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87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58
이 글은 15년 전 (2011/5/16) 게시물이에요

 

남자들이 흔히 말하는 아담한키는 160대인가요 150대인가요?

너무 범위가 광범위하다면ㅠㅠㅠㅠ..남자 172~175cm의 아담한 여자키는 몇이죠??

대표 사진
익인1
50대가 아닐까요?60대는 평균아닌감..156,7정도?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음 175정도라면 155정도가 아담한거아닐까여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55부터 163정도가 아담한키아닌가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담이 아니라 정상 킨데요 !?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도 그정도가 그정도가 아담한 키라고 생각되는데..한 162까지?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55......정도일것같슴니다.....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55정도일둡 ㅋㅋㅋㅋ 전 전혀 아담한키 아님 큰키임 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155~160초반인듯?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0cm정도 차이나는게 이쁘데요! 23센치정도 차이나면 아담하지않을까요 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님들 ㅠㅠㅠㅠㅠㅠㅠㅠ 저 현 고1이고 153인데.. 진짜 너무 작은 거 아닌가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우리 반 여학생 중에서 진심 제가 제일 작구여ㅠㅠㅠㅠㅠ 중학생 땐 몰랐는데 고등학생 진급하자마자 꼬맹이 취급당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 저 키큰 분들 보면 다 여신같아보임... 아담한 키는 무슨 전 제키가 정말 싫어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아아아악 ㅠ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도 님이랑같음 고1에 150ㅋㅋㅋㅋㅋ중학생때도 작은키였음ㅠㅠㅠㅠㅠㅠ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아담한 키 좋아하시는분들도 ㅁ낳아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ㅋㅋㅋㅋㅋ 의도적인 오타인가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22222222222222나도15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성장판닫혔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하170이너무너무부러움 아니160만되도소원이없음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170이 부럽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153은 힐이라도 신지.. 170은 뭐 다리를 굽히고 살아야되나?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170여신의위엄모르시나요? 153 되보세요.. 1cm에 민감하게 변함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170 여신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제 사촌언니는 153인데 힐 신고 나름 잘 살아갑니다ㅎㅎ 아담한 여자 좋아하는 남자들도 많구욯ㅎㅎㅎㅎㅎㅎ 근데 나는? 나는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는 힐 한번 신어본 적이 없고.. 매일 플랫슈즈에 운동화고.. 170 되보세요.. 1cm에 괴물같이 변합니다ㅎㅎ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ㅠㅠ.......언니 죄송해요 그래도 전 170이 좋아요 평생 170 찬양할끄임 멋있어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하.. 흥분해서 댓글을 막썼네요 ㅋㅋㅋ 나야말로 죄송해요ㅋㅋ 찬양해준다니 고맙긴 한데..ㅠㅠㅠㅠ 폭풍눈물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150대겟죠ㅣ..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55정도 아닐까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56?157?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150~155 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여자 키 평균이 160대 중반..인걸로 생각하면 150대 정도일꺼에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0대가아담한거죠 ㅋㅋ제키가 딱 160인데 주변남자애들한테 키크고싶다고하면 니키가 딱평균키아니냐고적당하다고함..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제가 150대 초-중반이에욬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남자(성인)은 거의다 160대 초반보고 아담하다고 합니다,,ㅠ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님 ㅇㅇ! 안 아담함!!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여자 평균키 160이에요 아담하다고 생각 안해요-_-남자 키가 180 190 아니고서야
160이하를 아담하다고 생각하죠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158인데 작고 아담하단말 많이 듣습니다.......
제 숨겨진 뱃살을봐도 과연 그런말이 나올까여 ^^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172-175기준에서 아담하다면150대이겠네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160미만쯤이지 않을까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155 정도 ?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172 - 175 면.. 150이상 160이하? 정도 까지가 아담이겟네요.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165정도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연히 150대죠..160중반부터가 큰키인데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155????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근데 꼭 아담한 여자 좋아하지 않는 남자들도 많아여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155는 아담한게 아니고 땅꼬마입니다 솔직히.
158~162 가 남자들이 생각하는 아담한 키임.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ㅡ_ㅡ....전땅꼬마군요........아슬프넼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오 나네ㅋㅋ딱 160임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2222222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맞아요. 158~162가 아담한거 같아영ㅋㅋㅋㅋㅋㅋ 165넘어가면 아담하기보다는ㅋㅋㅋㅋ 175남자기준으로는요.ㅋㅋㅋㅋ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155정도가 아담 161정도가 적당 165정도 쬬금 큼 168정도 큼 170완전 큼 ㅋㅋ 걍 제생각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155정도가 아담한것같은뎅!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헐 ㅋ 난 173..........

15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난 159..ㅎㅎ 여자지만 155가 느무느무 겨움
15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도 미친듯이 배에 가스 차는 날 있어?
13:52 l 조회 2
청년미래적금 잘 아는 익!! 가구 소득 합산 기준좀 알려주라!
13:52 l 조회 5
나 그냥 언니 안보고 살려고
13:52 l 조회 4
엄청귀여운거샀어!!!
13:51 l 조회 16
여름엔 물놀이 안갈란다
13:51 l 조회 10
오 신용점수 갑자기 85점 올랐어
13:51 l 조회 13
영어 회화공부 팁?5
13:50 l 조회 18
퍼컬 이거 맞아?
13:50 l 조회 11
여름에 펜션 잡고 놀기 좋은 지역은 어디야? 5
13:50 l 조회 15
바람핀 남자친구 민사도 안돼?9
13:50 l 조회 32
어깨 넓어지려면 등운동을 해야해???
13:50 l 조회 7
원피스에 바지 레이어드하는 거 유행지났어?2
13:50 l 조회 7
결혼식 가는데 위아래 베이지색 투피스는 좀 그런가?2
13:50 l 조회 5
면접 준비할 시간이 너무 없는데 어떡하지
13:49 l 조회 8
냥이는 왜 비싼거 말고 저렴한거를 좋아하지ㅠㅠㅠ1
13:49 l 조회 10
원래 군인들 돈 없어?12
13:49 l 조회 21
아씨 베란다에서 담배좀처피지마
13:48 l 조회 11
오늘 면접도 털리면… 그냥 접어야지…
13:48 l 조회 9
300이 한계였을까?3
13:48 l 조회 43
술집 직원으로 일하면 세후 200넘게 받나?2
13:48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