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0477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361
....멀까
12

대표 사진
쀼162
두상이이쁘면!
7년 전
대표 사진
쀼163
얼굴이 우선 작아야됨
7년 전
대표 사진
쀼164
얼굴이 입체적인 거!
7년 전
대표 사진
쀼165
얼굴형이 예쁜사람이라는 댓글 좀 보여서 그러는디 오히려 얼굴형이 예쁘지 않은 사람들이 막 가리려고 하다보면 좀 각진 것처럼 느껴져서 차라리 얼굴형에 자신이 없을수록 머리를 묶거나 귀 뒤로 넘기는게 낫다고 하더라! 그리고 많이 알듯이 단발이 어울리는 사람? 그정도까지
7년 전
대표 사진
쀼166
볼살 많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쀼167
나 처음에 얼굴형 가리려고 다 덮고 다녔는데 그게 더 각져 보이고 커 보이더라 그래서 머리 묶었는데 훨씬 갸름해 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쀼168
머리 부스스한사람,,,, 머리풀면 단정하지못함
7년 전
대표 사진
쀼170
나그런소리엄청듣는데 약간 머리가작은편이고 풀면 답답해보임내가봐도
7년 전
대표 사진
쀼171
두상!
7년 전
대표 사진
쀼173
두상
7년 전
대표 사진
쀼174
두상이 동그랗고 숱이 많은 경우? 울 집은 두상이 약간 각지고 숱이 적어서 묶으면 안이뻐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175
난 치과의사쌤이 감탄한 얼굴형인데 묶은 게 더 잘어울린다는 소리 많이 들었엉
7년 전
대표 사진
쀼176
두상이 예쁜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쀼178
두상ㅇ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181
얼굴형이 이쁜거
7년 전
대표 사진
쀼182
나도어딜가나 묶은게훨이쁘다그러는데 난 비만이라 얼굴살쪄서그런듯... 그리고 내머릿결이너무안좋고곱슬도심하고숱이너무많아서 풀면 부스스하고 내못생긴얼굴을 더강조시켜주는듯.....
7년 전
대표 사진
쀼183
목이 짧은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쀼185
두상이 예쁘고 얼굴형이 예쁘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186
하관이 둥글게 각진사람들이 묶은게 더 이쁘단소리를 많이 듣는것 같앙
7년 전
대표 사진
쀼239
22나임
7년 전
대표 사진
쀼188
긴 얼굴형 아니야..?
7년 전
대표 사진
쀼190
머리가 지저분하거나 머리스타일이 안어울리거나 아니면 얼굴작아서 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쀼191
얼굴이 작고 목이 긴 케이스 !!
7년 전
대표 사진
쀼192
그럼 머리를 묶는게 어울리는 사람은 숏컷이 더 잘어울릴까??지금 고민중이라...ㅠㅠㅠㅠ
7년 전
대표 사진
쀼193
머리가 지저분해 보이는 거 일수도!!
7년 전
대표 사진
쀼196
나 두상 진짜 안이쁜데 묶은데 더 낫대 목이 길어서 그런가
7년 전
대표 사진
쀼197
두상이예쁘고 얼굴이작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198
난 어딜가나 얼굴형예쁘고 눈썹부터코 T존 예쁘다고 듣는데 머리묶은게 더예쁘데 (+맨날 머리 풀고 다니다가 가끔 묶는거)일수도 앗 근데 머리는 작지않닼ㅋㅋㅋ...또륵
7년 전
대표 사진
쀼199
나 얼굴 동그랗고 큰데 머리 묶는 게 낫대 얼굴 작았으면 좋겠가
7년 전
대표 사진
쀼200
얼굴형이 모나지않고 약간 볼살있는?
7년 전
대표 사진
쀼201
하관이넓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202
목이 길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204
나 목도 안길고 두상도 안예쁘고 얼굴도 안작은데 멀 묶는게 더 예쁘다하는데 뭘까..
7년 전
대표 사진
쀼205
얼굴 작고 두상이쁨 짱구머리?
7년 전
대표 사진
쀼206
갸름
7년 전
대표 사진
쀼207
나는 광대때매 얼굴형 똥망인데 묶는 게 더 낫단 소리 많이 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208
얼굴이 좀 네모난 편이면 묶은거 별로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쀼209
얼굴 갸름
7년 전
대표 사진
쀼210
내 친구는 머리가 너무 축 쳐져있어서 얼굴 다 가리고 다니는데 머리 묶으니까 훨씬 시원해보이고 예쁘더라!
7년 전
대표 사진
쀼211
머리작고 얼굴형이쁘고 헤어라인 예쁜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쀼212
근데 얼굴 작고 두상 예쁘면 머리 풀러도 잘 어울리지 않아 ? 내 친구가 그런데 걘 둘 다 잘 어울려서
7년 전
대표 사진
쀼213
사각턱
7년 전
대표 사진
쀼214
묶은게 훨씬 낫다는 소리 진짜 많이 듣는데
묶으면 깔끔해보인대 .. 이목구비가 뚜렷한편이 아니라 묶으면 더 시원하고 예뻐보인다는데 얼굴 드러낸게 더 낫다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215
난 목짧아서 묶은게 훨씬 시원해보임
7년 전
대표 사진
쀼216
턱이 각지고 목이 짧은 사람
7년 전
대표 사진
쀼217
목이 길던데 보통
7년 전
대표 사진
쀼218
내가 귀크고 얼굴긴데 사람들이 머리묶은게 더예쁘댕 ㅋㅋ
7년 전
대표 사진
쀼219
나 그런소리 자주듣는데 얼굴크고 목 길고 귀크고 머리숱많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221
나 귀 진짜 크고 얼굴형은 옆광대 좀 있고 되게 브이라인인디 머리 묶은게 훨 낫다는 소리 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222
옆광대있는거????
7년 전
대표 사진
쀼223
난 옆광대있고 좀 얼굴폭이 좁은편???이고 얼굴이 유라인인데 묶은게 낫다는소리 많이들엉
7년 전
대표 사진
쀼234
헐 ㅁㄴ나도
7년 전
대표 사진
쀼225
목이 길고 얼굴형이 별로인 경우
7년 전
대표 사진
쀼226
두상 얼굴형 예쁨
7년 전
대표 사진
쀼228
계란형??
7년 전
대표 사진
쀼230
목 짧고 얼굴형 동글고 이마 넓고옆광대 살짝있는데 잘어울린단 소리 많이 들어봄 이마
7년 전
대표 사진
쀼231
두상 작은 거! 얼굴 좀 넙대대한데 두상이 작아서 묶은 게 훨씬 낫데
7년 전
대표 사진
쀼233
나 잘 어울리는데 나를 말해 주자면 얼굴은 크고 약간 입체적? 눈이랑 코 광대가 튀어나왔고 머리가 부시시하고 귀 작고 목도 굵고 어깨도 좁고 이목구비가 뚜렷하진 않아 얼굴에 여백 많아 좀 통통한 편이고 이건 사바사인 듯
7년 전
대표 사진
쀼235
난 얼굴 별로 안 작고 둥그런데 머리 묶은게 훨 낫대
7년 전
대표 사진
쀼236
얼굴형이랑 목선이 이쁘면
7년 전
대표 사진
쀼237
나 얼굴 안작고 안갸름한데 내가봐도 묶은게 더 이쁨..왤까
7년 전
대표 사진
쀼240
사각턱
7년 전
대표 사진
쀼241
귀가 예쁘거나 크고 잔머리가 많고 잔머리 모양이 예쁜? 얼굴이 작거나 광대가 좀 있거나 얼굴형이 각지거나 얼굴이 넓은 사람? 인 것 같아
7년 전
대표 사진
쀼243
나는 머리숱 많고 이마 넓고 귀 크고 광대 좀 있는데 머리 푸르면 얼굴 각져보이고 높이묶으면 갸름해보이더라고
7년 전
대표 사진
쀼244
얼굴형이 각진 사람 같음 나 얼굴 큰데 머리 묶은게 더 ㅇㅃ대
7년 전
대표 사진
쀼245
얼굴 작고 두상 예쁜거
7년 전
대표 사진
쀼246
헉 난 얼굴 작지 않고 완전 둥그런데 머리 묶은게 낫거든 다 다르네 신기하다 내가 보기엔 이목구비나 분위기 차이인듯
7년 전
대표 사진
쀼247
내경우는 머리 숱이 심각하게 많아서ㅇㅇ
7년 전
대표 사진
쀼248
난 얼굴도 크고 두상도 뒷통수 납작한 편인데 묶는게 훨 낫단 말 엄청 들음 옆광대 때문인가 생각한작은 잇다
7년 전
대표 사진
쀼250
난 머리 숱많고 반곱슬이라 부스스해보이기 쉬워서 묶은게 낫단 소리 많이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251
나 두상 예쁘다는 소리는 많이 들었는데 묶은 거 이상하다는 얘기 많이 들음
7년 전
대표 사진
쀼252
우왕 첫댓 두번째 댓 내 얼굴 묘사 똑띠다 나도 묶은게 더 낫단 야기 들었엉
7년 전
대표 사진
쀼254
얼굴이 조금해..
7년 전
대표 사진
쀼255
풀면 답답해보일수있음 그게 나
7년 전
대표 사진
쀼256
얼굴 작은거
7년 전
대표 사진
쀼258
마리 숱 많은 사람.. 그게 나ㅠ 머리 길고 풀었을 때보다 머리 단발로 쳐버리고 묶었을 때 예쁘단 소리 많이 들었어!
7년 전
대표 사진
쀼259
나 머리숱많고 귀 작고 목긴데 묶은게 훨신 예쁨
7년 전
대표 사진
쀼260
얼굴이 작구 목선이 예쁘고 머리 숱이 넘 많아서 답답하던 케이스?
7년 전
대표 사진
쀼261
나 머리 작지도 않고 얼굴 가름하지도 않은데 머리 묶는게 훨씬 예쁘다는 소리 듣는데 내 기준 머리숱 많아서 그럼듯 나 진짜 미용실 가면 머리숱이 남들의 3~4배라고 그래 그리고 잔머리나 헤어라인이 예쁘면 머리 묶는게 더 예뻐보이는 것 같오!
7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페리페라 물복피치랑 비슷한 틴트 있을까?1
0:43 l 조회 10
멍같은 연두~노랑착색도 레이저로 해결돼?
06.27 21:57 l 조회 6
본인표출람스 해본 익들있어? 나좀도와줘ㅜㅜ11
06.27 17:49 l 조회 36
4040 개똥손인데 아이 메이크업 하는 법 조언해줘10
06.27 14:27 l 조회 83
곡률18인데 뷰러 추천해줄 수 있을까
06.27 11:42 l 조회 15
pt 받아서 살 뺀 사람 10
06.26 22:46 l 조회 73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1
06.26 21:58 l 조회 27
식단 어떤지 봐줘5
06.26 20:32 l 조회 42
트리트먼트, 에센스 여러개 쓰지말고 딱 한개로 머릿결에서 광내는 법
06.26 17:16 l 조회 42
40(눈사진확대주의) 눈 주변 파임으로 눈이 더 커보이는 사람 있음? 6
06.26 16:34 l 조회 299
익들아 여름에 피부 난리나면 하는 루틴 잇니?1
06.26 12:06 l 조회 47
나 칭찬해줘3
06.26 09:08 l 조회 44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06.26 02:13 l 조회 30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29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9
겨드랑이 레제할때6
06.25 19:11 l 조회 189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12
06.25 18:59 l 조회 232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6
06.25 17:50 l 조회 76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64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4
06.25 14:09 l 조회 183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4: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