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쌍수했는데 아침저녁으로 2회 절개부위에 얇게바르라는데 엄마가 얇게바르면 안묻으는거 아니냐고 듬뿍 발랐는데 뭐 어떻게 안되겠지ㅠㅠ? 사실 눈안에 얀고들어간거같은데 눈앞이 뿌옇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