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적게먹을때 어느정도먹어? 원래 입짧긴한데 요즘 거의 집에서 혼자먹으니까 아침패스하고 점심저녁중 하나만 먹을때도 있어서... 어제도 라면하나+계란먹고 유자에이드한잔먹고 아무것도 안먹었거든 주변에서 만성 위염 걱정많이 들어서 원래 양 적으면 괜찮은건가ㅜㅜ? 건강에 많이 안좋을까?
|
보통 적게먹을때 어느정도먹어? 원래 입짧긴한데 요즘 거의 집에서 혼자먹으니까 아침패스하고 점심저녁중 하나만 먹을때도 있어서... 어제도 라면하나+계란먹고 유자에이드한잔먹고 아무것도 안먹었거든 주변에서 만성 위염 걱정많이 들어서 원래 양 적으면 괜찮은건가ㅜㅜ? 건강에 많이 안좋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