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에 가벼운 등산 50분 정도하고 오고 오후에 밥먹고 2시간 후부터 근력운동 3~40분하구 바로 쉬지않고 유산소 3~40분 이렇게 하거든! 이거 너무 쪼개서 운동하는 거 같아? 공복유산소하지말고 오후 근력 다음에 가벼운등산 다녀오고 유산소 또 이어서 하는 게 나을까??
|
아침에 가벼운 등산 50분 정도하고 오고 오후에 밥먹고 2시간 후부터 근력운동 3~40분하구 바로 쉬지않고 유산소 3~40분 이렇게 하거든! 이거 너무 쪼개서 운동하는 거 같아? 공복유산소하지말고 오후 근력 다음에 가벼운등산 다녀오고 유산소 또 이어서 하는 게 나을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