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 과일 몇조각 점심 야채가득 샌드위치 저녁 저녁 샐러드 간식 일절 안먹음 이렇게 지금까지 7-8일정도 된것같은데 진짜 몸무게 그대로야ㅠ 필라테스도 두번 들었었어 ㅜㅜ뭐가 문젤까 도대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