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5540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선바 이성 사랑방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80

4개월동안 12키로 뺐는데 더 빼야할까 62>49 | 인스티즈 

키는 162야 4월말부터 다이어트해가지고 지금은 49~50왔다갔다 유지중인데 이 밑으로 죽어도 안 빠진다... 

162에 50키로면 그냥 그럭저럭 평범몸매인거겠지?  

 

62키로가 내 평소 몸무게였는데 생전처음 앞자리가 4라 아직도 내 몸에 적응을 못했어 보통사람들이 46키로를 예쁘고 마른 몸매라고 하잖아 3키로 더 빼는거 욕심일까...? 

나도 죽기전엔 그런 몸무게로 살아보고 싶어서 다이어트 한건데 진짜 어색해 ㅋㅋㅋㅋㅋ
대표 사진
쀼1
46은 개말라... 지금 딱 예쁠 것 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뭔가 내가 넘 마른사람들을 보면서 다이어트했나봐ㅠㅠ 빼도 그정도가 아니니까 현타와..ㅋ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쀼2
혹시 어떻게 했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난 진짜 식이 빡세게했어! 6시이후로 안먹고 스테비아 토마토 진짜 많이 머금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쀼2
혹시 운동은 했엉!?!?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거의 안하고 활동량을 많이 늘렸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쀼3
나도 비슷한데 난 그냥 유지 좀 하면서 천천히 뺄라고...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요요는 안왔지?? 난 요요올까봐 좀 무서워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3
난 운동 빡세게 해서 그런가 요요는 안오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헉 멋지다...근육량에 49면 진짜 예쁜몸이겠다!!
4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난 식이가 90프로였어! 탄수많이 줄이고 닭가슴살이랑 샐러드로 주식단바꿨어!
4년 전
대표 사진
쀼5
헉 ㅠㅠ 그만빼 건강 안조아져 딱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근데 체지방률이 20대라...말랑몸이야...
4년 전
대표 사진
쀼6
어떻게 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나 식이위주!! 진짜 토마토랑 양배추 닭가슴살 많이 먹었어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쀼7
살짝 강박 느낌인데..! 마인드 컨트롤 잘해야돼 ㅠ 1-2키로 더 찐다구 세상 무너지는거 아니니까 장기전으로 몸 아낀다 생각해야해 ㅎㅎㅎ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ㅠㅠ그렇게 말해줘서 고마오ㅠㅠ진짜 길게봐야하는데 쉽지않댜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8
나랑 완전 똑같이 뺐네 나는 49에서 운동만 하면서 47, 운동 멈추고 근육 빠져서 46까지 갔었는데 지금 보니까 그땐 완전 해골이더라.. 지금 49인데 이제서야 사람소리 들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혹시 체지방률도 생각하면서 다이어트하니?? 난 체지방률이 높아서 말랑몸이라ㅜ
4년 전
대표 사진
쀼8
인바디 재본적은 없는데 그전엔 운동해서 탄탄했는데 지금은 거의 마른비만.ㅎㅎㅎ 요즘은 운동 조금씩 해! 원래 하던거 반만큼만 하고 식사량은 2배 가까이 늘은듯
4년 전
대표 사진
쀼9
익아 여자 체지방률 적정량이 20이래! 글고 말랐움 ㅠ 더 안뺘도 될거같앙
4년 전
대표 사진
쀼10
이제 근력 운동하면서 유지하는게 좋을거같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쀼11
차라리 더 마르게 보이고 싶으면 근력 운동을 하면 될 거 같아 식이로 너무 빼면 해골 같아져서...그래서 나는 운동 중이야 ㅋㅋ
4년 전
대표 사진
쀼12
체지방률이 21 이정도인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쀼12
그정도면 ㄱㅊ은데!!!
4년 전
대표 사진
쀼13
나 163에 45~44였는데 그냥 말랏었어 딱.. 뭐 들어가고 나올거 없이 걍 살이 없다보니까 허벅지사이 안붙고.. 그와중에도 턱살은 쫌씩 있구.. 그냥 운동 하는거 추천해.. 몸무게 연연하지 마
4년 전
대표 사진
쀼14
이제 헬스다니면서 유지하면 좋을것 같아!
4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1:45 l 조회 78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41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06.23 19:31 l 조회 18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13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3
06.23 16:41 l 조회 48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14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0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62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1
06.23 14:19 l 조회 31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13
06.23 14:00 l 조회 75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26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161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6.23 00:42 l 조회 28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12
06.22 23:17 l 조회 211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57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1
06.22 21:39 l 조회 240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55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74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45
윈터 체크셔츠3
06.22 10:43 l 조회 105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