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는 162야 4월말부터 다이어트해가지고 지금은 49~50왔다갔다 유지중인데 이 밑으로 죽어도 안 빠진다... 162에 50키로면 그냥 그럭저럭 평범몸매인거겠지? 62키로가 내 평소 몸무게였는데 생전처음 앞자리가 4라 아직도 내 몸에 적응을 못했어 보통사람들이 46키로를 예쁘고 마른 몸매라고 하잖아 3키로 더 빼는거 욕심일까...? 나도 죽기전엔 그런 몸무게로 살아보고 싶어서 다이어트 한건데 진짜 어색해 ㅋㅋㅋㅋㅋ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