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트임한 쀼 있어? 음 뒤트임하고 뒤쪽 당김, 충혈, 눈시림 이 아직 있거든 수술은 8-9개월차 접어들고!!! 이거 시간 지나면 좀 나아져? 혹시 골막에 고정한 거 푸는 수술 해본 쀼 있음 제발 후기 좀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