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5580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2
뒤트임한 쀼 있어? 음 뒤트임하고 뒤쪽 당김, 충혈, 눈시림 이 아직 있거든 수술은 8-9개월차 접어들고!!! 이거 시간 지나면 좀 나아져? 

혹시 골막에 고정한 거 푸는 수술 해본 쀼 있음 제발 후기 좀ㅠㅠㅠ
대표 사진
쀼1
헐 나도….난 한쪽눈만 그래서 다음주에 병원 다시 가 서 물어보려고ㅜㅜ6개월차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조듬만 피로해도 안압오르고 충혈되고 나 목욕탕만 나와도 눈 다 충혈됨…거기에 결막부종 살짝 올라오고ㅎㅎㅎ ㅜㅜ 나도 담주 병원 가본딩
4년 전
대표 사진
쀼1
헐 나랑 똑같아 나도 아직도 결막부종 남아있어…..안그런쪽도 충혈 올라올 때 있고….근데 난 복원을 해야할 거 같아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모양때문에??? 아님 기능때문에??? 나는 모양은 괜찮거든 수술 티도 안나고 근데 기능때매 병원가서 골막에 고정시킨 거 푸는 수술 물어볼려구ㅠㅠㅠ 근데 금액+재수술 후 흉터+부작용 넘 걱정된다….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1
난 그 부종 남은 쪽 눈이 아예 빨간살이 보여ㅜㅜㅜ모양은 만족해…난 골막고정 푸는 거로 안될거 겉드라 찾아보니까ㅠㅜ밑트임도 안검내반 부작용 와서 풀려고 왜 한건지 모르겠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아ㅜㅜㅜ 진짜 뒤밑트임 부작용에 대해서 의사들 왜 설명 안해줘??? 진짜 정형외과나 신경외과 등 이런 곳에선 수술하게 되면 이런 증상 부작용이 있을 수 있다고 말해주는데ㅜㅜㅜ 진짜ㅜㅜ 글고 내가 부작용이 있다고 하니까 실장이 전화로 그거 뒤트임 때문 아닐텐데… 하면서 경과를 두달 뒤에 있다가 보러 오래ㅋㅋㅋㅋㅋ 난 통증때매 맨날 힘든데 하^^ 그래서 아예 다른 병원 재수술 알아보러 가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통증 어떤거야??난 결막부종 때문에 너무 스트레스 받는다…이렇게 안 없어질 줄 몰랐어 아니 실장들 기다리라는거진짜ㅋㅋㅋㅋㅋㅋ난 ㄱ뒤밑트임 한 거 평생 후회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나도 완전 후회한다 정말ㅜㅜㅜ 그나마 다행이라 생각하는 건 디그ㄷ자가 아닌 거…?ㅠㅠ이게 골막에 고정시킨 게 계속 당기니까 광대랑 두통도 있어ㅠㅠ 그래서 조금만 피곤하면 이게 더 심해지고ㅠㅠ 잠 못자면 심해지고 완전 개복치 컨디션이야ㅠ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와 쓰나 나랑 진짜 똑같다 나도 모양은 ㄷ자 아니야ㅋㅋㅌㅌㅌㅌ진짜 이렇게 부작용 다양한데 좀 더 알아보고 할걸 진짜…병원 갈때마다 스트레스 받아 난 그냥 사람들 평범한 눈이 부럽더라 부작용 겪고 나니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와 나랑 똑같다 수술전에는 막 다 트여있고 쌍커풀 있는 눈들이 그렇게 부럽고 동경했는데 막상 내가 부작용 걷고 생각보다 그런 눈 안되고 내 눈의 한계+눈모양어색 해지니까 그냥 눈 작고 막 그래도 그냥 아무것도 안한 눈 그게 젤 부럽게 느껴져…

4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그치 ㅠㅠ이거 진짜 해본 사람들만 알아 내가 다른사람한테 아무리 하지 말라고 해도 모르더라…쓰나 혹시 다음주에 병원가면 어떻게 됐는지 알려줄 수 있어? 나도 갔다와서 알려줄게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당연ㅜㅜ 진짜 이렇게 같응 고민을 이야기 할 수 있는 사람이 있다는 게 젤 큰 위로다…ㅜㅜㅜ 나 담주 토욜에 가는데 쀼는?

4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난 월요일!! 아 진짜 우리 둘다 잘 해결됐으먄 좋겠다…나도 맘같아선 다른 병원 가는데 비용 부담이 너무 크고…ㅠㅠ왜 한쪽눈만 이래서 하…쓰니는 양쪽 눈 다 통증 있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통증은 한쪽이 좀 강한 거 같아 눈꼬리를 많이 내린 쪽이 아무래도 고정이 강한 거 같아ㅠ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쓰나 나 병원 갔다왔는데ㅋㅋㅋㅋㅋ하 진짜 열받는다…내 눈 이렇게 만들고 안과 가보래 걍 병원에 정 확 떨어짐 다른병원 가서 한쪽눈 복원 알아보려고

4년 전
대표 사진
쀼1
1에게
오히려 다른 분들은 더 하고 싶다 이래서 온다고 이러는데 장난하나 싶더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안과를 왜 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ㅜㅜ 와 쀼 진짜 상처만 받았겠네ㅜㅜㅜㅜㅜ 병원 언제쯤 가보려구?

4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나 지금은 알아보고 이럴 시간이 안돼서…다음달부터 알아보려구ㅠㅠ쓰니는 다른 병원 상담 가는거야?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음 나도 직장 다니니까 평일은 시간내기가 어려워서ㅠㅠㅠ 일단 주말에 다른 병원 예약 잡아놨어

4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ㅠㅠ힘내자…나진짜 눈땜에 몇달동안 스트레스 였는데 그래도 같이 말할 사람 있으니까 속 시원하네…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나두 토욜에 다냐와서 말해주ㄹ겡

4년 전
대표 사진
쀼1
글쓴이에게
쓰나 혹시 어떻게 됐어??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1에게
아ㅜㅜㅜ 미안해 정신이 없었다ㅜㅜ 나 병원 갔다 왔는데 일단 현재는 뒤트임 당기는 느낌은 또 없고 피곤함이 절정이 되면 쫙 땡기는데… 뒤트임 효과도 딱히 없고 작게 흉만 남구…ㅜㅜㅜ 하
병원에서는 불편하면 수술로 고정된 거 풀면 되는데 크게 불편한 거 없고 흉도 심하지 않으니 재수술 추천은 안한다고ㅜㅜ

4년 전
대표 사진
쀼3
1에게
쀼야 혹시 지금 어떤지 연락가능할까...? 뒤트임하고 나너무괴로워 제발 목숨하나 살린다 생각하고 연락부탁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쀼1
3에게
나한테 물어본 거 맞낭?? 어떤 게 불편해? 나 지금은 뒤트임 복원 해서 도와줄 수 있는 건 도와줄겡

3년 전
대표 사진
쀼3
1에게
정말고마워ㅜㅜ 이글맨밑에 댓글로달아도될까?ㅜㅜ글쓴쀼도 댓글을달아줘서 같이봐줄수있을까?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쀼2
뒤트임 해보고 싶다…누구는 무조건 붙는다는데 맞나?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붙는 건 당연하고ㅎㅎㅎ 모양도 예전 눈모양처럼 자연스러움이 좀 없는 거 같은뎅 글고 기능적 부작용 있음 저어어어어어얼대 하면 안되는 수술이 뒤밑트임이다
4년 전
대표 사진
쀼2
오 고마워 !!!
4년 전
대표 사진
쀼3
쀼야 혹시 연락가능할까..?
뒤트임하고 하루하루버티고있어 당김이너무심해서 매일매일 고문받는 느낌이야
4개월차인데 하루도빠짐없이 울면서 가족때문에 겨우 버티고있어
제발 연락 부탁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응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말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쀼3
너무고마워ㅠㅠ1년전글이라 정말간절하게 썼는데 이렇게 바로연락오다니 나 눈물날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힘든 점 한번 적어볼랭?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쀼1
웅웅 불편한 거 적어봐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쀼3
쀼는 혹시 복원하고 당김 나아졌을까...?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쀼3
처음수술했을때는 눈깜빡일때마다 놀랄정도로 통증당김이심했구 4개월이지난 아직까지도 눈꼬리 깊숙한곳에서 근육이 당기는느낌? 팽팽한느낌이 계속 지속되면서 눈꼬리근처로 근육통이 오고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쀼3
매일매일 누가 내눈을 고문하고있는거같아서 너무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일단 나는 피곤하면 눈 안압 빡 오르면서 수술한지 2년 됐는데도 결막부종 바로 생기고 심하면 눈도 안감길정도로 결막부종 생겨 그게 뒤트임이라는 게 골막에 걸어서 고정하는 거라고 하더라구ㅠ
난 지금은 매일 그렇진 않고 피곤하거나 알러지 올라오거나 하면 뒤쪽 엄청 가렵고 두통+안압오르기+흰자 부풀기 해
나도 1년차까진 뻐근함은 있었는데 쀼만큼 매일 고문수준은 아니였거든ㅠㅠ 6개월차에 다른 병원 가서 상담 받아보는 것도 좋을 거 같아ㅜㅜ 나 뒤트임은 재수술 안했는데 쌍커풀은 재수술 했거든 병원 정보 필요하면 말해줄게!!

3년 전
대표 사진
쀼3
쀼도 힘들겠다..ㅜㅜㅜ 복원할생각은없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쀼3
답글너무 고마워ㅜㅜㅜㅜ 했던 병원에서는 원하면 실은풀어준댔는데 첨엔 유착까지 풀어준다더니 실푸는거자체가 유착도풀리는거라며 말이바뀌고.. 눈교도3포인트했다더니 기록지엔 2포했다고 적어놓고 믿음이안가 근데 다른병원 의사들은 실은 수술했던 원장이 위치를잘안다고 거기서풀어라하고..
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어ㅜ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망한 병원에서는 재수술 하는 거 아니야…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쀼3
모양같은건 심각하게 망하진않았거든ㅜㅜ.. 티도안나긴하지만.. 다른병원에서 풀려면 의사가 실위치를 찾아서 헤집어야하기 때문에 유착이 더 심해질수도 있다고하고 너무너무무서워 풀다가 더 심해지진않을지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쀼1
나도 이전 병원에서 재수술 하는 건 아닌 거 같아... 그리고 실만 푼다고 그 고정감이 해결될 거 같지 않아ㅜㅜ무조건 복원 전문 병원 찾아서 여러 원장님들 의견을 들어봤으면 좋겠어 나도 쀼같이 다른 병원에서 하는 게 두려웠는데 첫 병원은 가장 쉽다는 첫수술도 못하는데 부작용 해결이 되긴할까?라는 생각에 발길 끊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쀼3
역시 처음 병원은아닌건가..ㅜㅜ 쀼는 혹시 복원하고 당김 고정감 괜찮아졌을까??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쀼1
웅웅 난 약간 있던 거 없어졌어 다른 부작용은 지금 9개월찬데 점점 나아지고 있어서 경과 보고 있고...난 고정감이 심했던 편은 아니라 도움이 될 지는 모르겠는데 확실히 처음보다는 편해졌엉
3년 전
대표 사진
쀼3
없어졌다니 너무다행이다ㅜㅜㅜ 복원하자마자 바로없어진거야?? 기존실풀고 유착풀고 새로고정한걸까..?답글너무너무 고마워 질문이많아서 미안해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쀼1
3에게
아냐아냐 상담 다녀오고 고민되면 또 물어봐도 돼! 난 서서히 괜찮아졌던 거 같아 난 아마 유착 풀고 새로 고정한 거 같아 복원하면 다 기존 유착은 풀고 하는 거 같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쀼3
1에게
넘넘고마워!!ㅠㅜ 지금은 6개월안되서 상담받아주는데도 별로없더라구.. 그럼 복원하고 다시 고정감이 원래보다 심해졌다가 괜찮아진거야? 혹시 병원정보도 알 수 있을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쀼1
3에게
아마 붓기때문아닐까 싶긴행 심해졌다기보다는 실밥 안 풀어서?? 그러지 않았을까 난 큰 붓기 일주일만에 다 빠져서 그 뒤로는 고정감은 신경 안 쓰고 살았아 병원은 여기서 말하면 안된다고 해서ㅜㅜ 근데 뒤복 병원이 몇개 없어서 무조건 내가 한 병원 상담가게 될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쀼3
1에게
초성으로 잠깐썼다가 지우는것도 안되려나.??ㅜㅜ 어떻게 알수있는방법 없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쀼3
3에게
고정감 해결했단 사례를 아무리 눈씻고 찾아봐도 찾을수가없어서ㅜㅜㅜ 복원병원은 대부분 다시고정하는거같더라구ㅠ오히려 복원하고 고정감생겼단 사람도있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쀼3
1에게
쀼야 무리한부탁해서 너무미안해 그만큼 너무 간절했어ㅜ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 재수술 회복 많이 힘들어? 보호자가 해줄게 있나?ㅜ
0:42 l 조회 13
팔뚝은 진정 지흡이 답인가7
06.22 23:17 l 조회 64
눈밑지 해야되는 눈일까?10
06.22 22:14 l 조회 28
마운자로 1일차 나만 이래?10
06.22 21:39 l 조회 81
식단 어때?3
06.22 20:47 l 조회 21
여름에 파데 뭐 써?2
06.22 18:38 l 조회 22
여름옷 헐렁vs타이트 어떤쪽 입어?4
06.22 17:59 l 조회 39
175/67인데
06.22 11:38 l 조회 33
윈터 체크셔츠 정보 너무 궁굼해 ㅜㅜ3
06.22 10:43 l 조회 90
스타패션 이셔츠 어디껀지 아시는분ㅠㅠ
06.22 00:27 l 조회 40
직장인 다이어터들아 저녁은 어떻게 해?10
06.21 21:56 l 조회 212
성형하고 5키로 빠짐 2
06.21 12:36 l 조회 92
애교살 필러 위험해?6
06.21 10:54 l 조회 129
뒷밑트임 효과 있어???1
06.21 08:54 l 조회 69
요즘 인스타보면 죄다 순환 대사2
06.21 01:26 l 조회 149
마사지 좋아해?11
06.21 00:18 l 조회 128
뷰러랑 마스카라 추천 좀
06.20 19:05 l 조회 23
신민아님 차쥐뿔 메이크업&코디 정보 제발3
06.20 17:56 l 조회 370
운동안한날 유지하는것만으로도 잘하는거지...??
06.19 21:12 l 조회 32
다이어트 잘 하고있는지 봐줄사람!2
06.19 20:00 l 조회 82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