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15672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008

근육량 보통이라고 쳤을 때! 

내가 말하는 보기좋은 몸무게 = 마르다는 느낌은 없지만 날씬-보통 사이에 옷핏 괜찮고 건강해보이는 몸무게

123

대표 사진
글쓴쀼   글쓴이가 고정함
워 이렇게 많은 답변 줘서 고마워! 내가 지금 근육량 보통인 165-65고 다이어트 중이라 내 키에 가장 건강하고 보기좋을 몸무게가 어느정도일지 그냥 궁금해서 써봤던 거였어ㅎㅎ 댓글 보니까 55-57정도가 제일 많네! 55 목표로 하고 열심히 빼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쀼208
55쯤
4년 전
대표 사진
쀼208
58까지도 날씬하다 소리 들었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쀼209
55~56
4년 전
대표 사진
쀼210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11
나 165 52~54인데 딱 그 정도라고 생각
4년 전
대표 사진
쀼211
한 52에서 떨어지기 시작하면 그 때부턴 여리여리허다 말랐다 소리 들음
4년 전
대표 사진
쀼212
55-57
내키가 164인데 이몸무게찍었을때 옷핏 장난아니였음 진심..
요요와서.. 이제는 옛추억이지만..

4년 전
대표 사진
쀼213
55-60 사이가 진짜 몸 고장난데도 없고 건강했음
4년 전
대표 사진
쀼214
지금 딱 나고 근육량도 보통이거든?53정도 돼야 마르진 않지만 건강하면서 보기 좋은
대신 근육량 좀 더 있는 53..?

4년 전
대표 사진
쀼216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17
진짜 딱 57!!!!
4년 전
대표 사진
쀼218
54
4년 전
대표 사진
쀼219
애들아 그럼 162일때 본문같은 몸무게는..?
4년 전
대표 사진
쀼245
55~56?
4년 전
대표 사진
쀼220
나 지금 57인데 사람 살만하고 통통은 아니지만 마른거도 아닌 딱 평범 그 자체라고 생각함!!!!! 165고 생활근육만 있고 운동따로안하고... 살기딱좋은 몸무게ㅠㅠㅠㅠㅠ 행복... 50키로 되면 ㄹㅇ 미용몸무게 어지러움
4년 전
대표 사진
쀼221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22
나 167-57일 때 제일 보기 좋다, 부럽다는 얘기 들었음! 165도 요 언저리지 않을까?
4년 전
대표 사진
쀼223
키빼몸 110~105가 날씬~보통이지 않낭?
4년 전
대표 사진
쀼224
55-58
4년 전
대표 사진
쀼225
55정동....?
4년 전
대표 사진
쀼226
55-58
4년 전
대표 사진
쀼227
58
4년 전
대표 사진
쀼228
54
4년 전
대표 사진
쀼229
57
4년 전
대표 사진
쀼230
56!!!!!!!!!!!!!!지금나야~~~~
4년 전
대표 사진
쀼231
55-60
4년 전
대표 사진
쀼232
55-57
4년 전
대표 사진
쀼233
57
4년 전
대표 사진
쀼234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35
52!
4년 전
대표 사진
쀼236
이쁜건 52~54 건강해 보이는건 편차가 심하지만 약 55~57
4년 전
대표 사진
쀼237
51-2? 딱 피팅모델 느낌일듯
4년 전
대표 사진
쀼238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39
50 초중반
4년 전
대표 사진
쀼240
53
4년 전
대표 사진
쀼241
50
4년 전
대표 사진
쀼242
본문대로 한다면 55~56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쀼244
건강하려면 55 정도
4년 전
대표 사진
쀼245
57~58
4년 전
대표 사진
쀼246
55-58
4년 전
대표 사진
쀼247
55-58
4년 전
대표 사진
쀼248
나 165인디 날씬과 보통사이 몸무게면 56정도일듯 50대초반은 누가봐도 걍 날씬이라
4년 전
대표 사진
쀼249
나 165에 51-2 왔다갔다인데 근육량은 많지만 하비라서 보기 딱 좋은거같음 걍 진짜 보통임 딱
4년 전
대표 사진
쀼250
56
4년 전
대표 사진
쀼251
ㄹㅇ 이건 운동하냐마냐가 진짜 중요하다.. 같은 53키로여도 운동한 몸매랑 안 한 몸매랑 확실하게 차이가 나드라 ㅠ 흑
4년 전
대표 사진
쀼252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53
55 근육 많다고 가정했을때!
4년 전
대표 사진
쀼254
57
4년 전
대표 사진
쀼255
나 165 근육없 인데 53이상부터 좀 뚱뚱하다고 느낌ㅠ 근육있이면 55까진 ㄱㅊ 을듯
4년 전
대표 사진
글쓴쀼   글쓴이가 고정함
워 이렇게 많은 답변 줘서 고마워! 내가 지금 근육량 보통인 165-65고 다이어트 중이라 내 키에 가장 건강하고 보기좋을 몸무게가 어느정도일지 그냥 궁금해서 써봤던 거였어ㅎㅎ 댓글 보니까 55-57정도가 제일 많네! 55 목표로 하고 열심히 빼볼게🤍
4년 전
대표 사진
쀼256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57
55~60이면 딱 적당하게? 근육량에 따라 마르고 탄탄해보일 수도 전부 살이어도 평균적인 몸매라고 생각할덧
4년 전
대표 사진
쀼258
55-60 근데 근육량 따라 다름
4년 전
대표 사진
쀼258
근데 쓰니 55까지 뺀다는데 그럼 엄청 마른 편일거 같은데 내가 아는 언니가 168인데 50초반으로 저체중이고 남들 보기에 진짜 마름이거든...58? 정도면 될거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쀼259
50중후반
4년 전
대표 사진
쀼260
근육량 보통이면 키 165에 60은 되어야지 않아?
4년 전
대표 사진
쀼260
근육량 보통이라는 거 우리가 생각하는 보통 아님...
4년 전
대표 사진
쀼261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62
54
4년 전
대표 사진
쀼263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64
52~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65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66
52-3 유지했었는데 다들 보기좋은 날씬함이라고 했었엉
4년 전
대표 사진
쀼267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68
나 167에 50이었는데 바디 프로필 찍을때 몸무게 너무 덜나간다고 좀 찌우고 근육량 늘리고 사진 찍었어!! 56-57까지 찌우고 근육량 늘렸는데 바디 프로필 보고 친구들이 감탄했어 그래서 난 그냥 일반이면 165에 55-60까지는 슬림 탄탄 건강 몸무게 같어
4년 전
대표 사진
쀼269
55~57
4년 전
대표 사진
쀼270
내가 165인데.. 군살 없는 느낌 나려면 52~53은 되어야해 (가슴 75b 골반 37기준)
51부터 날씬한 느낌 확 들고 54~56은 보통 무난 느낌

4년 전
대표 사진
쀼271
53~57?
4년 전
대표 사진
쀼272
55
4년 전
대표 사진
쀼273
키-115가 제일 예쁨 진짜
4년 전
대표 사진
쀼193
키 165로 6년을 살아왓을 때 몸무게 변천사,,

- 50초반 : 무리에서 말랏다고 꼽히고 부러움 많이 받음 내가봐도 뼈밖에 없음
- 50중반 : 핏 ㄱㅊ! 다이어트 왜 하냐고 함
- 50후반 : 딱 보기 좋고 건강함 특히 남자들이 다이어트 왜하냐고 함

4년 전
대표 사진
쀼274
50
4년 전
대표 사진
쀼275
50
4년 전
대표 사진
쀼276
건강해 보이려면 일단 운동해야 하고 근육 많이 붙어있단 전제하에 55 정도면 좋을 듯
4년 전
대표 사진
쀼277
54~6
4년 전
대표 사진
쀼278
나 165인데 48-49시절 뼉다구 소리 듣고 살았고 55쯤 되니 딱 적당하다 소리 들었음 그 전에는 치면 부러질것 같았다고..근데 지금 다시 살 빠지는중ㅠ
4년 전
대표 사진
쀼279
52-53
4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칭찬해줘2
9:08 l 조회 18
젖살!! 스트레스다진짜.. 2
2:13 l 조회 19
2kg로 빠지니깐 60kg대여도 뭔가 가벼워진 느낌이네
06.25 22:44 l 조회 16
얼굴윤곽주사 지방주사에 혹시 보톡스도 섞어서 만들어?
06.25 20:27 l 조회 15
겨드랑이 레제할때4
06.25 19:11 l 조회 61
나 좀 제발 도와줘 ... 내가 안빠지게 운동하는걸까?9
06.25 18:59 l 조회 76
애들아 손가락엔 가정용 면도기 사용안되지 않아?5
06.25 17:50 l 조회 40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3
06.25 15:37 l 조회 48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1
06.25 14:09 l 조회 83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06.25 12:14 l 조회 46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06.25 11:45 l 조회 64
두달만에 10kg 뺀다 3
06.25 02:54 l 조회 62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49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23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28
06.24 21:07 l 조회 193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82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98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8
06.23 19:31 l 조회 70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22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124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