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여름에 입을 옷은 여유 있게 있는 편인데. 여름에는 땀을 많이 흘려서 그런가? 옷이 좀 자주 필요해서 그런지 좀 많이 보여서다른익들도 여름에는 갈아입을 옷많이 쌓아두는 편이야? 나만 그런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