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51412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상 T1 SSG 이성 사랑방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27
뭘까?부러움
1234

대표 사진
쀼375
얼굴형 목길이
9년 전
대표 사진
쀼376
묶었을 때 진짜 예쁜 애들은 풀었을 때도 예쁘지 않아...? 그건 그냥 얼굴형이 예쁜 애들일 거 같아서 ㅋㅋㅋㅋ 지금은 단발이지만 장발일 땐 묶고 다녔는데 그 이유가 머리 풀고 다니면 너무 칙칙해보이고 어두워보여서... ㅋㅋ... 푸는 게 이상해서 묶는 경우였는데 묶는 것도 푸는 것도 예쁜 친구들 넘 부러워 ㅠ
9년 전
대표 사진
쀼377
입체적인 얼굴? 나 옆광댜있는데 가리는것보다 포니테일로 묶어야 덜 부각되면서 얼굴 시원시원햐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쀼398
22 입체적얼굴
9년 전
대표 사진
쀼378
얼굴형 헤어라인
9년 전
대표 사진
쀼379
진짜 헤어라인 이쁜애들이 앞머리 없어도 이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쀼380
나 얼굴안작고 얼굴형도 통통하고 별론데 묶는게 훨낫대 보는사람 마다 ㅜㅜ걍 내린게 못생긴건가..옆머리로 맨날 ㅏㄹ가리고 다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쀼381
동ㄱ글동글 곱게 생긴애들
9년 전
대표 사진
쀼382
얼굴형?이 밋밋하면 묶은거 안어울림
9년 전
대표 사진
쀼384
나 볼살많거 얼굴 동그랗거 광대조금있는폄인데 포니테일했을때 다 묶는거 예쁘다고하더라 앞머리는업공
9년 전
대표 사진
쀼385
나 오늘 머리 묶고ㅋㅋㅋ 애들한테는 예뿌다고 듣고 선생님도 7배 예쁘다고 막 그런식으로 얘기하셨는데 나 얼굴형도 ㄹㅇ 뚱글이고 살도 쪘고...
9년 전
대표 사진
쀼386
닥 두상! 얼굴형 안이뻐두 두상 이쁘면 이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쀼387
얼굴형
9년 전
대표 사진
쀼388
두상 예쁘고 콧대 예쁨
9년 전
대표 사진
쀼389
가로가 좁은 애들이 머리 묶는거 잘 어울리더라ㅠㅠ 나는 너무 넙대대서 못묶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쀼390
앞머리가 얼굴에ㅠ잘어울림
9년 전
대표 사진
쀼391
장두형!!!!
9년 전
대표 사진
쀼392
두상? 얼굴형? 아님 걍 얼굴이 예쁜애...?
9년 전
대표 사진
쀼394
어ㅏ나얼굴 옆광댜도 좀있고 예쁘다는 소리 살면서 한번도 안들어봤는데 묶은게 더 잘어울린다는 소리 많이들음,, 이유가뭐지
9년 전
대표 사진
쀼395
얼굴 작고 동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쀼396
얼굴형
9년 전
대표 사진
쀼397
귀여움..? 생긴게 좀 동글동글한 애들 잘어울리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쀼399
나 머리묶는게 더 잘어울린다고 맨날 듣는데 얼굴형 진짜 똥그랗고 예쁘지도않아,,
9년 전
대표 사진
쀼400
나 묶은 거 잘 어울린다는 소리 많이 듣는데 내가 봐도 얼굴형이랑 크기랑 목 얇고 긴 건 자신 있다 헤헤
9년 전
대표 사진
쀼401
머리 작고 얼굴형 이뿌고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쀼402
두상이 진짜 이쁘다.. 난 뒷통수가 납작해서 묶으면 너무 이상한데 뒷통수 이쁘고 이마 이쁜 애들은 걍 어떻게 묶든 이쁜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쀼403
난 케바케인 거 같은게 난 얼굴이 작지도 않고 얼굴형이 예쁘지도 않고 목이 길지도 않고 코도 높지도 않은데 예쁘다는 소리 들어 그냥 사람 분위기랑 머리 높이?
9년 전
대표 사진
쀼404
나도 그런 애기 많이듣는데 대신에 나는 머리 푼 게 안 어울려
9년 전
대표 사진
쀼405
나 입체적인얼굴X예븐얼굴형X옆광대O약간사각턱O 인데 늘 머리묶은게 예쁘다그런다
머리 묶는 기술이 중요한듯

9년 전
대표 사진
쀼406
나는 그냥 동글동글한데 묶은 게 잘 어울린데
9년 전
대표 사진
쀼407
이목구비 뚜렷...ㅎ
9년 전
대표 사진
쀼408
얼굴형과 소두
9년 전
대표 사진
쀼409
나 얼굴형 진짜 말그대로 인데 (광대에 귀밑턱 ㅎ.) 머리 묶는거 잘어울린다는 소리 많이 듣거든 보니까 얼굴형보단 두상이 중요한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쀼410
두상이랑 이마에서 코라인?
9년 전
대표 사진
쀼411
두상이랑 얼굴형ㅋㅋㅋㅋ이마 정도??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쀼412
옆에서 봤을때의 코와 이마라인,인중라인과 턱라인!
9년 전
대표 사진
쀼413
두상..?? 나 광대에 약간 사각턱에 콧대도 사망했는데 두상 이쁘단 말과함께머리묶는게더낫다는소리많이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쀼414
나도 옆광대 쩌는데 친구들이 높게 묶은머리 한번하고 나갓는데 그거만하고다니라고 그랬는뎈ㅋㅋㅋ 솔직히 그냥 내가 잘묶는거같음 딱히 내가 얼굴이 갸름하닷 예쁘닷 이런게 아니라서 잔머리 적당히 빼서 적당히 자연스럽고 네츄러르한느낌?
9년 전
대표 사진
쀼415
옆광대가 많이나왔으면 옆머리를 살짝 빼서 하늘하늘 냅두면 커버되고 두상납작하면 볼륨있게 묶으면 되구 난 생각해보니까 아무래도 이마가좁아서 올백한 머리가 시원해보여서 그런듯
9년 전
대표 사진
쀼417
얼굴 작고 목 길고 두상 예쁘고.
9년 전
대표 사진
쀼418
나 되게 동글동글한데 애들이 머리묶은데 더 예쁘댔오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쀼420
222222222 동그란 얼굴이랑 볼살 엄청 스트레스야서 머리 절대 안 묶고 볼살 머리로 가리고 다녔는데 머리 묶고나서 애들이 진짜 겆나 예쁘다고 핚얻ㅠㅠㅠㅠㅠ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쀼421
얼굴 동그랗고 볼살 많은 얼굴형...? 묶은 게 더 얼굴이 작아보이고 예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쀼422
얼굴이 작고 동그랗다
9년 전
대표 사진
쀼425
친구 둘 있는데 다른 얼굴형에 눈코입도 다른데 둘다 핵잘어울려 이유는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쀼426
얼굴형은 안중요한거같아... 내얼굴형이진짜둥두두두두둥글거근..내생각엔 난 눈꼬리가 ㅊ쳐져있는더 머리를 내리면 더 처진다고 묶는게 낫다고 하더라 얼굴형은관계니니해!
9년 전
대표 사진
쀼427
이마예쁘고 턱 목라인이쁜거? 얼굴작은거
9년 전
대표 사진
쀼428
두상이예쁨
9년 전
대표 사진
쀼429
나 머리 짱구라서 묶은게 나아
9년 전
대표 사진
쀼430
머리숱도 많음 이것도 상관잇ㄴ..ㅏ?
9년 전
대표 사진
쀼431
두상이이쁘구 앞머리내리고 걍 얼굴이이쁜..☆
9년 전
대표 사진
쀼433
머리묶는거 이쁘다는말 많이듣는데... 난 푸는거 이쁘다는애들이 더 부럽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쀼435
옆광심하면 묶는게더좋을껄 ㄴㅐ가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쀼437
음..... 나 무턱인데 머리묶는게 낫다함
9년 전
대표 사진
쀼439
얼굴형보단 그냥 얼굴이작고 목선이 예쁜게 더 중요한것같은뎁
9년 전
대표 사진
쀼440
덩글덩글하게 생긴..
9년 전
대표 사진
쀼441
얼굴 크기도 보통이고 목도 긴 편 아니고 완전 평면 얼굴에 뒤통수도 납작하고 얼굴형은 나름 ㄱㅊ은데 그마저도 살쪄서 둥글한데 머리 묶은게 낫다함
9년 전
대표 사진
쀼442
나 머리묶은게 예쁘다는 소리듣는데 얼굴형 그냥 딱 계란형에 이마 좀 괜찮게생겼고 얼굴 약간 작은편ㅍ
9년 전
대표 사진
쀼443
넙대대
9년 전
대표 사진
쀼444
얼굴에 볼살 많고 그러면 오히려 시원해 보여...는 나
9년 전
대표 사진
쀼446
난 풀면 산신령 같다고 해서 묶고 다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쀼447
풀면 너무 답답해보여서
9년 전
대표 사진
쀼448
얼굴형이 예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쀼449
이마 코 턱 옆라인 뒷통수
9년 전
대표 사진
쀼450
머리 모양이랄까 두상? 그게 예쁘면 머리 묶을 때 예쁜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쀼451
이마랑 두상이랑 얼굴형 예쁜거랑 목 긴거.. 나 코도 되게 작구 콧대도 없구..약간 동글동글 스타일인데 다들 묶은 게 훨 낫다고 함
9년 전
대표 사진
쀼452
나 진짜 얼굴 동그란 편인데 다 묶는게 낫다고 하더라 장단발이랑!!
9년 전
대표 사진
쀼454
승모근이 없고 목선이예쁘고...
9년 전
대표 사진
쀼455
턱선이 이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쀼456
목선 얼굴형이쁨
9년 전
대표 사진
쀼457
뒷통수가 동그랗다
목선이 이쁘다

9년 전
대표 사진
쀼459
난 항상 묶는데 친구들이 포니테일 빼고 다 잘어울린다함.. 참고로 얼굴형 계란형
9년 전
대표 사진
쀼460
얼굴형 계란형에 옆광대살짝 있는데 머리 묶은게 낫대 머리 푸른거보다 얼굴 작은게 확 보인다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쀼461
얼굴형도 중요하지만
가장 중요한건 두상!!!!!!!!!!

9년 전
대표 사진
쀼463
얼굴이작고 두상예쁨 + 잔머리예쁨
9년 전
123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8
14:09 l 조회 16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12:14 l 조회 26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11:45 l 조회 23
정말 조언 필요해ㅜㅠ 가슴관련!!
9:58 l 조회 15
두달만에 10kg 뺀다 3
2:54 l 조회 33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40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19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25
06.24 21:07 l 조회 114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54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85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4
06.23 19:31 l 조회 60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22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108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25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8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101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2
06.23 14:19 l 조회 55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20
06.23 14:00 l 조회 132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43
1년만에 10킬로그램 올라간 사람, 나야 나8
06.23 10:53 l 조회 285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4: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