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웜 아니면 극쿨로 화장해보고 극 계절 톤으로도 화장해봐 근데도 화장대앞에서는 진짜 다어울리는거같지? 혹은 다안어울리는거같지? 그러면 밖에서 세시간~다섯시간 후에 거울보면 답나옴ㅋㅋㅋㅋ 진짜 내톤하고 거리가 먼 톤은 얼굴 흑화+색조 다 따로놀고 혈색 없어 보이고... 화장만. 예쁜경우있어 완전 화장 공들여 했는데 내얼굴이아니라 화장만...예뻐보이더라 근데 내톤하고 맞는경우에는 막 형광등까지는 아니고 좀 혈색있어보이고 화장이 좀 지워졌더라도 괜찮아보여 이런경우는 화장 완전 대충해도 톤에만 맞게하면 괜찮아보여. 진짜 ㄹㅇ 나는 내가 모든 톤을 흡수하는 그런 얼굴인지 알았는데 아니더라곸ㅋㅋㅋㅋ 극웜톤화장했을때 칙칙 그자체라서 거울던질뻔ㅋㅋㅋㅋ 나는...빼박 겨쿨이야..그랬어ㅠㅠㅠㅠ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