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beauty/84698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BL웹툰/웹소설 KIA T1 이성 사랑방
큰방 다이어트 패션
피부 헤어 메이크업/화장품
성형 악세사리 향수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37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내가 진짜 안 올라가ㅠㅠㅠ눈도 짧고 살이 많아서 부분뷰러만 쓰는데 혹시 있니ㅠㅠㅠ속눈썹이 되게 두꺼워서 잘 안 꺾여ㅠㅠㅠㅠ
12

대표 사진
쀼118
미샤는 동그랗고 이니스프리는 평펑하더라 나는 이니스프리꺼 괜찮암ㅅ던거같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120
더페꺼 짱좋아!!내친구들 다 이거씀
8년 전
대표 사진
쀼121
스킨푸드+에뛰드픽서 乃乃乃乃乃乃乃
8년 전
대표 사진
쀼122
다이소
8년 전
대표 사진
쀼163
22
8년 전
대표 사진
쀼125
나는 무슨 뷰러를 써도 마스카라 사는 것 자체가 아까운 노답속눈썹이었는데 코코초님 뷰러사용법 보고 따라해봤다가 숨어있던 내 속눈썹들 찾았어 .... 꼭 봐봐!!! 회사원님 영상도 좋은데 코코초님꺼 ㄹㅇ이야 함 해봐!!!!!
8년 전
대표 사진
쀼126
스킨푸드!
8년 전
대표 사진
쀼127
나ㅏㄴㄴ 투쿨포스쿨 쓰는데
쥬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128
이니스프리 진짜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131
캔메이크 핑크색ㅜㅜ진짜 짱이야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쀼132
주변에 쓰는 사람 잘 없던데 진짜ㅜㅜㅜ이거 대박이야 내 친구들 나 쓰는 거 보고 다들 갈아탔어
8년 전
대표 사진
쀼170
올영에서 팔아 ?!
8년 전
대표 사진
쀼171
ㅇ응응!!! 나 올리브영에서 샀어ㅜㅜㅜ진짜 좋아 이거 속눈썹 전체가 예쁘게 올라간다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쀼133
미샤가 끝에만 찝히면 눈이 되게 길고 평평한것같은데 그럼 에뛰드 검은 뷰러도 괜찮아 근데 그거 살바에는 시세이도나 마끼아쥬산ㄷ..
8년 전
대표 사진
쀼136
다이소 500원 뷰러도 좋긴한데 그건 너무 인형 속눈썹같이 바짝올라가서 일반뷰러랑 똑같이 생겻는데 그 손잡이부분이 핑크색인거 1500짜리있는데 그거 진짜 짱좋아 내기준 미샤<다이소고 에뛰드 마스카라 픽서 핑크색이랑 쓰면 최강임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쀼138
난 몇년째 미샤쓴당
8년 전
대표 사진
쀼139
에뛰드 제일 싼 거 내 눈에 찰떡 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쀼140
스킨푸드 !!
8년 전
대표 사진
쀼142
키스미 진짜 좋아 나 뷰러 유목민이어서 로드샵 거의 다 써 봤는데 키스미에 정착했어...
8년 전
대표 사진
쀼143
미샤
8년 전
대표 사진
쀼144
로드샵은 아닌데 그 에이프릴스킨 3단 뷰러?? 그거 진짜 좋아 나도 속눈썹 짧고 두꺼워서 잘 안올라가ㅏ는데 얘는 살도 안찝히고 진짜 ㅎㅕㄱ명이뮤ㅠㅠㅠㅠㅠㅍㅍ
8년 전
대표 사진
쀼145
나는 더페..!!!
8년 전
대표 사진
쀼146
올리브영에 속눈썹 고데기 뷰러형! 체고다 진짜...
8년 전
대표 사진
쀼147
나는 휴대용 뷰러 쓰는데 아리따움에도 팔고 올리브영에도 파는데 카이뷰러!
8년 전
대표 사진
쀼148
다이소 파랑뷰러 최고..
8년 전
대표 사진
쀼164
홀 나도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149
난 아리따움
8년 전
대표 사진
쀼150
코지!! 내 눈에선 이게 젤 예쁘게 올라갔당
8년 전
대표 사진
쀼151
에뛰드 5000원짜리 뷰러 아님 카이뷰러
8년 전
대표 사진
쀼153
난 에뛰드꺼 쓰는데 좋아!!!
8년 전
대표 사진
쀼154
키스미 짱죠음 올리브영에 만원!
8년 전
대표 사진
쀼155
캔메이크 와이드 핏 갑
8년 전
대표 사진
쀼156
카이뷰러!! 아리따움에서 샀는데 동양인 눈에 딱이야 진짜 나 미샤꺼 잘 안 맞았는데 이거 잘 돼ㅠㅠ 찰떡
8년 전
대표 사진
쀼158
나눙 더페 써
8년 전
대표 사진
쀼159
더페 짱이다 ㄹㅇ
8년 전
대표 사진
쀼160
스크랩할겟 담에뷰러살때참고해야겟따><♡♡♡♡
8년 전
대표 사진
쀼161
다이소 분홍색 쓰는데 ㄱㅊㄱㅊㅅㅊㅅ
8년 전
대표 사진
쀼162
나 다이소 뷰러 쓰는데 내 속눈썹 진짜 예브다고 맨날 칭찬 받음
8년 전
대표 사진
쀼165
스킨푸드..짱좋
8년 전
대표 사진
쀼166
바세린바르고 올리면 진짜 잘올라간댕~~두꺼운사람들이 많이쓰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쀼167
키스미뷰러 죠음
8년 전
대표 사진
쀼168
난 아리따움 뷰러!
8년 전
대표 사진
쀼169
왜다들모르지 외쳐 잇츠스킨뷰러!!!!!!!
8년 전
대표 사진
쀼172
회사원님 영상봐봐 진짜 꿀팁임
8년 전
대표 사진
쀼173
난 더퓨
8년 전
대표 사진
쀼174
댓글들 참고하려고 슼 해갈겡!
8년 전
대표 사진
쀼175
스킨푸드
8년 전
대표 사진
쀼176
더페
8년 전
대표 사진
쀼177
에뛰드,,검정색 뷰러 썼었는데 잘올라갔어 근데 가면 갈 수록 잘 안올라가서 지금은 시세이도 뷰러 쓴다 ㅜㅠ 인터넷으로 사면 8천원 정도에 ㅛㅏㄹ살 수 있으니 제발 시세이도 뷰러 사줘 ㅠ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쀼179
나 더페꺼 쓰는데 진짜 잘 올라가서 애들이 내꺼 많이 빌려 써!
8년 전
대표 사진
쀼180
더페 친구꺼 써보니까 좋던데!!
8년 전
대표 사진
쀼181
스틸라
8년 전
대표 사진
쀼184
난 비싼것도 사봤는데 다이소가 젤 잘맞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쀼186
스킨푸드!!!!!!
8년 전
대표 사진
쀼187
스킨푸드 내 눈 곡률 짱잘맞아 강하게 올릴땐 아리따움 12000원말고 다른 뷰러 짱 좋
8년 전
대표 사진
쀼188
아리따움 가면 카이뷰러 파는데 ㄹㅇ짱이야.. 진짜 뷰러 열개 넘게 써봣는데 이게 제일 좋았음
8년 전
대표 사진
쀼189
난 네이처리퍼블릭 검정주황 뷰러 ㅠㅠㅠ 미샤쓰다가 이거 쓰니까 완전 신세계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쀼191
미ㅏ샤
8년 전
대표 사진
쀼192
나는 토니모리랑 미샤
8년 전
대표 사진
쀼193
시셰이도는 로드샵이 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쀼194
스킨푸드!
6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 렌즈 한번도 안껴봤는데2
15:37 l 조회 30
너네 다이어트 할때 뭐 챙겨먹어?11
14:09 l 조회 26
다이어트 입맛 언제부터 줄어? 4
12:14 l 조회 31
158/44 유지중인데 특정부위 더빼고 싶으면2
11:45 l 조회 27
정말 조언 필요해ㅜㅠ 가슴관련!!
9:58 l 조회 17
두달만에 10kg 뺀다 3
2:54 l 조회 35
세일해서 구매하려고 하는데 이거 디자인 어때?? 솔직하게!1
06.24 23:26 l 조회 41
파마가 마음에 안 들어서 스트레스인데
06.24 21:59 l 조회 19
나 팔뚝 무한람스 어제 함 ㅋㅋㅋ 질문 받음!25
06.24 21:07 l 조회 125
다이어트 탈모 .. ㅠㅠ 빗질하는데2
06.24 01:45 l 조회 156
내 다여트 식단 어떤지 봐주라!5
06.23 20:34 l 조회 85
마른비만,다낭성인데 마운자로 맞는사람 있어? 4
06.23 19:31 l 조회 65
멘톨로지 더현대 팝업 가본사람
06.23 16:54 l 조회 22
눈밑 어둡거나 꺼져보이는거 수술 말고 방법 있어?4
06.23 16:41 l 조회 111
윤곽주사맞고 자전거타도 되나?
06.23 16:30 l 조회 25
뒤밑트임한 지 1년 넘은 사람있어?
06.23 15:49 l 조회 28
운동 직후 바로 뭐 먹으면 안 좋아?2
06.23 14:22 l 조회 101
여름옷이 많은거 정상인가?2
06.23 14:19 l 조회 55
윤곽주사 맞아본 사람 20
06.23 14:00 l 조회 132
바이오더마 에센스 로션?1
06.23 10:55 l 조회 43


12345678910다음
 병원/연예인 외모 언급 금지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16: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