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다크써클 색소침착 장난아니고 악건성피부라
컨실러 웬만한거는 다 안가려지고 다 떴음
스틸라컬러코렉터같이 수분기많은것도 나한테는 다 뜨고 안가려졌는데
이번에 면세찬스써서 나스컨실러 사봤거든
진짜 역대급 잘가려지고 아주 미세하게 뜨긴뜨는데 거의 티안난다 ㅋㅋㅋ
물론 안맞는사람도 있겠지만 나같은 사람한테도 맞는컨실러라면
진짜 잘만든 컨실러인거같아 ㅋㅋ 꿀핍인데 착색된거정도만 가리고싶은 사람이 쓰면
그냥 완전 다가려주고 밀착력 쩔어줄듯
비싸지만 제값주고서라도 재구매 의사 100프로야

인스티즈앱
김민경 편집자 학력이슈 𝙅𝙊𝙉𝙉𝘼 패는 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