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인피니트
<성규>
1
팬이 성규한테 이뻐 보이고싶어서 치마를 짧게 입고감.
팬 : 오빠! 진짜 오빠 이상형이 하얀 여자에요?
성규 : 아니 치마 길게 입는사람.
팬 : 네? 뭐에요 그게 ㅋㅋㅋㅋㅋㅋ
성규 : 너 치마 짧고 좋네요 그러고 학교다녀?
팬 : 네? 네 (뚜무룩)
성규 : 그렇게 짧게 입고 다니지 마요 요즘 세상이 어떤세상인데 !
팬 : ㅠㅠㅠㅠㅠ(뚜무룩) 오빠...깍지 껴주시면안대여?
성규 : 치마 길게 늘리면 깍지 껴주고 안니면 안해
팬 : 다음 팬싸때 늘려어 올께요! 발목까지
성규 : (폭풍아빠미소) ㅋㅋㅋㅋ그래ㅋㅋㅋ그레스처럼 질질 끌고 와야되 너 ㅋㅋㅋㅋㅋ
잘가고 계단 내려갈때 조심히 내려가던지 말던지.
2
낫띵오 팬싸 때 인가 성규한테 키티반지를 선물로 준 팬
성규가 하찮고 좋네요 해놓고 팬싸 끝날때까지 끼고 있었음
그리고 규 솔로때 그걸 다시 끼고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
2번 팬싸 일화를 본 팬이 최근 데스티니 팬싸때 성규에게
딸기반지를 주면서 하찮은건데 받아달라고 부탁함
성규가 전혀 하찮지 않다며
" 아니에여! 고맙습니다앙! " 이러는데 그 특유의 웃음 바보같은 웃음 지으면서 고맙게 여김
4
팬 : 오빠 저 박력있게 손 잡아주면 안돼요?
성규 : (그냥손잡으면서싸인함) 잘가
팬 : (뚜무룩) 안녕히 계세요
팬이 딱 지나가려고 일어날때 갑자기 손 뙇! 잡으면서
성규 : 이렇게?
하면서 오빠미소ㅠㅠ큐ㅠ큐ㅠㅠㅠ
5
팬이 성규한테 자기 있었던 일을 막 말하는데
강친이 넘어가라고 팬을 밀침
그랬더니 성규가 완전 정색하면서
성규 : 아 왜 애한테 그래요
6
팬 : 저는 오빠의 미래의 신부.
성규 : 미래는 혼자 정하는게 아니에요.
7
팬 : 오빠 일이랑 이랑 삼이..
성규 : 사랑해
팬 : 네...? 아니ㅇ..
성규 : 사랑해
질문은 끝까지 듣지도않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성규 : 이게 이번활동 저희 마지막 팬싸인가요?
팬 : 저희가 그걸 어떻게알아여!!!
성규 : 아..맞다.. 그러쿤요
9
앞에분이 일본분이였음
팬분이 장난쳐볼라고 일본인 인척했다고함
팬 : 규..규상..나니?!
성규 : 장난치지마라.
팬 : 예...
10
팬분이름이 지영이라서 OO졍♥ 으로해달라고 부탁함
성규가 '사라졍♥'
11
팬 : 여보 어제 왜 집에안왔어 나 완전 기달렸단ㅁ
성규 : 이름.
12
팬 : 오빠 얼굴에 김 묻었어요.
성규 : 뭐?
팬 : 잘생김!
성규 : 너희 동네에선 이게 통하니?
13
팬 : 오빠 신고할꺼에요. 혼인신고
성규 : 너 그럼 진짜 신고.
14
팬분 이름이 '현아' 였음
성규 : 어 너 현아 닮아thㅓ!
팬 : ?...눈돌아오실께요.
성규 : ㅋㅋㅋㅋㅋ이자식이! 이름이 닮아thㅓ!
팬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이 딱 지나가려고할떄
성규 : 장난이고 현아보다 예뻐.
15
팬분이 네일을 하고가셨는데
손톱에 붙은 큐빅이 성규맘에 들었나봄
성규가 신기해서 와 진짜 예쁘다 하면서 툭툭 만졌는데
갑자기 큐빅하나가 툭 떨어져서 성규 완전당황 `0´
성규 : 죄..죄송해요..아 어떡해..미안..미안 (묶규)
팬 : ? 아 아니에요 이거 제가 긁어서 떨어진건데
성규 : 아..그래...? 그래도 미안해..
너무 미안했는데 넘어갈때도 계손 손잡아주면서 미안미안 거림ㅋㅋㅋㅋ
16
규나더미 팬싸때
성규가 조곤조곤 말하는데 팬들이 시끄러워서 안들리니까
잠깐 웃다가
" 그렇게 니들이 말하면 하나도 안들려요 "
(반존대!!!!!!!!!!!!!!!!!!!!!!!! ㅠㅠㅠ우럭 ㅠㅠㅠ)
17
팬 : 오빠 제이름 다정하게 한번만 불러주세요.
성규 : 안돼요 .비싸요.
팬 : 헐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랬는데 그분 싸인 다 받고 내려갈 때 성규가 벌떡 일어나서
성규 : 뚜기야!! 뚜기야 잘가!! 뚜기야 앞에 계단조심해!! 뚜기야 안녕!!
인스피릿이라는 동반자가 생겨 더욱 힘이나고 항상 인스피릿을 생각하면서 더 열심히 노력하여 발전하는
좋은모습 보여드리겠습니다. 간절히 사랑합니다.인스피릿
-
원래 팬들한테나 누구한테나 사랑한다고 표현을 잘 하는 성격이아니라서..
너무 서운해 하지마세요. 사랑합니다.
-
우리랑 팬이 무슨 연예인과 팬사이야 가족이지.
-
인피니트 데뷔했을 때 바닥부터 열심히 해서 지금 이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것 같아요
제가 못나서.. 인피니트 친구들에게도 미안하고 인스피릿 친구들에게도 미안해요 저 때문에 저희 동생들이 고생을 하는 것 같아요
많은 분들이 오해하시더라고요, 저희는 정말 변하지 않고 계속 여러분께 좋은 음악과 참신한, 더 좋은 음악 들려드릴 건데 ..많이들 오해하시더라고요.
근데 변하는 건 하나도 없으니까!
<동우>
1
팬 : 오빠 저 오빠 못된손 좋아요
동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못된손이요?
당하고싶어요?
팬 : 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동우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
동우 : 몇살이에요?
팬 : 오빠보다 8살어려요
동우 : 오 정말? 인피니트에서 누가 제일 좋아?
팬 : 동우오빠요!
동우 : 8살이나 어린데 나 좋아해요?
팬 : 예?..네...
동우 : 하긴 나이는 숫자에 불과하다고 했어요~
3
팬 : 제 꿈에 항상 오빠나와요 그래서 맨날 자고싶어요
동우 : 오, 나도 꿈에서 맨날 너가 나와
팬 : 에이 거짓말. 그래도 오빠 활동 잘 하잖아요
동우 : (손잡으면서) 억지로 하는건데~?
4
파라다이스 팬싸때 동우 놀릴려고 ㅋㅋㅋ팬이
팬 : 동우야 파라다이스 랩 무슨 뜻이야?
동우 : (당황) 어..어어..? 아하흥하아핳ㅎ...엉?
이러면서 얼굴 빨개져가지고 다 설명해준겈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겁귘ㅋㅋㅋㅋㅋㅋㅋㅋ
5
팬이 목에 리본 두르고 가서 본인이 선물이라고 풀어보라고했는데
동우가 막 웃으면서
동우 : 아허허허헣ㅎ...이거 좀 야한뎈잌잌힣힣ㅋㅋㅋㅋㅋ
6
어떤 팬 분이 손이 되게 콤플렉스 여서 손 잘 안보여주려고
막 감췄는데 동우가 그걸 본거임
동우 : 손 왜 감춰요?
팬 : 아..손이못생겨서ㅠㅠㅠㅠ
이러니까 동우가 괜찮다고 손 봐보자고 끌어 당김
동우 : 우와 손 디게 귀엽다! 손 이쁜데 왜 감춰요~.~
팬 : ㅠㅠㅠㅠ나 울어도되요?ㅠㅠㅠㅠ
동우 : 왜울어~ 손 못생겼다한 사람 누구야! 데려와! 완전 손 이쁜데~
하면서 다음에 올때는 손 보여주기로 약속했다고함.
7
팬싸 처음 오는 팬이셨는데 그분이 동우 팬.
처음와서 막 떨려가지고 얘기 해줄꺼 제대로 못해줬는데
솔직히 말해서 본인이 들어도 못알아들을 정도의 얘기였댔음
그런데도 동우가
" 아핳...아 그랬어~? 재밌었겠네! 으하흐ㅏㅎ "
하고 막 알아들으려고 노력.
8
동우는 되게 귀여운 스타일을 좋아하는지 몰라도
앳되보이고 귀엽거나 어린팬분이 오면 되게 신기해 한다고 ㅋㅋㅋㅋ
" 악수해봐도 되요? 손 잡아봐도 되요? "
동우야 너 연예인이야...ㅇㅅㅇ..
9
팬분이 동우한테 반지를 많이 줬나봄
반지를 선물로 준 팬들이 꽤 많았는데
어느순간 열손가락에 반지를 모두 끼고있었던 동우!
10
데스티니 팬싸때였는데 그때 음방 끝나고 바로 했던거였음
1위 못한날이였는데 괜히 미안하고 그래서 동우한테 가면서 막 울었다고함.
동우가 당황해서 왜울어요? 이러니까 팬이 1위못해줘서 미안하다 뭐 이런식으로말했는데
동우가 우린 1위 못해도 괜찮다고 울지말라고함
11
팬싸인회 마지막에 동우가
지방에서 오신분들 부모님 걱정안하시게 꼭 전화하시고
아니면 저한테라도하시고~ 이러니까 호원이가 옆에서
동우형 번호는 나가시면서 받으시면 되요 ㅋㅋㅋ 이라고했다고.
집에가면 여러분들도 다 귀한 자식분들일텐데 저희를 이렇게 좋아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람과 사람 사이에 실이 있다고 하잖아요. 이 사람과의 실은 어떤 색이고 어떤 굵기인지, 그건 자기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달라지는 것 같아요.
여러분이 먼저 놓지않으면 저희도 놓지않아요.
-
인피니트라는 나무에 우리를 존재할수있게 해주는 땅같은 존재 부모님께 감사드리고 우리에게 영양분을 주는 바람같은 울림엔터테인먼트,
태양같이 우리위에 떠올라준 인스피릿.
저희는 절대 인스피릿없이 빛이 날수 없어요. 저희 인피니트라는 나무 잊지마시고 저희는 여러분이 쉴수있는 버팀목이 될게요!
<우현>
1
팬 : 멍뭉아~ 멍!
팬은 당연히 우현이도 멍! 하겠지 이생각을 하고있었는데
우현 : 뭉!
2
우현이한테 덧니 보여달라고했는데
안돼에~ 부끄러.. 이러면서 손으로 얼굴을 포개길래 아 한번만요 ㅠㅠ 이러니까
안돼안돼ㅠㅠ 부끄럽단말이야.. 그러다가 빨리봐! 이러더니 이~ 이러는데
덧니 너무 귀여워서 그자리에서 엎어서 기어나갈뻔했다고 ㅋㅋㅋ
3
피부별로좋지도않고 대인기피증도 조금있던 팬이였는데
그냥 싸인만받고가려고 얼굴도 손으로 가리고그랬음
근데 우현이가 고개좀 들어봐요 그랬는데 더러워서 안돼요 이러니까
이쁜얼굴좀보자~ 하고 우현이가 그래서 그 팬분이 안돼요 진짜 안돼요 더러워요 이랬는데
우현이가 뭐가 더러워 이렇게 예쁜데 하면서 팔뻗어서 볼 만져준거
4
위랑 같은 내용인데 우현이 보자마자 눈물나오고 그래서
진짜 추하게 울었다고함 침도 막 흐르고 진짜 또르르..☆ 이렇게운게아니라 오열수준으로
근데 우현이가 눈물도 닦아주고 손으로 침이나 그런거 다 닦아주면서
울음그칠때까지 기다려준거
어떤팬분이 항상 힘들때마다 우현이한테 자기 힘든거 멘션 보내고 그랬는데
자기 멘션보냈다고 말한적도없는데 알아보고
" 요즘은 힘든거 없어요? "
라고 물어본거.
어떤 팬분이 버스에 멤버들 선물은 다 챙겼는데 우현이 선물만 버스에 놓고와서 어쩔줄 모르고 우현이 한테 미안해하고 있엇는데
우현: 지금 내가 너 옆에 있는것만으로도 내겐 선물이고 그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소중한거야
항상 호칭이 자기야 여보야 애기야 라서
우현: 여보~ 왜이렇게 늦었어~
팬: 그거 팬들한테 다 하는거잖아요
우현:(가까이가귀에대고) "이건 너한테만 하는거야 사랑해"
9
팬분들이 왜 오빠는 이렇게 딱딱해요? 하니까
우현이가 " 나무니까" 한거
10
팬싸에서 우현이가 손목잡고 가지마 했는데
팬분이 오빠 손목좀 놔바여 가게 이러니까
삐지면서 그래 가라 한거 ㅋㅋㅋㅋㅋㅋㅋㅋ
우현이 안티분이 팬싸당첨되서 우현이한테 폭풍욕해주려고 갔다가
우현이가 " 자기왔어? ㅠㅠ 많이춥지? " 한거보고 입덕
팬 : 오빠 뭐 타고 왔어여?
우현 : 백마 타고 왔어요~
13
어떤팬이 동우한테 오빠 노래 부르는 목소리 좋다니까
동우가 내꺼하자를 불러줬다고함
옆에있던 우현이가 왜 딴남자랑 노래부르냐고 끌고왔다고 ㅋㅋㅋ
14
팬:여보!
우현: 왜자기야
팬: 우리 언제 결혼하지 여보?
우현: (팬분손잡으면서) 결혼한지 얼마나됐다고 그걸까먹어
15
팬 : 오빠ㅠㅠㅠ발려요ㅠㅠㅠ
우현 : 발리긴 모가발려! 이쁜말써야지
16
우현 : 사랑은 진짜 어렵다 결혼을 어떻게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성규 : 팬분들이랑 결혼한다고 하셨잖아요?
우현 : 20만 인스피릿분들이랑 함께 살려면 궁전을 만들어야겠네요.
Q.하트 날리고 애교 부리는 팬들을 보면 어때요?
A. 진짜 뛰쳐나가서 달려가서 안아주고 싶어요.
-
Q. 팬들 이랑 결혼할수 있어요?
A. 그럼요 저는 팬이아니라 저를 사랑해주는 여자친구로 보고있어요.
-
앞에서 성규형이 이야기하는데 목이 메였어요. 이 자리에 설 때마다 안 울려고 하는데 죄송합니다. (성규 말 중) 밑바닥부터라는 말이너무 가슴 아팠어가지고.
사실 저흰 잘못한 게 없거든요. 저희는 열심히 하고 여러분들에게 멋진 모습 보여드리려고 연습 많이 해서
이 자리에 온 거고 가끔 이런 콘서트를 만약 못하게 된다면 너무 가슴 아플까봐 한순간 한순간 추억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고
여러분들에게 실망 시켜드리지 않으려고 이 자리까지 오게 됐어요.
호야씨 말처럼 월드 투어 첫 발을 잘 내디딜 수 있었고 멤버들에게 감사하고 서울에서 시작해 해외에서 성공해 오겠습니다.
여러분들 실망 시켜드리지 않게 힘내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저희는 항상 여러분들 생각하고 있으니까 큰 오해하지 않으셨으면 좋겠어요.
저희가 더 크게 될테니 기대해주시면 좋겠습니다.
<호원>
1
팬싸 날이 호원이 생일시즌이였다고함
팬 : 호야야 생일선물은 나야
호야 : 부모님 허락은?
팬 : ?.. 부모님 허락을 꼭 맡아야해?
호야 : 허락을 맡아야 내가 널 데려가지.
2
호원이를 본 팬이 너무 감격스러워서 우니까
호원이가 왜우냐고 물어봐도 답이없어서
갑자기 자리를 박차고 일어나더니 성열 동우 우현 보면서
누구야! 누가 우리 뚜기를 울렸어?? 이러더니 팬 한번 더 보면서
호원 : 누구에요? 누구야? 누가 울렸어? 응?
팬 : 아니에요ㅠㅠㅠㅠ 오빠가 울렸어요ㅠㅠㅠㅠ
이러니까 호원이가 하.하.하.하. 정직하게 웃으면서 내가 울렸어요? 라고 다시 물어봄
팬이 그렇다고 고개끄덕이니까
호원 : 그럼 오빠가 한번 더 울려볼까?
( 쓰니 쥬금...하..이호원....ㅇ<-<)
3
팬 : 오빠 다음에 올때 새우깡 가져올께요.
호원 : 난...꼬칼콘...
4
이건 다른 울려볼까? 일화인데
팬이 호원이한테 반지주면서
오빠 이 반지 빼면 울꺼에요!!
하니까 호원이가 씩 웃으면서
울려볼까?
5
팬 : 오빠 제가 준 편지 읽었어요?
호원 : (예의상) 네읽었어요!
팬 : ㅋㅋㅋㅋ저 편지 준적 없는데요?
호원 : ....(당황) 전 마음의 편지를 읽었어요.
6
호원 : 이름이 뭐에요?
팬 : 저는 닉네임으로 할께요
호원 : 난 니이름 알고싶은데
7
팬싸나 콘서트 되게 자주오시는 호원이 팬분이였는데
콘서트때 중간에 아파서 그 팬분이 나가셨던적이 있었나봄
호원 : 누나 이제 괜찮아요?
팬 : 뭘?
호원 : 콘서트때나갔잖아요. 아파서. 이제 괜찮아요?
팬 : (감동)
8
(이호원 무 일화 참고)
어떤 팬이 호원이한테 무주니까
어금니 꽉 깨물면서 고믑습느드^^
9
호원이 앞 순서가 우현인가? 성종인가 했었음
그분이 그 멤버랑 너무 오래 얘기해서
호원이 앞이 꽤 오래 비어있었음
얘기 끝내고 온 팬분이 호원이한테 오늘 기분어때요? 이랬는데
호원이가 고개숙이고 싸인하면서 별로에요 이랬다고
팬분이 당황해서 아무말못하니까
고개 딱 들고 웃으면서
그쪽이 늦게오셨잖아요.
10
어떤팬이 자꾸 귤 꺼내서주니까
호원이가 " 도라에몽이세요? "
11
팬 : 질문할테니까 예, 아니요 로만 대답해야해요!
호원 : 아니요.
12
팬싸가는데 꾸미지도않아서 얼굴이 말이아니여가지고 모자쓰고갔다고함
호원이가 그 팬 보고 웃으면서
" 야구하다 오셨나봐요? "
13
팬분이 직접만든 쿠키 주면서 만들다가 오븐에 데였다고 손 보여주니까
" 쿠키에 피 안묻었어요? ●_●?! "
14
H팬싸때 시작전에 재채기들이 늦게와서 30분정도 지연됐던적이 있었음
호원 : 어서와요~ 늦어서 미안해요. 많이 기달렸어요?
팬 : 아니에요ㅠㅠㅠㅠ오빠 진짜 잘생겼어요ㅠㅠㅠㅠㅠ
호원 : 하.하.하.하 감사합니다. 너도 귀엽게 생기셨어요.
15
팬 : 오빠 요즘 (미모에) 물 올랐네요?
호원 : 아..요즘 수압이 쎄져서
16
데뷔초 팬싸인데
팬분이 호원이 앞이라서 너무 떨렸는지
자꾸 호원이 말 끊어먹고 자기 말만 했다고함
그러니까 호원이가
" 오빠 말좀 들어 "
지금 이 행복한 순간이 영원하지 않더라도 이 순간을 영원히 기억해주세요
-
정말 앞으로 노력해서 멋있는 모습 여러분들에게 정말 팬이라는게
자랑스러운 그런 모습들을 보여드리기 위해 열심히 하겠습니다. 사랑합니다.
-
나만의 '스페셜 걸' 이라면 첫번째는 엄마. 두번째는 팬
그리고 세번째는 저와 미래에 결혼할 분.
-
저희가 곧 컴백을 해요. 그때까지 바람피시면 안돼요.
-
여러분이 있기에 제가 있고 인피니트가 있어요
고마워요. 사랑해요
<성열>
1
팬 : 주름이 어디서 났어요?
성열 : 안알랴줌ㅇㅅㅇ
팬 : ...
성열 : 주름이 예쁘죠?
팬 : 안얄랴줌
2
3
팬싸에서 도마뱀 이름을 왜 성규라고 지었냐니까
성열이가 싫어서요. 이랬더니
성규가 옆에서 때렸다고ㅋㅋㅋㅋㅋ
4
팬 : 오빠 제가 제일 좋아하는 라면이 뭐게요?
성열 : 성열오빠라면 이런거면 죽는다 ㅋㅋㅋ
팬 : ? 명수오빠라면
성열이 삐져서 한마디도안하고 싸인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5
어떤팬이 이름을 길게 써달라고함
그러니까 그 팬분 이름이 뚜기면
예쁘고 귀여운 뚜기 이런식을 원했었음 ㅋㅋㅋ
근데 성열이가
6
팬분이 성열이 앞이라 긴장해서
오빠..저화장실가고싶어요....하니까
성열이가 엄청늦게 싸인해주고 말걸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7
어떤팬이 일본어자격증을 가지고있을만큼
일본어를 잘했는데 성열이한테 장난하려고
팬싸 내내 일본어로 얘기를했다고함
성열이는 못알아 듣는데 알아듣는척 아하~ 아아. 이랬다고 ㅋㅋㅋㅋㅋ
근데 마지막에 앨범받고 갈때 성열~ 이라고 부르니까
성열이가 ㅇㅅㅇ? 이러고 쳐다봤다고함
저 사실 한국사람이에요 속았찌? 팬이 이러면서 나갔는데
성열이가 ㅋㅋㅋ 뒤에서 아잌!! 속았어!!!
8
성열이가 아메리카노를 좋아하던시절
10cm 분들의 아메리카노 노래도 유행하던 때였음
팬 : 아메아메아메아메아메...
성열 : 아메리ㅋ..(타이밍놓침)
팬 : 아메아메아메아메아메아메아메아메
성열 : 아메리카ㄴ......앜....!!!
팬 : (두손모으고) 아~멘~
이러고 가버렸다고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성열 : 쟤 좀 잡아봐 야!!! 너거기서봨!!!!!!!!!!
9
팬 : 아ㅠㅠㅠㅠㅠ할말이 많았는데 생각이 안나ㅠㅠㅠㅠ
성열 : 빨리 생각해봨!! 빨리빨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생각ㅇ 안나서 성열이 손잡고 무슨말하지..이러고계셨다고.
10
팬 : 오빠 드라마 엄마랑 같이 닥본사하고있어요
성열 : 아 보지마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안돼요!
팬 : 왜?
성열 : 연기 못한다고 혼났어요 ㅇㅅㅠ(열무룩)
팬 : 누구한테?
성열 : 엄마한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팬 : 저 주름이 엄마에요
성열 : 아니야 주름이엄마 성종이야.
위험한 상황에서 딱 한 멤버만 구할수있다면 누구를?
성열:"한명밖에 살수밖에 없다면 차라리 다 같이 죽는게 낫다"
-
인스피릿 사랑해요!!!!!!!!!!!!!!
-
사랑하는 사람과의 마지막 하루
성열:"마지막 약속을 한다. 다음생엔 꼭 다시 만날수 있다고"
-
우리를 두고 바람피면, 나는 지구 끝까지 너를 쫓아갈거야. 진심이야
-
저는 여러분의 사랑을 느끼고 볼 수 있어요. 우리가 다음번에 더 많을걸 보여주고 많이 방문할 것을 약속할게요. 사랑합니다.
<명수>
1
명수 : 이름이 뭐에요?
팬 : 워짜이쩌리!!!!!!!!!!
명수 : 이름..
팬 : 워짜이쩌리!!!!!!!!!!
명수 : (짜증)
2
명수 : (웃음) 이름.
팬 : 뚜기요. 오빠 원래 잘생겼는데 더 잘생겨졌네요.
명수 : 뚜기도 더 예뻐졌다.
팬 : 저 팬싸 처음인데.
3
어떤팬이 추리닝을입고 후줄근하게 팬싸를 감
명수 : 어이구 목욕탕 갔다 오셨어요?
4
팬이 막 아무말도 못하고 떠니까
명수 : 애인~ 나 오랜만에 봐서 떨려서 그래?
5
명수는 팬싸에서 팬들의 호구조사를 함
이름이 뭐에요? 몇살이에요? 어디서 왔어요? 아- 멀리서 왔네. 뭐먹고 왔는데요? 공부는 잘해요? 뭐타고 왔어요?
등등 새새하게 뭘 물어보는 편인데
팬이 그걸알고
팬 : 오빠 제 이름 뚜기구요 어디서 왔구요 오늘 밥은 먹었어요
명수가 듣고 웃더니
명수 : 혈액형은?
6
호구조사 일화임
명수 : 시간 있어요? 끝나고 어디가요? 같이갈래요?
팬 : (멍)
7
팬 : 오빠 잘생겼어요!!!
명수 : 아이 이제 그말 그만해요
(뚜들뚜들...그래 너 잘생긴거 아로..ㅎㅅㅎ..)
8
어떤 팬이 자기가 올라갈 순서인데 뒷사람이랑 얘기하느라 안올라가고 있었다고함
강친도 딴짓하느라 ㅋㅋㅋ 확인을 못함
명수가 보더니 그 팬 손목잡고 올라감.
9
팬이 명수주려고 컵케이크 만들어서 감
팬 : 오빠 이거먹고 힘내서 싸인해요!!
이러니까 명수 웃으면서 싸인 다섯번함 ㅋㅋㅋㅋㅋ
10
팬 : 명수오빠 !
명수 : ...
팬 : 오빠! 명수오빠!
명수 : (안쳐다봄)
팬 : 엘오빠!!!!!!!!!!!!!!
명수 : 응?
11
수많은 아이돌 그룹과의 '경쟁'이 목표가 아니다. 누군가와 경쟁해서 이긴다기 보다는, 좋
은 음악을 만들고 성실한 뮤지션이 되는 것이 목표기 때문에 두려움은 극복했다
-
인스피릿 우리 연애할까요?
-
Q. 인피니트의 교집합은?
A. 우린 모두 합집합!
-
I will not disappoint the fans again
두번 다시 팬들을 실망시키지 않겠습니다
-
<성종>
1
어떤 팬이 살이 좀 있으신데다가 외모에 자신감이 없으셨음
본인이 성종이였으면 본인을 보고 인상 찌뿌렸을텐데
본인 보고 웃어주고 이런 팬이라 미안하다고 우니까 인상 막 찌뿌리면서
뭐가 미안하냐고 그랬다고.
너가제일이쁜데!! 이러면서 웃어주기도 했다고함.
그리고 나중에 살빼서 가니까 알아봐주면서
대단하다고 이런팬이 내 팬이라 너무 자랑스럽다고 말해줬다고.
2
팬이 사투리쓰면서
팬 : 오빠 살좀 쪄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성종 : 사투리쓰나? 아라따. 찔께! (폭풍엄마미소) ㅇxㅇ!
3
성종이 보고 떨려서
팬 : 아..아..서..성조ㅇ..아......
성종 : 누나 긴장풀어요 ^-^*
팬 : (털썩)
진짜로 다리 힘풀려서 주저 앉을뻔하니까 팔잡으면서 일으켜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4
팬이 바퀴벌레 모형가져가니까
성종이 깜짝놀라서
읗어흥허어으헣어허거!
5
팬이 초코파이 상자 전해주면서 장난으로
거.남.이.오.빠 전해주세요~
했더니 성종이가
허? 이런표정으로 싫은데? 하면서 박스 뜯었다고
6
팬이름이 뚜기라는걸 가장해서
팬 : 오빠 저 또왔어요~ 기억해요?
성종 : 뚜기? 그럼 기억하지~
팬 : ㅋㅋㅋ오빠 저 처음왔는데여
성종 : ........뚜기라는 이름이 워낙많아서~ㅎㅎㅎ...
7
팬싸에서 팬이 실수로 침을 튀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팬싸에서 착하다고 유명한 성종이의 표정 굳어지는 모습을 보았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
호원이 팬 분이 호원이 플카들고 팬싸갔는데
성종이 차례때 성종이가 삐진척하면서 호야형인데 왜 저한테 싸인받아여!
하고 새침하게 그랬는데 팬이 어쩔줄몰라하니까 웃으면서 장난이다고 싸인해줌
9
(성종이 팬싸일화는 별로없어서 기억나는일화 몇개 넣어요~)
방송국 일화임
성종이가 급해서 뛰어가는데 실수로
직원분 발을 밟았다고함
직원분은 괜찮다고 지나가려는데 성종이가 너무 미안했나봄
가면서 아 넌 왜그러냐 이성종! 이랬다고 ㅋㅋㅋㅋㅋ
10
연습생 시절에 학교 자주 빠지니까
출석일수 체크 안당하려고
출석부 들고 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
팬이 안아달라니까 한 5초동안? 안았는데 너무 박력있게 안았다고
이성종 학교축제때 미스터빅? 이랑 신데렐라 추는데 그 영상을 귀기울여 들으면 이런소리가 들린다
와 저누나 진짜 이쁘다
저거 누나 아니다
뭐라고?
+
축제때 성종이는 자주 춤으로 장기자랑 나갔었는데
다른학교남학생 : 누나!!!!!!!!!!!!!!!!!!누나!!!!!!!!
여학생 : 누나아니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항상 힘들 때마다, 자신감을 잃을 때마다,
인스피릿 보면 진짜 자신감이 생기는 거 같아요.
항상 고맙고 항상 뒤에서 인스피릿이 있으니까,자신감도 생기고
너무 감사하고 10년 20년 30년 같이 했으면 좋겠어요.
앞으로 더 발전하고 정말 가족처럼, 지내는 우리 인스피릿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Inspirit, you are my my my everything.
인스피릿, 여러분은 나의 나의 나의 전부에요
-
I can achieve my dreams because of your support.
Please remember that I'm always with you.
And don't forget, I'm by your side.
그리고 잊지 말아 주세요, 제가 여러분 곁에 있다는 걸
-
여러분 때문에 울고,웃어요
-독방검색하면서 찾아본건데 성규/우현/호원 말고는 일화별로없더라고ㅠㅠㅠㅠㅠㅠ
특히 성종이나 명수는 별로없어서ㅠㅠㅠ미안해ㅠㅠㅠㅠ
(BGM 마르코 - 음악하는 남자친구)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