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엑소

ㅡ 갖고 싶지 않아? 이 큰 회사를 , 나를 ? 언제까지 니 형아래에서 스포트라이트 한번 못 받고 살꺼야. 김 민석?

ㅡ 하고싶은 말이 뭐야? 너답지 않게 돌려말하네

ㅡ 내 회사든 너희 회사든 다 니 앞에 가져다 줄테니까 날 가져

ㅡ 이런거?
| 이 글은 11년 전 (2014/10/0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엑소
ㅡ 갖고 싶지 않아? 이 큰 회사를 , 나를 ? 언제까지 니 형아래에서 스포트라이트 한번 못 받고 살꺼야. 김 민석?
ㅡ 하고싶은 말이 뭐야? 너답지 않게 돌려말하네
ㅡ 내 회사든 너희 회사든 다 니 앞에 가져다 줄테니까 날 가져
ㅡ 이런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