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주변에 아이돌에 관심많은 사람이 있는데 빅뱅 하락세고 국내팬덤도 붕괴수준이라 지붕킥 못할거다 화제성없다고 막 뭐 분석하듯이 알려ㅐ줘서 몰랐을땐 예전에는 인기 많았는데 세월이 지났구나 세월 앞에 장사없구나 이랬거든 근데 작년 보니까 팬도 많고 하락세도 아니었음ㅋㅋㅋ 그래서 인피니트 비스트 하락세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내 주변에 있는 저런 사람들 같아보여 내가 보기에는 두그룹 지금 팬층 탄탄하고 안정기라고 생각해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내주변에 아이돌에 관심많은 사람이 있는데 빅뱅 하락세고 국내팬덤도 붕괴수준이라 지붕킥 못할거다 화제성없다고 막 뭐 분석하듯이 알려ㅐ줘서 몰랐을땐 예전에는 인기 많았는데 세월이 지났구나 세월 앞에 장사없구나 이랬거든 근데 작년 보니까 팬도 많고 하락세도 아니었음ㅋㅋㅋ 그래서 인피니트 비스트 하락세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내 주변에 있는 저런 사람들 같아보여 내가 보기에는 두그룹 지금 팬층 탄탄하고 안정기라고 생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