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06600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8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내주변에 아이돌에 관심많은 사람이 있는데 빅뱅 하락세고 국내팬덤도 붕괴수준이라 지붕킥 못할거다 화제성없다고 막 뭐 분석하듯이 알려ㅐ줘서 몰랐을땐 예전에는 인기 많았는데 세월이 지났구나 세월 앞에 장사없구나 이랬거든 근데 작년 보니까 팬도 많고 하락세도 아니었음ㅋㅋㅋ 

그래서 인피니트 비스트 하락세라고 말하는 사람들도 내 주변에 있는 저런 사람들 같아보여 내가 보기에는 두그룹 지금 팬층 탄탄하고 안정기라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마자ㅋㅋㅋ빅뱅도 하락세 소리 엄청들었는데 컴백하니까 그나마 없어짐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렇게 말한 사람들 반응이 너무 궁금해 ㅋㅋㅋㅋ 지금 멜론 가온 갤럽등 일위 했는데 진짜 궁금하다 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ㅁ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빅뱅 하락세 소리 엄청 들음...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뭘 해도 여기에 중계 당하고 욕 먹는데
13:55 l 조회 1
우리나라 감독 다시 뽑으면 지원할 해외감독들 많을텐데
13:55 l 조회 6
선수 파는거 ㄹㅇ 지긋지긋
13:54 l 조회 3
32강 못가면 진짜 피로 쓰여지더라도 1
13:54 l 조회 19
어릴때는 직장인들 동태눈에 퀭한거 이해 안갔는데
13:54 l 조회 13
정병아 업보 ㄱㄱ
13:53 l 조회 12
그렇구나
13:53 l 조회 6
이 사진들 대비가 너무 머랄까 그냥 마음이 허하네2
13:53 l 조회 35
아 결정했슴다 이번 보밋걸 활동기 전체를 숀댕러 생일로 하겠습니다
13:53 l 조회 6
하 홍명보때문에 이틀동안 너무 빡쳐있어1
13:53 l 조회 13
난 야구팬인데 그때 경우의수도 진짜 정병맥스였거든?
13:53 l 조회 19
오늘자 이강인 보고 생각 많아짐..5
13:52 l 조회 108
32강에서 큰점수차로져도 32강 가긴했으면 좋겠다 1
13:52 l 조회 18
홍명보는 헤어쳐서 올꺼면 지금부터 출발해야하는거안미?1
13:52 l 조회 20
근데 스포츠면 선수끼리 좀 싸울수도있고3
13:52 l 조회 52
전신마취 수술해야되는데 지방에서 바로 아산병원 가는건 오바야?1
13:52 l 조회 15
감스트로 국내 대표팀 귀국후 시나리오 다 간파됨1
13:52 l 조회 68
코르티스 투바투만 bts 직계임?8
13:52 l 조회 82
요즘 사녹은 대리써야 되는듯10
13:51 l 조회 33
아니 근데 손흥민 만약에 마지막 월드컵이면4
13:51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