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0660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3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보면 흔히 아티스트라고 부르는사람들보면 노래 자주내진 안잖아 그래서 한번노래낼때마다 오오 드디어노래냈다!이런것도 있고.. 

그..표현하자면 희소성?자주볼수있지 않으니깐..아 뭐라냐ㅠㅠ 

그냥 그..사람들이 빅뱅음악을 기다리게 하는거??.....미안..ㅠㅠ설명 이상하네
대표 사진
익인1
공백기 길면 잊혀지기 마련인데 그 믿고듣는 빅뱅 이미지를 만들어 놓고 공백기를 가져서 가능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 거짓말-하루하루-마인-붉노 국민노래 4연타 이거 절대 다시 나오기 힘듬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그러니깐 공백기때문에 아티스트이미지형성! 이아니라 어느정도 믿고듣는 이미지 형성하고 공백기있으니깐 좀더 사람들이 기다리는??그런 느낌..?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뭔지 알거 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 할맨데 나는 할배들이 곡을 쓰고... 그러니까 아티스트라는 말이 붙는줄 알았어. 보통 공백기 3년이 아이돌한테는 큰? 거잖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공백기가 너무 길면 잊혀지기 쉬움..ㅜㅜ 빅뱅은 진ㅁ자 대단한거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007~2008때는 삼연타에 티비만 틀면 나와서 수도꼭지였는데 어느순간부터 보이지않.... 공백기가.... 정규가....
10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빅뱅이라 가능한듯..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지금 호주 파라과이는 무승부 해야 돼서 설렁설렁 하는데1
12:28 l 조회 23 l 추천 1
미국은 축구 못함?2
12:28 l 조회 9
아니 32강 올라갈 확률 매우 높다면서3
12:28 l 조회 35 l 추천 1
요즘 한국 축구는 승부의 문제가 아니라 이런 감동적인 장면이 안나와서 너무 노잼임...
12:28 l 조회 11
마크 해외여론 진짜 안좋네4
12:27 l 조회 66
OnAir 튀르키예가 어제 한국보다 열심히 하는듯ㅋㅋ1
12:27 l 조회 21
호주 파라과이 무승부로 끝나면 망이야?4
12:26 l 조회 64
이러나 저러나 난 32강 갔으면 좋겠다1
12:26 l 조회 27
익들 동생이 두달만에 20키로뺐다고하면7
12:26 l 조회 38
호주파라과이 나라도 열심히 안 뛰겟다4
12:26 l 조회 84
햄버거 vs 볶음우동 골라주라2
12:26 l 조회 7
롯데시네마 팝콘 치토스맛 먹을만함?2
12:25 l 조회 8
오바 좀 보태서 어제 한 경기가 우리나라 역대 월드컵 경기 중 최악같음.....ㅇㅇ3
12:25 l 조회 53
연애실험실 보는중인데2
12:25 l 조회 9
축구 물마시는 시간? 이건 또 ㅁ ㅓ야?3
12:25 l 조회 40
유우시 화 없는 스타일이야?3
12:24 l 조회 35
엥 엠넷플러스에 일프듀 신세카이 다시보기 다 내려갔네..... 2
12:24 l 조회 29
히든싱어 이승기편 계속 틀리고 마지막만 맞췄거든
12:24 l 조회 8
우리 32강 갈만해? 3
12:24 l 조회 75
이삭토스트 먹을까 김치찜 먹을까11
12:24 l 조회 37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2: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