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고척돔 갔었는데 로즈봉이 얼마 안보이길래 오늘 별로 안왔나..했거든ㅋㅋㅋ근데 노지훈님 나오시니까 갑자기 팬석에서 로즈봉 우두두 출몰하고ㅋㅋㅋㅋ내 친구 당황해서 저거 다 노지훈팬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예전 드콘에서 뷰티들이 비투비 나올때 엄청 질러서 왠만한 화력좋은 남돌이랑 함성 비슷했다고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0년 전 (2016/1/26) 게시물이에요 |
|
나 고척돔 갔었는데 로즈봉이 얼마 안보이길래 오늘 별로 안왔나..했거든ㅋㅋㅋ근데 노지훈님 나오시니까 갑자기 팬석에서 로즈봉 우두두 출몰하고ㅋㅋㅋㅋ내 친구 당황해서 저거 다 노지훈팬이냐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예전 드콘에서 뷰티들이 비투비 나올때 엄청 질러서 왠만한 화력좋은 남돌이랑 함성 비슷했다고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