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2165518
주소 복사
상세 검색
카테고리
기간
시간순
조회순
추천순
댓글순
스크랩순
~
기간 탐색
회원가입
이용 방법·규칙
ID 저장
자동 로그인
HOT
이슈
일상
연예
드영배
장터
픽션
공포
뷰티
스터디
iChart
출석체크
게임
변경
인기글
모든 일상글 가능 (드영배•독방 포함) 자글방 금지
l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세븐틴
마플
연관 메뉴
세븐틴(11)
승관
호시
우지
정한
원우
에스쿱스
민규
도겸
디에잇(세븐틴)
디노
조슈아(세븐틴)
(ㄱ) 민원
(ㄱ) 석순
(ㄱ) 규부
(ㄱ) 규훈
(ㄱ) 호우
(ㄱ) 규순
(ㄱ) 쿱원
(ㄱ) 원찬
(ㄱ) 솔부
(ㄱ) 쿱정
(ㄱ) 쿱순
버논
부석순
N
서인영
어제
N
리센느
4일 전
To.플레디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ㄱ 연성러인데 트친이랑 잘 얘기하는? 봉들아
97
10년 전
l
조회
420
인스티즈앱
이 글은 10년 전 (2016/2/29) 게시물이에요
난 연성은 뱉는데 (잘쓰진않음) 트위터에서 친해지는게 넘 어려워.. 내가 져아하는 분들 팔로하고 조심조심 앓는 트윗가끔 보내긴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친해지지? 진짜 대단해..ㅠ
연관글
봉들아
3
진짜 기차다 봉들아
55
와 기ㅏ성공 ㅠㅜㅠㅜㅠ
봉들아 닫페 받은 거 백업하려는데
30
칠봉1
난 걍 틔터로 친목하는사람들이 신기하고부럽다..
10년 전
칠봉2
ㅁㅈ.... 넘 부럽......
10년 전
칠봉3
그러게나 말이야... 나도 부러움...
10년 전
칠봉4
그냥 치대봐
10년 전
칠봉5
나는... 넘 호모덤 크기 전 부터 해서 그리고 전력주해가지고...
10년 전
글쓴칠봉
ㅠㅠ... 난 전력참여만함ㅋㅋㅋㅋㅋ..^^
10년 전
칠봉8
그게 얼마나 고마움지 모름...ㄹㅇ
10년 전
글쓴칠봉
아진짜?ㅠㅠ 그래두 못쓰는데ㅈ전력하겟다고 끙끙거릴때 이야기 안풀리면 ㄹㅇ 현타와ㅜㅜㅜ
10년 전
칠봉15
나는 진짜 전력 주제 올리면 반응 어떤가 꼭 보고 참여 해주면 진짜 넘 고마워서 본계로 절하고 싶달까... 뭐 파니?
10년 전
글쓴칠봉
15에게
나 .. 홋공쪽이야 그쪽 전력ㅜㅜ
10년 전
칠봉2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 난 리버스네 ㅋㅋㅋㅋㅋ 그냥 말 걸고 일상적인 얘기도 말 걸고 ...그러다 보면 친해지더라고!
10년 전
글쓴칠봉
20에게
ㅜㅜ역시 그러겠지... 에혀 글이나 열심히 쓴다 진짜 트이터 넘 어료워
10년 전
칠봉2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그래도 전력열심히 참여하는 사람 보면 넘 존경스럽고...그러더라 난
10년 전
글쓴칠봉
24에게
ㅋㅋㅋㅋ별거아닌데 뭐... 근데 전력은 분량제한 이런거없지?ㅜㅜ내가 다른글들에 비해 좀 짧다고느껴질때가있어서..
10년 전
칠봉38
글쓴이에게
미안 답이 늦었다...ㅜㅜ 응 없어 길든 짧든 분량 상관 엑스!
10년 전
칠봉6
지금은 아니고 예전에 트친이랑 친해졌는데 먼저 그분글이나 그림에 대한 예찬을 꾸준히 보내면서 답멘받고 그러다가 친하짐....
10년 전
글쓴칠봉
ㅠㅠ 너무 어렵다 이 세상..
10년 전
칠봉16
난 지금 아직 연성안올려서 계정만 만들어놨는데ㅋㅋㅋㅋㅋㅋㅋ우리 만나게 되면 친하게지내자ㅋㅋㅋ
10년 전
글쓴칠봉
웅 당연하지ㅜㅜㅜㅜㅜ아 나도 홈여는거까진아냐.. 티스톨은있는데 거의비공개고 전력만해 아직!
10년 전
칠봉21
난 홈을 만들었는더 글을 못 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도 못 쓰는데 나 왜 설친거지...
10년 전
글쓴칠봉
21에게
오 한번 가보고싶다..!
어느커플링이야? 동맹은 해써?
10년 전
칠봉27
글쓴이에게
ㄴㄴ아직 글을 안올려서 동맹에 안걸었엉 아마 곧 걸듯? 민원 석솔 쓰고 밍겸도 좋아해! 기본적으로 얘네 연성할꺼고 가끔 퓨전이나 순찬 민쿱 겸원도 쓸듯ㅋㅋㅋㅋ
10년 전
글쓴칠봉
27에게
오 취존가능한 컾들이다 순찬 조치~~~크으~~~ 난 순찬쪽?
10년 전
칠봉31
글쓴이에게
난 순영이를 그취로 막 미는건아닌데 홋공쪽! 미는애들 딱 고정되어있고 다른애들은 홋공 쿱른 홍른 윤공 뭐 ㅇㅣ렇게만 정해짐ㅋㅋㅋㅋ
10년 전
글쓴칠봉
31에게
나도 딱 정해져있진않아ㅋㅋㅋ그냥ㅇ연성이 그쪽이 제일 많앗을뿐,, 난 《홋공》러니까...나도 거의 안정해져있어 컾링ㅋㅋㅋㅋ
10년 전
칠봉33
글쓴이에게
ㅋㅋㅋ글잘쓰시는분들 보면 대단해 난...애기같아...미취학아동이쓴글과 대학 문창과가가 쓴 글 같달까...☆
10년 전
글쓴칠봉
33에게
ㅋㅋㅋㅋㅋㄹㅇ
그 각 편마다 기복없이 꾸준한 글 너무 존경스러워 나는 그날그날마다 좀 기복 심한것같아서 거기에 현타많이 받는데ㅜㅜㅜ맨날 내글 거지야 병 걸림
10년 전
칠봉34
글쓴이에게
난 그냥 글을 못 써ㅋㅋㅋㅋㅋㅋㅋ그냥 막 써서그런가...여튼 쟁여둔건많은데 끝낸건없는ㅋㅋㅋㅋㅋㅋㅋ(오열)
10년 전
글쓴칠봉
34에게
야.. 쟁여둔거많으면 공유해 짜시가...(울먹) 나도 좀 마니 쟁여두고싶다..
10년 전
칠봉35
글쓴이에게
나름 아이디어뱅크임....연성할꺼 진짜 쥐어주고싶은데 내가 못 하니까ㅋㅋㅋ엉엉ㅠㅠㅠㅠㅠ그리고 글쓸시간이 매니 없다...☆ 바쁜일상...
10년 전
글쓴칠봉
35에게
마자 글 쓸시간 진ㅊㅏ 없어...ㅠ 나 놋북 고장나서 갈아치워야하는데 그거핑계로 글 멈추고 소비러하는중..ㅠ아 나도 1일1ㄱ글하고싶따 글안쓰니까 실력퇴화되는기분..
10년 전
칠봉36
글쓴이에게
진심.....그리고 제목짓기도 어렵고 손이 머리를 안따라가ㅋㅋㅋㅋㅋ시점도 어렵고 난 글에서 대화를 많이하는데 다른분들 글은 대화많이 없으니까 난 또 쭈굴...
10년 전
글쓴칠봉
36에게
엥 대화가어때서~ 그건 구냥 글쓰는타입일뿐임! 제목..난 제목만 멋있는척지어놓고 내용이 부실한게 문제얔ㅋㅋㅋㅋ제목은 멋들어지게 잘지을수있는데ㅠㅅㅠ
10년 전
칠봉37
글쓴이에게
난 그냥 딱 키워드를 제목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알아보긴 쉬움....내 파일에 저장되어 있는것들 빨리 다 올리고싶다...같이 앓고싶다..
10년 전
글쓴칠봉
37에게
ㅜㅜㅜ올리고 동맹해라 내가 젤 최근 홈찾아서 다 읽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칠봉3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노력할께뷰ㅅ뷰 나도 글 잘쓰고싶다...배울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글쓴칠봉
39에게
배워?? 어떻게 배으ㅓ... 난 그냥 글 마니 쓰다보면 언젠가 늘겠지(한탄) 이상태야...ㅋㅋㅋㅋㅋㅋ책 많이 읽는거랑 근데ㅜ시간이 없어 읽을시간 쓸시간 둘 다 없
아 이 밤에 한번 글이나 써볼까 탭 밖에 없는데 아으아으ㅏㅇ
10년 전
칠봉40
글쓴이에게
그냥 논술이라도 다녀볼까ㅋㅋㅋㅋ아 근데 책많이읽었는데 나도 말은 잘하면서 글은 못 쓴다...시간도 없고ㅠㅠㅠ
10년 전
글쓴칠봉
40에게
ㅋㅋㅋㅋㅋㅋ난 말보다 글이 좋아 말은 한번 더 정리할 수가 없어서ㅠㅠ 내 말이 챡 맞아떨어지는지를 잘 모르겠... 아 글을 쓸때 소재는 많은데 쓰는거 넘 힘들지암ㅎ아? 나 생각한건 많은데 넘 힘들어 글로 옮기기... 구상할땐 나오던 대사들도 메모안하면 다 까먹고ㅋㅋㅋㅋ
10년 전
칠봉41
글쓴이에게
난 대사를 글쓰면서 생각해서 느려ㅜㅜㅋㅋㅋㅋ말로는 나 이미 장편소설 완결냄...친구들이 좀 글로 쓰라는데 안되는걸 어떡해ㅜㅜㅡ
10년 전
글쓴칠봉
41에게
나는 썰은 되게 맘ㅎ이 써 비공개지만 많이 쓰는데 그걸 글로 풀자니 한숨이 나오는것이다... 대사를 막 중요하게 쓰진 않는데 난 그냥 캐릭터에 어울리는 대사가 나오게 노력하는 듯 나는ㅋㅋㅋㅋㅋㅋ아 난 세계관글 죠아라하는데 일반글이 힘들어 직장글이라던지 대학글이라던지... 대학글같이 일상 이야기를 쓰면 늘 클리셰 덩어리고... 현타오고...
10년 전
칠봉42
글쓴이에게
난 그래서 그냥 클리셰컨셉으로 글쓴거 많아 시리즈로 클리셰가 왜 클리셰야 인기겁나리많으니 클리셰지!!!! 아 진심 만나구싶다 너봉...^^
10년 전
글쓴칠봉
42에게
ㅋㅋㅋㅋㅋㅋㅋ글애도, , 그냥 일반적인 글을 잘 써야할텐데 난 맨날 허구한 날.... 하... 나더 만나거싶ㄱ닼ㅋㅋㅋㅋㅋ너 봉 글 읽어보고싶어
10년 전
칠봉4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난 세계관 섹피 알오 센티넬 네임버스밖에 몰라서ㅋㅋㅋㅋㅋ넘나 어려운8ㅅ8 일상물 위주로 쓴다....내 학창시절 담아내는듯...내 일생이 꽤 코미디거든...^^
10년 전
글쓴칠봉
43에게
그런 세계관도 있지만 창작 세계관도 있지! 잼써 창작.... 글고 굳이 세계관 아니더라도 약간 늘 일상에는 없는 이야기를 쓰는듯ㅋㅋㅋㅋㅋ그래도 고딩물은 좀 씀 들이대는 선배 x 부담스런 후배 이런 건 만ㄹ자나 이런거 조아... 공이 늘 능청스럽고 약간 여우같은? 막 유혹하는게 아니라 다 알면서 갖고놀고 빈정거리고 욕하고 매달리고 직설적이고 이런 거 죠아.,,하ㅜㅠ 취향 확고
10년 전
칠봉44
글쓴이에게
나도 그런거 징짜 좋아함....내 밀메중에 거의 유일한 연상공 연하수는 석솔인데...캐해석이 능글공 비치수인게 있는데 내가 쓰면서 세상 제일 행복했다ㅋㅋㅋㅋㅋ그리고 또 연하공연상수는 반존대아니게쑴꽈
10년 전
글쓴칠봉
44에게
오홋....난 챤이로 써서 그런지 빗츼수는 못쓰겠어... 늘 비슷한 패턴이지 후후... 공으 맘을 알든 모르든 외면하거나 자기도 모르게 쥐거 흔드는...ㄹㅇ 좋아...흑... 아니면 공한테 휘둘리는 듯하나 실상은 갑질 다 해먹는거...휴...
10년 전
칠봉45
글쓴이에게
이찬 권순영이 검은마음가지고 들이대도 암것도 모르고 ㅇㅁㅇ 이러고있으니까 순영이도 덩달아 클린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꽁냥꽁냥 사귀는거 귀여울듯ㅠㅠㅠ아님 막내야~♡ 진짜 이런 느낌으로 애지중지 소중한 챠니♡ 이런 순영이...
10년 전
글쓴칠봉
45에게
망례햐..넘 조은 인생... 혹시 진짜 시러하는 리버스 뭐 있어? 내가 섣불리 언급할까봐 ㅠㅠ
10년 전
칠봉46
글쓴이에게
나는 솔공이랑 원공 말고는 ㄱㅊ은편인데 민원 밍솔 밍겸 말고 다른 밍공은 안 좋아해...☆ 딱 저 5개는 취존안돼...나머지는 다 ㄱㅊㄱㅊ!!
10년 전
글쓴칠봉
46에게
아하 나는 오로지 《홋공》....리버시블은 다 안돼.... 취존안돼... 나머진 다 별 생각없고 ㅎㅎㅎ 가끔 그래서 다른 커플링 끌릴때 가끔 쓴다 미넌이나..? 아 난 약간 순찬>>>순부 순솔 순쿱>이외는 다 평등 이건 듯 솔이 넘 옙브구요...비치수 넘 잘어울리구요...ㅠㅠ
10년 전
칠봉47
글쓴이에게
진심 솔른 내인생 총수인듯....물론 원른도...진짜 둘다 캐해석이 너무 잘되서 미치겠어ㅠㅠ둘다 비치수 여왕수 너무 잘어울려서ㅠㅠㅠ민원석솔 같이 쓴것도 하나있는데 머슴공과 여왕수였당....그것도 내하드 어딘가예...(뒤적뒤적)
10년 전
글쓴칠봉
47에게
열분 이분 놀부래요~!~!~!!! 너무해 여왕수 죠은데ㅜㅜㅜㅠ 부려먹어주라ㅠㅠㅠㅠ물롲 난 홋공에선 내가 아까 말한 공을 고수해서 배틀이 되거나 아님 여왕수캐릭터를 포기하거나 하디만, , 다른 컾에선 여왕수가 너무 좋아...풀어 풀라거...풀어 글 좀 풀어....
10년 전
칠봉48
글쓴이에게
놀부가 아니라 넘나 못써서 못푸는거....홍길동같다구ㅜㅜㅜ써도 풀질 못하는...☆ 여왕수 쩨고얌! 배틀호모도 좋고 난 좀 쎈걸 선호하는듯.....넘나 좋다ㅜㅜㅜㅜㅜ홋공은 내 캐해석으로는 끼부리공...비치공...른쪽이가 찬이가 아니면 홋공은 순영이가 아니라 진짜 호시같은ㅠㅠㅠ아못가 호시같은ㅠㅠㅠ빌런맞나 빌런미 좔좔ㅠㅠ
10년 전
글쓴칠봉
48에게
끼부리공 ㄹㅇ....비치공 ㅇㄱㄹㅇ... 싸패 공 너무 조아 자기자신에 대항 프라이드있는 집착 너무 죠타구...하 진짜 불타오르는 빠심 감출수없어... 썰 쓰러가야겠다 티스토리로... 순솔 쓰고있렀는데 직장상사 x 후배인데 하는 일이 략간 뭐듡지 다해드려요 심부름센터(음침...) 이런 검데 아 진짜 사랑해 솔아
10년 전
칠봉49
글쓴이에게
솔아 징짜 사랑해....솔이는 정말 이쁘고 잘생겼어...솔이는 가난수도 어울려 처연하거든 근데 귀족수도 어울린다? 귀티나니까ㅠㅠㅠㅠㅠ도도하고 자만감쩌는 솔이 너무 섹시한 캐릭터야ㅠㅠㅠ그걸 무너뜨리는 공이는 더 섹시하겠지? 누가 써죠ㅠㅠㅠㅠㅠ아님 그 도도함에 휘둘리는 공이나ㅜㅜ
10년 전
글쓴칠봉
49에게
몰락귀족수 ㄹㅇ이다 난 얼굴 제대로 못쓰는 수도 좋ㅌ음 다 부려먹을수있는데 ㅇㅁㅇ?...내가 왜 이걸 받아요? 이런 느낌
10년 전
칠봉50
글쓴이에게
와 진심 얼굴은 세상 남자여자 다 홀려서 명품에 휩싸일것같은데 현실은 커피한잔에도 보답하는....그런 캐릭터 미춌따...얼굴쓸줄모르고 진짜 노동으로 돈버니까 공이가 니몸이랑 얼굴이면 너 원하는거 못 해줄게없다 그러는데도 뚝심있게 알바가야돼요 가볼께요 하는 솔이ㅠㅠㅠ미인수의 정석 아닙니까ㅜㅜ
10년 전
글쓴칠봉
50에게
ㅇㄱㄹㅇ 그리고 그런 말들으면 씩씩대면서 기분 나빠해야함 그냥 외모에 대한 아무런 자부심이없는 그런ㅠㅠㅠㅠ하 공이 맨날 예쁘다예쁘다해두면 그제서야 가끔씩 내가 잘생겼나... 하고 생각하다가 곧 자존심 낮추고 아 내가 뭐래 이러능거 아 그리고 막 순종적이지 않았스면 되게 야무지고 똑가치 갚아줄줄 알아야해 으악 으아ㅏ악 한솔아 너는 왜이럿케 예뻐서 안어울리는게 없찌??!!!!?!
10년 전
칠봉51
글쓴이에게
솔이진심....천의얼굴...얼굴믿고 여왕놀이하는 캐도 좋은데 이렇게 내가 잘생겼나...? 됐다 일이나 하자 이런 캐도 핵좋음...은근 무심한...그런솔이한테 계속 칭찬하고 들이대고 이쁘다이쁘다하는 벤츠공이랑 그냥 니이쁜얼굴이면 나 가지고놀수있다고하는 비치공ㅠㅠㅠㅠㅠ개인적으로 처음공은 석민이 두번째공은 민규나 순영이 소취요....
10년 전
글쓴칠봉
51에게
ㅇㄱㄹㅇ 아 순영아 비치공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남자가 너라니 행벅ㄱ캐 나는 ㅠㅠㅠㅠㅠㅠㅠ아 헐 돈많은 빗취 탕아 권순영 x 갚아야할 빚이 산더미인 최한솔 이것도 발린다 권순영이 맨날 빈정거리면서ㅠㅠㅠㅠ내가 돈 한방에 갚는 법 알려줄까? 이러거 음담패설하면 최한설은 겆나 시러하면서 욕하고 내가 갚을거에요 이러다가 결국 혼자 있을때 울면 조켓따 빚 남기고 도망친 형이나 가족 욕하면서ㅠ 욕하는데 빚 남기고 간걸 욕하는게 아니라 도망쳐서 지금 함께 있어주지않는 겅 욕하는거임ㅠㅠㅠㅠ그럴때 권순영이 딱 빈정거리러와서 최한설보고 아무말없이 담배피면서 같이 있어주다가 아무말없이 갔으면ㅠㅠㅠㅠㅠ
10년 전
칠봉52
글쓴이에게
남은건 한솔이 옷에 밴 담배냄새랑 꽁초뿐이겠지....그날이후로 계속 빈정거리지만 이상하게 한솔이 집도 따라가려하고ㅠㅠㅠㅠㅠㅠㅠ애 외로워하는게 느껴져서 자기도모르게 챙겨주고싶은데 그게 처음이니까 또 어색해야지ㅠㅠㅠㅠ솔이가 불편해하고 진짜 솔이가 나랑 그렇게 자고싶냐구 울면서 순영이 쳐내면 순영이는 또 그냥 가고...☆
10년 전
칠봉7
그냥 틔타 아이디 블로그에 올려놓으니까 팔로하는 분들 계셔서 맞팔하고 얘기하고 트친소하고 이러면 점점 트친 늘어나던데
10년 전
글쓴칠봉
그래도 막 친해지진않지않아? 나도 탐라로 막 같이 달리고싶다 아 내가 넘 소심해
10년 전
칠봉11
맞팔하고 얘기하다보면 다 친해지던뎀'ㅅ' 어차피 같은 취향이니까 팔로하고 그러는거잖아 걍 짤 올리고 같이 앓고 일상트로 잡담하고 애들 뭐 뜨면 같이 앓고....
10년 전
글쓴칠봉
아니 일상트로 잡담하는것자체가 친해진거아니야?ㅠㅠㅠ아 난 치댄다고생각하는데ㅠㅠㅠ그런 부분까지가 안되나봄
10년 전
칠봉12
그런가 그냥 같이 앓는거만 해도 금방 친해질듯ㅋㅋㅋㅋㅋㅋㅋ 얘기 많이 하려면 그냥 이쪽이든 저쪽이든 멘션 자주 보내는거 말곤 방법없따 어차피 취향 맞는 사람들끼리 덕질하려고 하는 틔타인데 말 많이 하면 어때
10년 전
글쓴칠봉
12에게
흐에 글애두 먼가..
뭔가 조심스럽게되고 가끔 트윗말투 격한 분들은 내가 말투가 좀 조곤조곤해가꼬 어색해질거같고그럼..
10년 전
칠봉14
글쓴이에게
별로... 이런거 생각하면 영영 못 친해져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냥 얘기 많이 해
10년 전
글쓴칠봉
14에게
그 탐라분들이랑 워낙 친해보이고 그래서 못껴들겎다 이런거 걱정하면안되겠지만ㅋㅋㅋㅋㅋ하 열심히 치대야지..
10년 전
칠봉9
난투디쪽에선 겁나치대면서 친해졌었는데
10년 전
글쓴칠봉
치대고있다생각하지만ㅜㅜ더 치대야하나
10년 전
칠봉17
난 막 사소한 일상트윗에도 멘션걸면서 헉 뫄뫄닌ㄴ도그랬어요??? 이런거나 헐 돈까스맛있겠어여ㅠㅠㅠㅠ 막이렛어 정말 ㅅ관심갖고있다는게 느껴지게?? 그러면 대게 친해지더랑
10년 전
글쓴칠봉
ㅜㅜㅜㅜ아 난 그걸못하는듯 아으아의ㅓㅓ아 바부가튼 나...
10년 전
칠봉10
그냥 말 거는수밖에없어 ㅋㅋㅋㅋㅋ내가 트윗질만 지금 4년넘어가는데 ㅋㅋㅋㅋ그냥 말 거는수밖에없는거같애 ㅇㅅㅇ!
10년 전
글쓴칠봉
걸긴하는데..하 힘둘닼ㅋㅋㅋ다들 이미 너무친해보이니까 괜히 더 힘들고 보면 격한? 말투인분들은 내가 좀 말투가 조곤거려서 불편해하면어케..아 진짜 소심쟁이임 나 ㄹㅇ
10년 전
칠봉18
헤에...그럴땐 걍 다가가는수밖에없는거같애 나 파는애들이 많아서 아직 세봉이들 계정은 없지만 걸다보면 친해져 ㅇㅅㅇ 조곤거려서 불편하지않을고야 난 조곤조곤말씀하시는분들 보면 좋은데!
10년 전
칠봉19
들이대는게 최고얌...!
10년 전
글쓴칠봉
역시 모두들 들이대는게 체고라고하는군..그래야지..열심히 들이대바야지..ㅜ
10년 전
칠봉22
웅 ㅎㅅㅎ)~ 트친많이많이사겨~!
10년 전
칠봉13
트친소 하면서 트친 늘려봐ㅋㅋㅋㅋㅋ 멘션 자주 주고받으면 선멘도 보내주실 거야 근데 꾸준히가 중요하지
10년 전
글쓴칠봉
트친소 어디서 하는지도모르고..
그래 내가 계속 멘션을 날려야겠지 근데 뭘로 날려ㅜㅜㅜㅜ하 일상얘기하는데 무뜨ㄴ금으로 컾링얘기할수더없고 진짜ㅜㅜ
10년 전
칠봉23
취향만 겹치면 트친 엄청 반기시던데 다들!!
10년 전
글쓴칠봉
아 그러는거같긴한데..먼가.. 더 친해지지못ㅅ하는 느킴..나도 새벽에 달리거식ㅂ다..
10년 전
칠봉25
혹시 어느분들인지 물어봐도 되니..?
10년 전
글쓴칠봉
헛...! 왜 혹시 나랑 가튼 취향이니?... !(소심)
10년 전
칠봉26
"홋공"하지않는것,,,《죄악》
10년 전
글쓴칠봉
26에게
????? 그 트윗 내가 팔로한분이 그 말하심 혹시 존자루님이야???????!!!!!!!!!!
10년 전
칠봉28
글쓴이에게
저 트윗 올리신분이 금손님이셨지!!! 나는!!!!! 트친이지롱!!!
10년 전
글쓴칠봉
28에게
나도 그쪽이라구!!!!!나도1111나도!!!!!!!!
10년 전
칠봉29
글쓴이에게
반가워 역시 너도 광신도였구나!!!!!!!!! 나도 너처럼 소심소심하게 팔로만 하다가 썰 푸시는데 너무 좋아서 멘션달았더니 먼저 트친하자고 해주셨다구!!!!!!!!
10년 전
글쓴칠봉
29에게
ㅠㅠㅠㅠ나도 첨에 금손님들 지켜만보다가 새벽에 고백하고 트친된거얏.. 하지만 그것뿐... ☆
10년 전
글쓴칠봉
29에게
너 혹시 자주소통하니,,? 내가 알티로만났을지도... 하 부렂따..
10년 전
칠봉30
글쓴이에게
홋공이라면 한번쯤 만나지 않았을까?!! 홋공러들 유대감...짱..ㅁㅆ님 알아? 난 그분이랑 트친되고 나서 다른분들 점점 만나는즁ㅎㅎ
10년 전
글쓴칠봉
30에게
헐 머야 너=나?. ..그 분이랑 제일 마니 트윗함.. 그 분 트윗은 내가 거의 마음박아ㅎㅅㅎ..!ㄱ근데 내가 활동적~~~~ㅇ이런게 아니라소., 못만났을거야 난 개인멘션아님 거의 안해ㅎ..
10년 전
칠봉32
글쓴이에게
헐대박이닼ㅋㅋㅋㅋㅋ 난 그분 썰이랑 글에 발려서 트위터 찾아갔는데 글 분위기들 엄청 진중하고 냉정?한 느낌인데 파랑새로는 욕도 안하시고 귀여우셔서 자꾸 뻘얘기 하게 되더랔ㅋㅋㅋㅋㅋ
10년 전
글쓴칠봉
32에게
ㅜㅜ마자 너무져아... 맨날(은아니지만 자주) 사랑고백함,, 내 인생금손님이셔..ㅠ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AD
[기사] "'일베' 폐쇄" 李 언급에..이준석 "일베 최고 아웃풋의 콤플렉스"
이슈 · 1명 보는 중
🆘경기도 선관위 개표 오류 인정,,🆘
일상
남편 저녁 부실한가요?
이슈 · 5명 보는 중
AD
세계적으로 한국이 소비량 최하라는 식재료
이슈 · 3명 보는 중
김남길, 열도 팬들도 감금…日 팬미팅 이틀간 무려 '9시간' 진행
이슈 · 3명 보는 중
'미인계 작전'이라던 '오월드' 늑대 수색…알고 보니 유기견 늑대개
이슈
AD
극우가 다녀온 시위 후기
일상 · 2명 보는 중
영화 촬영 중 리얼하게 찍힌 장면들
이슈 · 15명 보는 중
AD
AD
(경악) 말랑이 터졌다고 개뚱리뷰 남긴 애엄마..JPG
이슈 · 10명 보는 중
(초스압) 빽다방 사건 점주 법률대리인 글..JPG
이슈 · 1명 보는 중
우울증 걸린 사람 97%가 쓰는 말
이슈 · 1명 보는 중
와..확실히 광주 스타벅스는 다르긴 다르다;
일상 · 1명 보는 중
AD
현재 스레드에서도 여론 묘해지는 잠실 배급..JPG
이슈 · 1명 보는 중
AD
사귄지 한달만에 데이트비용 문제로 차였는데
이슈 · 5명 보는 중
고수 : '저한테 잘생겼다' 라고 하는 말 그냥 그거 다 인사치레로 하는 얘기 아닙니까?
이슈 · 1명 보는 중
AD
말왕 결혼 소식과 동시에 아내 공개
이슈 · 5명 보는 중
전체
HOT
정보/소식
마플
OnAir
미디어
정리글
후기
장터
댓글없는글
세븐틴
l
본인표출
장터
컨페티 나눔
107
세븐틴
l
본인표출
장터
긴테 나눔합니다
99
세븐틴
l
다들 세븐틴 실물 처음 본 게 언제야?
48
세븐틴
l
긴테 나눔할까하는데
41
세븐틴
l
다들 반년 동안 공연 몇 번 보러 갔는지 얘기해보자
35
세븐틴
l
내일 윤정한 온다
27
세븐틴
l
고잉 유명한 거 말고 나만의 베스트편 있어?ㅋㅋㅋ
29
세븐틴
l
나 아이돌 윤정한 처음 봐...
19
세븐틴
l
비더썬때 웃겼던거
30
세븐틴
l
난 근데 비더썬 못간 입장으로서 냥 앙콘 최고였어ㅋㅋㅋ
21
세븐틴
l
솔로는 어느 규모로 할까
16
세븐틴
l
10명일 때 뭐라도 해줘
12
세븐틴
l
궁금한거 물어봐도 돼???
11
세븐틴
l
근데 살면서 군대 처음 기다려본다 ㅋㅋㅋㅋ
9
세븐틴
l
현생 살다가 갑자기 웃음남
8
앞으로 판초우비 쓸일이 있을까?
1
15:53
l
조회 10
하앀ㅋㅋㅋㅋㅋㅋㅋ디노얔ㅋㅋㅋㅈㅋㅈㅋㅈㄱ
3
15:18
l
조회 92
장터
컨페티 구해여ㅠㅠㅠㅠㅠ
14:39
l
조회 41
쿶스가 피부가 엄청 하얗구나...
10
14:36
l
조회 144
아 왤케 행복하냐 윤쫑쫑 웰컴백
14:05
l
조회 26
본인표출
둘째 제대날이다아아!!!🩷🩵
1
13:50
l
조회 68
얘들아 내가 아가멍게 보여줄까?
2
13:47
l
조회 123
l
추천 1
비더썬이 벌써 4년 전이네…
2
13:39
l
조회 29
봉들아 이거 조만간이야🥹
5
13:33
l
조회 125
탐라에 이짤이 계속 올라와ㅋㅋㅋㅋㅋㅋ
2
13:19
l
조회 129
혹시 위버스에서 오늘 택배오는 봉 있어????????
12
13:11
l
조회 92
정한이 첫 공식 스케 뭘까
1
12:54
l
조회 57
근데 궁금한게 애들 입대후에 그 멤버 입덕한 사람있어??
7
12:33
l
조회 130
장터
캐랜 컨페티를 긴테로 교환 구해요
10
11:39
l
조회 116
연준
추가하기
더보기
연준이 파트투 피규어 넘 귀여워
3
미디어
연준 2nd Mini Album 'NO LABELS: PA..
1
연준 2nd Mini Album 'NO LABELS: PA..
2
연준이 파트투 트랙리스트!
2
행복하다
4
연준 켈빈클라인 광고 인스타👔
2
윤정한 제대날 하루종일 기다렷다!!!!!!!!!!!!!!!!!!
2
11:22
l
조회 72
아침에 베럴하프 듣다가 울컥함ㅜㅜ
2
10:09
l
조회 50
현생 살다가 갑자기 웃음남
8
9:25
l
조회 150
버노니 어제 라이브 나간거 지금 못 보나..!?
4
9:16
l
조회 141
슈아 루드 너무 상큼해ㅋㅋㅋㅋㅋㅋ
1
8:34
l
조회 31
혹싀... 정한 전역일에 미안하지만 늦덕이라😢
6
0:40
l
조회 404
더보기
1
2
3
4
5
6
7
8
9
10
다음
세븐틴 팬캘린더
픽션
진행
25일(목), 🩷 승관 비비디바비디 부 🩵
진행
25일(목), 🩷 디에잇 티치미베이비 출연 🩵
진행
25일(목), 🩷 조슈아 유네스코 본부 연설 🩵
알림예약
예정
26일(금), 🩷 민규 디에잇 차쥐뿔 출연 🩵
알림예약
예정
27일(토), 🩷 피철인 전국노래자랑 데뷔 🩵
1년 전
안부
2
1년 전
[세븐틴/홍일점]
<세때홍클 일상> | 03 지수의 테라스
3
1년 전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12
6
1년 전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11
5
1년 전
[세븐틴]
어지러운 동거 10
5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세븐틴
연예
일상
이슈
15:36
1
쿶스가 피부가 엄청 하얗구나...
10
2
아 왤케 행복하냐 윤쫑쫑 웰컴백
3
둘째 제대날이다아아!!!🩷🩵
1
4
하앀ㅋㅋㅋㅋㅋㅋㅋ디노얔ㅋㅋㅋㅈㅋㅈㅋㅈㄱ
2
5
얘들아 내가 아가멍게 보여줄까?
2
6
정한이 첫 공식 스케 뭘까
1
7
혹시 위버스에서 오늘 택배오는 봉 있어????????
12
8
근데 궁금한게 애들 입대후에 그 멤버 입덕한 사람있어??
7
1
정보/소식
뿔난 안정환 "32강 가더라도 싹 다 바꿔야...감독·협회 책임 명보형한테는 미..
30
2
안정환이 말한건데 이게 ㄹㅇ이다 오늘경기는
2
3
경우의수 때문에 이거 응원가 만들어진게 개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ㅐ쳐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
4
박지성 이영표 안정환은 해설할 때가 아니란 말은
8
5
황희찬 무시가 아니라…
1
6
캐나다 현감독이 한국감독하려고 노력한거
12
7
이거 오늘 축구본 성찬
7
8
옌스라는 선수 왜 처음보지!???
7
9
축구협회랑 양궁협회가 한 집안이라며
19
10
근데 전반에 오현규 톱이였는데
13
11
남아공 너무하네.. 공 남냐고 물어봤으면
12
사실 월드컵도 월드컵인데 축팬들은 다 알걸 아시안게임 ㄹㅇ 망함
8
13
근데 정몽규랑 정의선은 같은 범현대가가 맞긴한데 거의 남이나 다름없음
1
14
축협은 잘하는 감독을 원하지않음
4
15
엥 지금 감독이 설영우 쓰는방식 야빠식 비유로 우익수를 유격으로 쓰는거라는걸 봄
8
16
도대체 2014 월드컵이 어땟길래하고 검색해봄
11
17
홍명보가 선수때 그렇게 잘했음 ??
18
남아공전 재방 보는데 손흥민 표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ㅠㅠ
19
정리글
축구 일정별 국적 및 응원 멘트 안내드립니다
14
20
정보/소식
분명 우리나라 감독으로 유력했던 캐나다의 제시 마시 감독이 원했던 금액
7
1
하닉 개미들 73만명 나갔댄다
6
2
신한 올영 통장 진짜 개꿀이다ㅋㅋㅋㅋㅋㅋ
5
3
회사에서는 입조심해... 전에 퇴사한 사람 상사한테 쓸데없는 말 하고 나갔네
6
4
하닉 낼도 240 올까???
5
5
인티 주식글 이거임ㅋㅋㅋㅋㅋㅋ
3
6
울언니 임신했는데 태몽 내가 꿨거든
5
7
학교다닐때 공부했던 경험이 진짜 중요한듯...
8
8
주식 알못이라 돈버는중…
4
9
쏠탑투 손절할까
9
10
축의금 30만원이면 진짜 많이 준거야?
3
11
하닉 개미만 털렸는데 냅두면 오르니
4
12
나 초딩때 엄마한테 비트코인 사자고 했는데
2
13
나 질염 심했는데
2
14
용산역 미니언즈 뭐야
1
15
158/58.5에서 51-2가면 많이 달라??
16
화장실 왔는데 바닥에 동전 떨어져있음 너네라면 주워 말아
3
17
10억짜리 집은 덜컥 샀으면서 하닉은 왜 안 사질까
3
18
회사 10분 일찍 퇴근하는 거 가능?
4
19
살아가면서 내 인생이 제일 바뀐 순간이
1
20
이거 보니까 나는 우울증이 아니라 게으른거 확정인듯
5
1
장례 도중에 사망신고하면 안 됨
3
2
도둑맞고 훼손당한 수원 행궁동 장미 포토스팟
15
3
여경채용 40%로 폭발한 경찰청 블라인드
7
4
정말 쨈지 가려워서 못자겠다.....
36
5
항상 오빠 손만 잡는 아빠가 미웠어...
4
6
아프리카에서 미국으로 노예를 운반한 방법
1
7
시장에서 차별당했다고 생각한 일본인 아내
10
8
건물 청소부가 잡아준 집 나간 고양이
2
9
대박실적 잡아서 기분좋은 강아지
10
'중고거래 플랫폼'서 구한 청소 알바생…현관문 열자 돌변해 흉기 위협
2
11
은둔 금쪽이 3년 후 근황.jpg
40
12
김해 체육교사 관련사건 추가로 취재한 사건반장
13
남아공 '충격패' 설영우 "못했으니까 졌겠죠"
14
선동 비방하는 경쟁업체를 확실하게 조진 방법
15
아이돌이 레이블 대표가 될 수 있었던 이유...jpg
인스티즈앱 설치
소개
이용 문의
광고/제휴
채용
권리 침해
개인정보취급방침
(주)인스티즈 사업자등록번호 : 655-86-00876
통신판매업신고 :
2017-서울강남-03991
대표 : 김준혁
© instiz Corpor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