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21655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어제 N리센느 4일 전 To.플레디스 세븐틴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20
이 글은 10년 전 (2016/2/29) 게시물이에요
난 연성은 뱉는데 (잘쓰진않음) 트위터에서 친해지는게 넘 어려워.. 내가 져아하는 분들 팔로하고 조심조심 앓는 트윗가끔 보내긴하는데 어떻게 그렇게 친해지지? 진짜 대단해..ㅠ
대표 사진
칠봉1
난 걍 틔터로 친목하는사람들이 신기하고부럽다..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2
ㅁㅈ.... 넘 부럽......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3
그러게나 말이야... 나도 부러움...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4
그냥 치대봐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5
나는... 넘 호모덤 크기 전 부터 해서 그리고 전력주해가지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ㅠㅠ... 난 전력참여만함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8
그게 얼마나 고마움지 모름...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아진짜?ㅠㅠ 그래두 못쓰는데ㅈ전력하겟다고 끙끙거릴때 이야기 안풀리면 ㄹㅇ 현타와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15
나는 진짜 전력 주제 올리면 반응 어떤가 꼭 보고 참여 해주면 진짜 넘 고마워서 본계로 절하고 싶달까... 뭐 파니?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15에게
나 .. 홋공쪽이야 그쪽 전력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20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ㅋ 난 리버스네 ㅋㅋㅋㅋㅋ 그냥 말 걸고 일상적인 얘기도 말 걸고 ...그러다 보면 친해지더라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20에게
ㅜㅜ역시 그러겠지... 에혀 글이나 열심히 쓴다 진짜 트이터 넘 어료워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24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 그래도 전력열심히 참여하는 사람 보면 넘 존경스럽고...그러더라 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24에게
ㅋㅋㅋㅋ별거아닌데 뭐... 근데 전력은 분량제한 이런거없지?ㅜㅜ내가 다른글들에 비해 좀 짧다고느껴질때가있어서..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38
글쓴이에게
미안 답이 늦었다...ㅜㅜ 응 없어 길든 짧든 분량 상관 엑스!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6
지금은 아니고 예전에 트친이랑 친해졌는데 먼저 그분글이나 그림에 대한 예찬을 꾸준히 보내면서 답멘받고 그러다가 친하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ㅠㅠ 너무 어렵다 이 세상..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16
난 지금 아직 연성안올려서 계정만 만들어놨는데ㅋㅋㅋㅋㅋㅋㅋ우리 만나게 되면 친하게지내자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웅 당연하지ㅜㅜㅜㅜㅜ아 나도 홈여는거까진아냐.. 티스톨은있는데 거의비공개고 전력만해 아직!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21
난 홈을 만들었는더 글을 못 쓰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글도 못 쓰는데 나 왜 설친거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21에게
오 한번 가보고싶다..!
어느커플링이야? 동맹은 해써?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27
글쓴이에게
ㄴㄴ아직 글을 안올려서 동맹에 안걸었엉 아마 곧 걸듯? 민원 석솔 쓰고 밍겸도 좋아해! 기본적으로 얘네 연성할꺼고 가끔 퓨전이나 순찬 민쿱 겸원도 쓸듯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27에게
오 취존가능한 컾들이다 순찬 조치~~~크으~~~ 난 순찬쪽?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31
글쓴이에게
난 순영이를 그취로 막 미는건아닌데 홋공쪽! 미는애들 딱 고정되어있고 다른애들은 홋공 쿱른 홍른 윤공 뭐 ㅇㅣ렇게만 정해짐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31에게
나도 딱 정해져있진않아ㅋㅋㅋ그냥ㅇ연성이 그쪽이 제일 많앗을뿐,, 난 《홋공》러니까...나도 거의 안정해져있어 컾링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33
글쓴이에게
ㅋㅋㅋ글잘쓰시는분들 보면 대단해 난...애기같아...미취학아동이쓴글과 대학 문창과가가 쓴 글 같달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33에게
ㅋㅋㅋㅋㅋㄹㅇ
그 각 편마다 기복없이 꾸준한 글 너무 존경스러워 나는 그날그날마다 좀 기복 심한것같아서 거기에 현타많이 받는데ㅜㅜㅜ맨날 내글 거지야 병 걸림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34
글쓴이에게
난 그냥 글을 못 써ㅋㅋㅋㅋㅋㅋㅋ그냥 막 써서그런가...여튼 쟁여둔건많은데 끝낸건없는ㅋㅋㅋㅋㅋㅋㅋ(오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34에게
야.. 쟁여둔거많으면 공유해 짜시가...(울먹) 나도 좀 마니 쟁여두고싶다..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35
글쓴이에게
나름 아이디어뱅크임....연성할꺼 진짜 쥐어주고싶은데 내가 못 하니까ㅋㅋㅋ엉엉ㅠㅠㅠㅠㅠ그리고 글쓸시간이 매니 없다...☆ 바쁜일상...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35에게
마자 글 쓸시간 진ㅊㅏ 없어...ㅠ 나 놋북 고장나서 갈아치워야하는데 그거핑계로 글 멈추고 소비러하는중..ㅠ아 나도 1일1ㄱ글하고싶따 글안쓰니까 실력퇴화되는기분..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36
글쓴이에게
진심.....그리고 제목짓기도 어렵고 손이 머리를 안따라가ㅋㅋㅋㅋㅋ시점도 어렵고 난 글에서 대화를 많이하는데 다른분들 글은 대화많이 없으니까 난 또 쭈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36에게
엥 대화가어때서~ 그건 구냥 글쓰는타입일뿐임! 제목..난 제목만 멋있는척지어놓고 내용이 부실한게 문제얔ㅋㅋㅋㅋ제목은 멋들어지게 잘지을수있는데ㅠㅅㅠ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37
글쓴이에게
난 그냥 딱 키워드를 제목으로ㅋㅋㅋㅋㅋㅋㅋㅋ알아보긴 쉬움....내 파일에 저장되어 있는것들 빨리 다 올리고싶다...같이 앓고싶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37에게
ㅜㅜㅜ올리고 동맹해라 내가 젤 최근 홈찾아서 다 읽는다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39
글쓴이에게
ㅋㅋㅋㅋ노력할께뷰ㅅ뷰 나도 글 잘쓰고싶다...배울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39에게
배워?? 어떻게 배으ㅓ... 난 그냥 글 마니 쓰다보면 언젠가 늘겠지(한탄) 이상태야...ㅋㅋㅋㅋㅋㅋ책 많이 읽는거랑 근데ㅜ시간이 없어 읽을시간 쓸시간 둘 다 없
아 이 밤에 한번 글이나 써볼까 탭 밖에 없는데 아으아으ㅏㅇ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40
글쓴이에게
그냥 논술이라도 다녀볼까ㅋㅋㅋㅋ아 근데 책많이읽었는데 나도 말은 잘하면서 글은 못 쓴다...시간도 없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40에게
ㅋㅋㅋㅋㅋㅋ난 말보다 글이 좋아 말은 한번 더 정리할 수가 없어서ㅠㅠ 내 말이 챡 맞아떨어지는지를 잘 모르겠... 아 글을 쓸때 소재는 많은데 쓰는거 넘 힘들지암ㅎ아? 나 생각한건 많은데 넘 힘들어 글로 옮기기... 구상할땐 나오던 대사들도 메모안하면 다 까먹고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41
글쓴이에게
난 대사를 글쓰면서 생각해서 느려ㅜㅜㅋㅋㅋㅋ말로는 나 이미 장편소설 완결냄...친구들이 좀 글로 쓰라는데 안되는걸 어떡해ㅜㅜㅡ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41에게
나는 썰은 되게 맘ㅎ이 써 비공개지만 많이 쓰는데 그걸 글로 풀자니 한숨이 나오는것이다... 대사를 막 중요하게 쓰진 않는데 난 그냥 캐릭터에 어울리는 대사가 나오게 노력하는 듯 나는ㅋㅋㅋㅋㅋㅋ아 난 세계관글 죠아라하는데 일반글이 힘들어 직장글이라던지 대학글이라던지... 대학글같이 일상 이야기를 쓰면 늘 클리셰 덩어리고... 현타오고...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42
글쓴이에게
난 그래서 그냥 클리셰컨셉으로 글쓴거 많아 시리즈로 클리셰가 왜 클리셰야 인기겁나리많으니 클리셰지!!!! 아 진심 만나구싶다 너봉...^^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42에게
ㅋㅋㅋㅋㅋㅋㅋ글애도, , 그냥 일반적인 글을 잘 써야할텐데 난 맨날 허구한 날.... 하... 나더 만나거싶ㄱ닼ㅋㅋㅋㅋㅋ너 봉 글 읽어보고싶어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43
글쓴이에게
ㅋㅋㅋㅋㅋㅋ난 세계관 섹피 알오 센티넬 네임버스밖에 몰라서ㅋㅋㅋㅋㅋ넘나 어려운8ㅅ8 일상물 위주로 쓴다....내 학창시절 담아내는듯...내 일생이 꽤 코미디거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43에게
그런 세계관도 있지만 창작 세계관도 있지! 잼써 창작.... 글고 굳이 세계관 아니더라도 약간 늘 일상에는 없는 이야기를 쓰는듯ㅋㅋㅋㅋㅋ그래도 고딩물은 좀 씀 들이대는 선배 x 부담스런 후배 이런 건 만ㄹ자나 이런거 조아... 공이 늘 능청스럽고 약간 여우같은? 막 유혹하는게 아니라 다 알면서 갖고놀고 빈정거리고 욕하고 매달리고 직설적이고 이런 거 죠아.,,하ㅜㅠ 취향 확고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44
글쓴이에게
나도 그런거 징짜 좋아함....내 밀메중에 거의 유일한 연상공 연하수는 석솔인데...캐해석이 능글공 비치수인게 있는데 내가 쓰면서 세상 제일 행복했다ㅋㅋㅋㅋㅋ그리고 또 연하공연상수는 반존대아니게쑴꽈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44에게
오홋....난 챤이로 써서 그런지 빗츼수는 못쓰겠어... 늘 비슷한 패턴이지 후후... 공으 맘을 알든 모르든 외면하거나 자기도 모르게 쥐거 흔드는...ㄹㅇ 좋아...흑... 아니면 공한테 휘둘리는 듯하나 실상은 갑질 다 해먹는거...휴...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45
글쓴이에게
이찬 권순영이 검은마음가지고 들이대도 암것도 모르고 ㅇㅁㅇ 이러고있으니까 순영이도 덩달아 클린해지는ㅋㅋㅋㅋㅋㅋㅋㅋ꽁냥꽁냥 사귀는거 귀여울듯ㅠㅠㅠ아님 막내야~♡ 진짜 이런 느낌으로 애지중지 소중한 챠니♡ 이런 순영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45에게
망례햐..넘 조은 인생... 혹시 진짜 시러하는 리버스 뭐 있어? 내가 섣불리 언급할까봐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46
글쓴이에게
나는 솔공이랑 원공 말고는 ㄱㅊ은편인데 민원 밍솔 밍겸 말고 다른 밍공은 안 좋아해...☆ 딱 저 5개는 취존안돼...나머지는 다 ㄱㅊㄱㅊ!!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46에게
아하 나는 오로지 《홋공》....리버시블은 다 안돼.... 취존안돼... 나머진 다 별 생각없고 ㅎㅎㅎ 가끔 그래서 다른 커플링 끌릴때 가끔 쓴다 미넌이나..? 아 난 약간 순찬>>>순부 순솔 순쿱>이외는 다 평등 이건 듯 솔이 넘 옙브구요...비치수 넘 잘어울리구요...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47
글쓴이에게
진심 솔른 내인생 총수인듯....물론 원른도...진짜 둘다 캐해석이 너무 잘되서 미치겠어ㅠㅠ둘다 비치수 여왕수 너무 잘어울려서ㅠㅠㅠ민원석솔 같이 쓴것도 하나있는데 머슴공과 여왕수였당....그것도 내하드 어딘가예...(뒤적뒤적)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47에게
열분 이분 놀부래요~!~!~!!! 너무해 여왕수 죠은데ㅜㅜㅜㅠ 부려먹어주라ㅠㅠㅠㅠ물롲 난 홋공에선 내가 아까 말한 공을 고수해서 배틀이 되거나 아님 여왕수캐릭터를 포기하거나 하디만, , 다른 컾에선 여왕수가 너무 좋아...풀어 풀라거...풀어 글 좀 풀어....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48
글쓴이에게
놀부가 아니라 넘나 못써서 못푸는거....홍길동같다구ㅜㅜㅜ써도 풀질 못하는...☆ 여왕수 쩨고얌! 배틀호모도 좋고 난 좀 쎈걸 선호하는듯.....넘나 좋다ㅜㅜㅜㅜㅜ홋공은 내 캐해석으로는 끼부리공...비치공...른쪽이가 찬이가 아니면 홋공은 순영이가 아니라 진짜 호시같은ㅠㅠㅠ아못가 호시같은ㅠㅠㅠ빌런맞나 빌런미 좔좔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48에게
끼부리공 ㄹㅇ....비치공 ㅇㄱㄹㅇ... 싸패 공 너무 조아 자기자신에 대항 프라이드있는 집착 너무 죠타구...하 진짜 불타오르는 빠심 감출수없어... 썰 쓰러가야겠다 티스토리로... 순솔 쓰고있렀는데 직장상사 x 후배인데 하는 일이 략간 뭐듡지 다해드려요 심부름센터(음침...) 이런 검데 아 진짜 사랑해 솔아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49
글쓴이에게
솔아 징짜 사랑해....솔이는 정말 이쁘고 잘생겼어...솔이는 가난수도 어울려 처연하거든 근데 귀족수도 어울린다? 귀티나니까ㅠㅠㅠㅠㅠ도도하고 자만감쩌는 솔이 너무 섹시한 캐릭터야ㅠㅠㅠ그걸 무너뜨리는 공이는 더 섹시하겠지? 누가 써죠ㅠㅠㅠㅠㅠ아님 그 도도함에 휘둘리는 공이나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49에게
몰락귀족수 ㄹㅇ이다 난 얼굴 제대로 못쓰는 수도 좋ㅌ음 다 부려먹을수있는데 ㅇㅁㅇ?...내가 왜 이걸 받아요? 이런 느낌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50
글쓴이에게
와 진심 얼굴은 세상 남자여자 다 홀려서 명품에 휩싸일것같은데 현실은 커피한잔에도 보답하는....그런 캐릭터 미춌따...얼굴쓸줄모르고 진짜 노동으로 돈버니까 공이가 니몸이랑 얼굴이면 너 원하는거 못 해줄게없다 그러는데도 뚝심있게 알바가야돼요 가볼께요 하는 솔이ㅠㅠㅠ미인수의 정석 아닙니까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50에게
ㅇㄱㄹㅇ 그리고 그런 말들으면 씩씩대면서 기분 나빠해야함 그냥 외모에 대한 아무런 자부심이없는 그런ㅠㅠㅠㅠ하 공이 맨날 예쁘다예쁘다해두면 그제서야 가끔씩 내가 잘생겼나... 하고 생각하다가 곧 자존심 낮추고 아 내가 뭐래 이러능거 아 그리고 막 순종적이지 않았스면 되게 야무지고 똑가치 갚아줄줄 알아야해 으악 으아ㅏ악 한솔아 너는 왜이럿케 예뻐서 안어울리는게 없찌??!!!!?!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51
글쓴이에게
솔이진심....천의얼굴...얼굴믿고 여왕놀이하는 캐도 좋은데 이렇게 내가 잘생겼나...? 됐다 일이나 하자 이런 캐도 핵좋음...은근 무심한...그런솔이한테 계속 칭찬하고 들이대고 이쁘다이쁘다하는 벤츠공이랑 그냥 니이쁜얼굴이면 나 가지고놀수있다고하는 비치공ㅠㅠㅠㅠㅠ개인적으로 처음공은 석민이 두번째공은 민규나 순영이 소취요....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51에게
ㅇㄱㄹㅇ 아 순영아 비치공이 이렇게 잘 어울리는 남자가 너라니 행벅ㄱ캐 나는 ㅠㅠㅠㅠㅠㅠㅠ아 헐 돈많은 빗취 탕아 권순영 x 갚아야할 빚이 산더미인 최한솔 이것도 발린다 권순영이 맨날 빈정거리면서ㅠㅠㅠㅠ내가 돈 한방에 갚는 법 알려줄까? 이러거 음담패설하면 최한설은 겆나 시러하면서 욕하고 내가 갚을거에요 이러다가 결국 혼자 있을때 울면 조켓따 빚 남기고 도망친 형이나 가족 욕하면서ㅠ 욕하는데 빚 남기고 간걸 욕하는게 아니라 도망쳐서 지금 함께 있어주지않는 겅 욕하는거임ㅠㅠㅠㅠ그럴때 권순영이 딱 빈정거리러와서 최한설보고 아무말없이 담배피면서 같이 있어주다가 아무말없이 갔으면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52
글쓴이에게
남은건 한솔이 옷에 밴 담배냄새랑 꽁초뿐이겠지....그날이후로 계속 빈정거리지만 이상하게 한솔이 집도 따라가려하고ㅠㅠㅠㅠㅠㅠㅠ애 외로워하는게 느껴져서 자기도모르게 챙겨주고싶은데 그게 처음이니까 또 어색해야지ㅠㅠㅠㅠ솔이가 불편해하고 진짜 솔이가 나랑 그렇게 자고싶냐구 울면서 순영이 쳐내면 순영이는 또 그냥 가고...☆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7
그냥 틔타 아이디 블로그에 올려놓으니까 팔로하는 분들 계셔서 맞팔하고 얘기하고 트친소하고 이러면 점점 트친 늘어나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그래도 막 친해지진않지않아? 나도 탐라로 막 같이 달리고싶다 아 내가 넘 소심해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11
맞팔하고 얘기하다보면 다 친해지던뎀'ㅅ' 어차피 같은 취향이니까 팔로하고 그러는거잖아 걍 짤 올리고 같이 앓고 일상트로 잡담하고 애들 뭐 뜨면 같이 앓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아니 일상트로 잡담하는것자체가 친해진거아니야?ㅠㅠㅠ아 난 치댄다고생각하는데ㅠㅠㅠ그런 부분까지가 안되나봄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12
그런가 그냥 같이 앓는거만 해도 금방 친해질듯ㅋㅋㅋㅋㅋㅋㅋ 얘기 많이 하려면 그냥 이쪽이든 저쪽이든 멘션 자주 보내는거 말곤 방법없따 어차피 취향 맞는 사람들끼리 덕질하려고 하는 틔타인데 말 많이 하면 어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12에게
흐에 글애두 먼가..
뭔가 조심스럽게되고 가끔 트윗말투 격한 분들은 내가 말투가 좀 조곤조곤해가꼬 어색해질거같고그럼..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14
글쓴이에게
별로... 이런거 생각하면 영영 못 친해져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냥 얘기 많이 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14에게
그 탐라분들이랑 워낙 친해보이고 그래서 못껴들겎다 이런거 걱정하면안되겠지만ㅋㅋㅋㅋㅋ하 열심히 치대야지..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9
난투디쪽에선 겁나치대면서 친해졌었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치대고있다생각하지만ㅜㅜ더 치대야하나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17
난 막 사소한 일상트윗에도 멘션걸면서 헉 뫄뫄닌ㄴ도그랬어요??? 이런거나 헐 돈까스맛있겠어여ㅠㅠㅠㅠ 막이렛어 정말 ㅅ관심갖고있다는게 느껴지게?? 그러면 대게 친해지더랑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ㅜㅜㅜㅜ아 난 그걸못하는듯 아으아의ㅓㅓ아 바부가튼 나...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10
그냥 말 거는수밖에없어 ㅋㅋㅋㅋㅋ내가 트윗질만 지금 4년넘어가는데 ㅋㅋㅋㅋ그냥 말 거는수밖에없는거같애 ㅇㅅㅇ!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걸긴하는데..하 힘둘닼ㅋㅋㅋ다들 이미 너무친해보이니까 괜히 더 힘들고 보면 격한? 말투인분들은 내가 좀 말투가 조곤거려서 불편해하면어케..아 진짜 소심쟁이임 나 ㄹㅇ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18
헤에...그럴땐 걍 다가가는수밖에없는거같애 나 파는애들이 많아서 아직 세봉이들 계정은 없지만 걸다보면 친해져 ㅇㅅㅇ 조곤거려서 불편하지않을고야 난 조곤조곤말씀하시는분들 보면 좋은데!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19
들이대는게 최고얌...!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역시 모두들 들이대는게 체고라고하는군..그래야지..열심히 들이대바야지..ㅜ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22
웅 ㅎㅅㅎ)~ 트친많이많이사겨~!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13
트친소 하면서 트친 늘려봐ㅋㅋㅋㅋㅋ 멘션 자주 주고받으면 선멘도 보내주실 거야 근데 꾸준히가 중요하지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트친소 어디서 하는지도모르고..
그래 내가 계속 멘션을 날려야겠지 근데 뭘로 날려ㅜㅜㅜㅜ하 일상얘기하는데 무뜨ㄴ금으로 컾링얘기할수더없고 진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23
취향만 겹치면 트친 엄청 반기시던데 다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아 그러는거같긴한데..먼가.. 더 친해지지못ㅅ하는 느킴..나도 새벽에 달리거식ㅂ다..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25
혹시 어느분들인지 물어봐도 되니..?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헛...! 왜 혹시 나랑 가튼 취향이니?... !(소심)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26
"홋공"하지않는것,,,《죄악》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26에게
????? 그 트윗 내가 팔로한분이 그 말하심 혹시 존자루님이야???????!!!!!!!!!!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28
글쓴이에게
저 트윗 올리신분이 금손님이셨지!!! 나는!!!!! 트친이지롱!!!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28에게
나도 그쪽이라구!!!!!나도1111나도!!!!!!!!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29
글쓴이에게
반가워 역시 너도 광신도였구나!!!!!!!!! 나도 너처럼 소심소심하게 팔로만 하다가 썰 푸시는데 너무 좋아서 멘션달았더니 먼저 트친하자고 해주셨다구!!!!!!!!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29에게
ㅠㅠㅠㅠ나도 첨에 금손님들 지켜만보다가 새벽에 고백하고 트친된거얏.. 하지만 그것뿐... ☆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29에게
너 혹시 자주소통하니,,? 내가 알티로만났을지도... 하 부렂따..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30
글쓴이에게
홋공이라면 한번쯤 만나지 않았을까?!! 홋공러들 유대감...짱..ㅁㅆ님 알아? 난 그분이랑 트친되고 나서 다른분들 점점 만나는즁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30에게
헐 머야 너=나?. ..그 분이랑 제일 마니 트윗함.. 그 분 트윗은 내가 거의 마음박아ㅎㅅㅎ..!ㄱ근데 내가 활동적~~~~ㅇ이런게 아니라소., 못만났을거야 난 개인멘션아님 거의 안해ㅎ..

10년 전
대표 사진
칠봉32
글쓴이에게
헐대박이닼ㅋㅋㅋㅋㅋ 난 그분 썰이랑 글에 발려서 트위터 찾아갔는데 글 분위기들 엄청 진중하고 냉정?한 느낌인데 파랑새로는 욕도 안하시고 귀여우셔서 자꾸 뻘얘기 하게 되더랔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칠봉
32에게
ㅜㅜ마자 너무져아... 맨날(은아니지만 자주) 사랑고백함,, 내 인생금손님이셔..ㅠㅠㅠㅠ

10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앞으로 판초우비 쓸일이 있을까? 1
15:53 l 조회 10
하앀ㅋㅋㅋㅋㅋㅋㅋ디노얔ㅋㅋㅋㅈㅋㅈㅋㅈㄱ 3
15:18 l 조회 92
장터 컨페티 구해여ㅠㅠㅠㅠㅠ
14:39 l 조회 41
쿶스가 피부가 엄청 하얗구나... 10
14:36 l 조회 144
아 왤케 행복하냐 윤쫑쫑 웰컴백
14:05 l 조회 26
본인표출둘째 제대날이다아아!!!🩷🩵 1
13:50 l 조회 68
얘들아 내가 아가멍게 보여줄까? 2
13:47 l 조회 123 l 추천 1
비더썬이 벌써 4년 전이네… 2
13:39 l 조회 29
봉들아 이거 조만간이야🥹 5
13:33 l 조회 125
탐라에 이짤이 계속 올라와ㅋㅋㅋㅋㅋㅋ 2
13:19 l 조회 129
혹시 위버스에서 오늘 택배오는 봉 있어???????? 12
13:11 l 조회 92
정한이 첫 공식 스케 뭘까 1
12:54 l 조회 57
근데 궁금한게 애들 입대후에 그 멤버 입덕한 사람있어?? 7
12:33 l 조회 130
장터 캐랜 컨페티를 긴테로 교환 구해요 10
11:39 l 조회 116
윤정한 제대날 하루종일 기다렷다!!!!!!!!!!!!!!!!!! 2
11:22 l 조회 72
아침에 베럴하프 듣다가 울컥함ㅜㅜ 2
10:09 l 조회 50
현생 살다가 갑자기 웃음남 8
9:25 l 조회 150
버노니 어제 라이브 나간거 지금 못 보나..!? 4
9:16 l 조회 141
슈아 루드 너무 상큼해ㅋㅋㅋㅋㅋㅋ 1
8:34 l 조회 31
혹싀... 정한 전역일에 미안하지만 늦덕이라😢 6
0:40 l 조회 404


12345678910다음
세븐틴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세븐틴
연예
일상
이슈
15: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