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목격담이 1도 없지 것도 스탠딩에서? 저 직캠 찍는 사람만해도 알아보고 난리였겠다... 대놓고 엑소플래닛 써있는 옷 입었음 다른 지인들 목격담 다 떴을때 종인이 목격담도 같이 있어야지 의심할 여지 1도 없고만 화가난다 정말
| 이 글은 10년 전 (2016/4/03) 게시물이에요 |
|
왜 목격담이 1도 없지 것도 스탠딩에서? 저 직캠 찍는 사람만해도 알아보고 난리였겠다... 대놓고 엑소플래닛 써있는 옷 입었음 다른 지인들 목격담 다 떴을때 종인이 목격담도 같이 있어야지 의심할 여지 1도 없고만 화가난다 정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