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송인데음만기억나고 ㅇㅏ무것도모르겟어 가사도 가수도 제목도~~~~~~ (no답
전주는 뭔가 되게 웅장한느낌이고 그 피아노 낮은음들 칠 때 둥----_____ 하는느낌있지 그느낌으로 전쥬가 계속이어져....
둥둔둔든둔둔둔 둔둔↗↘→ 둔둔↗↘ 전주가 이렇고 가사는.. 위캔메이크유 올더 뭐라인가... 이 한소절 생각나는데 그마저도 가물가물하드 미안..... 어이없겠지.. 이거 못찾지...? 그치 미안...
| 이 글은 10년 전 (2016/4/10) 게시물이에요 |
|
팝송인데음만기억나고 ㅇㅏ무것도모르겟어 가사도 가수도 제목도~~~~~~ (no답 전주는 뭔가 되게 웅장한느낌이고 그 피아노 낮은음들 칠 때 둥----_____ 하는느낌있지 그느낌으로 전쥬가 계속이어져.... 둥둔둔든둔둔둔 둔둔↗↘→ 둔둔↗↘ 전주가 이렇고 가사는.. 위캔메이크유 올더 뭐라인가... 이 한소절 생각나는데 그마저도 가물가물하드 미안..... 어이없겠지.. 이거 못찾지...? 그치 미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