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그 멤버가 최애인 이유가 그 멤버한테 설렘을 느껴서? ㅋㅋㅋㅋㅋㅋㅋ 아 무슨 설렘이냐하면..뭐.. 이거하는데 행동이 설렌다 이런거 있잖아 발린다라고 해도 되겠네
암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그취 빼고도 ~오빠! 하고 자주 앓아서 그런거같다 나는 ㅋㅋㅋㅋㅋㅋㅋ
| 이 글은 10년 전 (2016/4/12) 게시물이에요 |
|
일단 그 멤버가 최애인 이유가 그 멤버한테 설렘을 느껴서? ㅋㅋㅋㅋㅋㅋㅋ 아 무슨 설렘이냐하면..뭐.. 이거하는데 행동이 설렌다 이런거 있잖아 발린다라고 해도 되겠네 암튼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그냥 그취 빼고도 ~오빠! 하고 자주 앓아서 그런거같다 나는 ㅋㅋㅋㅋㅋㅋㅋ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