팬페이지중에 사생 많잖아... 내 본진이 진짜 사생하면 치를떨만큼 싫어하고 피해의식도 엄청 많은거같더라고 일화보면. 근데 사진찍어주면 웃어야되고 선물도 받고 이럴때 뭐라 설명해야될지 모르겠는데 안타깝기도 하고 그래...
| 이 글은 10년 전 (2016/4/16) 게시물이에요 |
|
팬페이지중에 사생 많잖아... 내 본진이 진짜 사생하면 치를떨만큼 싫어하고 피해의식도 엄청 많은거같더라고 일화보면. 근데 사진찍어주면 웃어야되고 선물도 받고 이럴때 뭐라 설명해야될지 모르겠는데 안타깝기도 하고 그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