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완전 어린왕자 덕후인데.. 쫌 억지일 수 있지만..뮤비 나오기 한참 전에 학교 수행으로 포트폴리오 표지 그리는거 했는데 그때도 어린왕자 그렸거든...사진 보여주고 싶은데..본인표출일거 같아서.. 나 너무 소름돋아..ㅋㅋㅋㅋㅋ작년에도 미술 수행으로 어린왕자 그리고 그때 팥투 한창 나올때 였어서 어린왕자가 나비 쫓는...그림 그렸는데.. 그때 그냥 궁예라도 해볼걸ㅋㅋㅋㅋㅋㅋㅋ.. ㄹㅊ
| 이 글은 10년 전 (2016/4/22) 게시물이에요 |
|
나 완전 어린왕자 덕후인데.. 쫌 억지일 수 있지만..뮤비 나오기 한참 전에 학교 수행으로 포트폴리오 표지 그리는거 했는데 그때도 어린왕자 그렸거든...사진 보여주고 싶은데..본인표출일거 같아서.. 나 너무 소름돋아..ㅋㅋㅋㅋㅋ작년에도 미술 수행으로 어린왕자 그리고 그때 팥투 한창 나올때 였어서 어린왕자가 나비 쫓는...그림 그렸는데.. 그때 그냥 궁예라도 해볼걸ㅋㅋㅋㅋㅋㅋㅋ.. ㄹㅊ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