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46185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5일 전 N서인영 어제 To.빅히트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4
이 글은 10년 전 (2016/6/0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소문안좋아....?..?

정국이 학교에서 | 인스티즈

1

대표 사진
탄소1
난-데-스-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
정국이 학교도 별로 못 가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2
좋진 안ㅎ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
잉?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
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
롸?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
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8
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9
롸?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23
앙?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26
???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28
???????!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1
?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0
??????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
잉?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4
정국이랑 말 해본 사람도 얼마 없을텐데 있다해도 루머아닐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9
같은 반이고 꿈도 같은데 자기는 그냥 평범한 학생이고 정국이는 데뷔한 슈퍼스타라 질투나서 그러나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
좋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3
몇몇 질서 안지켜주는 팬들때문에 드런 팬들에 대해서만 안좋을뿐이지 정국이에게 안좋은 소문이 있다 이런말 왜 도는지 이해불가....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9
응? 나 아는 오빠는 잘생겼다고 칭찬하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
나랑 사귄다고 벌써 소문났다나봐..서공예 정보 넘 빠루다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
ㅇㅊ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
뭐래 영창가라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
응 아니야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21
냄새나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0
알았어 안할께...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응영창!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43
응~아니야~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
내친구 서공옌데 좋아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
아니꼽게 보는 애가 있다했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20
???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24
난나니요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27
응???!!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29
정국이를? 정국이가?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40
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22
학교도 잘못나가는데 뭘 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25
학겨도 안가는데....안좋은소문이??????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1
우와 연예인이다.. 이러는 애들 반 시기질투하는 애들 반이래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2
엥 학교 거의 안가지않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4
애기 낯가려서 조용히 가만히 있어서 오해하는사람들 있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5
학교도 몇번 안가는데 안좋게 날 소문이 어딨엌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6
안 좋다고 얘기 들었어...ㅜ
아는 친구의 친구가 서공예 다니는데 그냥 썰로 풀어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7
왜?알려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41
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48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1
?진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6
응 근데 이 말해준 애가 나한테 악의 있어서 해준 말이 아니라 걍 내가 방탄 좋아한다 하니까 얘기해준거여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8
56에게
어떤 사람들은 정국이 수업을 이해하는 지는 몰라도 업청 열심히 듣는다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9
58에게
아 귀여워.....ㅇ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1
58에게
다ㅛㅣ..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0
56에게
다시해주랑..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2
다시해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3
못봄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4
한번만 더 해주라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못봤엉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2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5
82에게
아아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95
82에게
아시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96
82에게
한번더할거야ㅡ?.ㅜ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98
82에게
한 번만 제발 ㅠㅠ 못 내리고 있다...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0
한번만 다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4
다시 한 번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3
다시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49
알려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5
알려주라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2
알려쥬,,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38
(((정국이)))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큰방에서 봤는데ㅜ안좋게보는애들있다고해서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42
그 뭐냐 ㅁㄱㄴ 팬들때문에 안좋게 보는애들 있긴하대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2
ㅁㄱㄴ가뭐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5
아 무우개념?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0
첨부 사진예아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ㅋ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5
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44
그냥 한낱 시기 질투야 신경 쓰지 마-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46
나 서공예 다니는데 정국이 온 적도 많지도 않아서 소문 좋고 나쁠게 아닌뎅 .. 그냥 몇 명이 그렇게 보는 것 같기두 하고 .. 전체적으로 나쁜 건 아냐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47
시기 질투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0
안좋게 본다고 한글들도보면 걍 팬들때문임 결론은 정국이 학교도 많이 안갈뿐더러 가도 진짜 조용히 있다가 오는데 왜 정국이에게 안좋은 소문이라고 하는지......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57
11111111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3
저번에 일화온거들었는데 안좋다더라........ 안좋게보는사람도있더라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6
어디가?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7
일화펑좀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1
펑돔..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2
...궁금하다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8
근데나도 맨처음 중요한거만못봐서 이어지지가않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3
뢘찮아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5
펑해조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7
그거 언금 이었을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5
아진짜? 그럼 말하면안되겠다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5
.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0
응응페북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4
소문이 없어 학교를 안나오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8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69
그냥 질투하는 거 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4
에이 고ㅑㄴ히 걱정햇네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6
그거랑 두번째로 들었던 일화 있었는데 애기 낯 가리는 거 감안해도 좀 쿠크 깨진 건 있었어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8
...궁금하다 이것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89
펑둄ㅜ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91
알려줘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92
먼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93
뭔지 너탄때매 궁그매졌오...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모야뮤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6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9
글쓴이에게
헐 못봤어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6
글쓴이에게
나도 들은 얘기고 말해준 친구도 악의 있어서 얘기해준 거 아니였어 그냥 정국이 썰이라고 말해준거 듣고 내 쿠크만 붙임...ㅎ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9
116에게
다시 한번만 해주면 안될까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1
116에게
한번만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8
못봤당..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0
앟못봤어ㅜ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4
엥...진짜면..오바참치다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7
못봤는데...다시한번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5
함만 더,,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6
125에게
한번만더해주라ㅠㅠ제바루ㅜ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8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9
128에게
헐......상상도 안가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1
128에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2
128에게
아,, 눈 앞에서 놓쳤다,,ㅎㅎ,,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3
128에게
그후는업써???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6
133에게
응 그게 다였어 근데 내가보기엔 저런 얘기 + 데뷔한 애라 질투하는 거 이런 거 인거 같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9
136에게
나두그런거같어! 너무 뜬금없이그러는겤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3
139에게
근데 여튼 정국이 있는 과인가 거선 애들이 안 좋게 본다거 했던거 같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6
정국이 학교 가는 날도 많지 않은데다가 일화마다 다 다르니까 너무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 같아 쓰니~~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7
근데 원래 그 학교사람들이 연예인 다니는거 별로 안좋게 보지 않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79
어떻게 모든 사람들이 좋게 보겠어 ㅎ 신경쓰지 말자
10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94
상위권자치??????????????????????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99
실기부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2
아핫........놀랫자나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97
상위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1
실기부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4
헐 뭔데 발림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4
정쿠도 얼마나 연습하는뎅..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0
헤엑 우리 반은 그런 거 전혀 없던데...? 애들이 연예인에 관심이 없던데 1학년 2학년은 몰라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3
안좋게 봐도 정국이가 잘못해서는 아니고 팬들때문에가 많은듯 보니까 입학식때도 질서 안 지켜서 안좋았다고 하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07
내 주변에 서공예 엄청 많은데 페북봐도 다 정국이랑 사진찍거나 사인받은거 올리면서 엄청 잘생기고 착하다는 말 밖에 없었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1
큰방도 그렇고 어차피 인증도 없는거 안좋은 얘기들은 안믿을래 헤ㅔㅎ헤헤헿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3
근데 낯가린다로 애 안좋게 보는건 뭐지 연옌이면 학교에서도 밝게 다 싸인해주고 사진찍어 줘야하나 바랄꺼 다바라고 조금만 맘에 안들면 안좋은 소문으로 내고 이러는겅로 밖에 안보인다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18
222 전스치면 셀카라는 별명이 왜 나왔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2
ㅇㄱㄹㅇ 진짜 정국이 학교뜨면 서공예 다니는애들 페북 싸인파티임....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3
싸인파티라니 와 부럽네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4
ㄴㄴ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27
맞아....내친구가 정국이 학교에서 ㅆㄱㅈ없다고 하길래 닥치라그랬어.,막 인사하면 무시깐다고...내기ㅡ 정꾸 낯가려서 그래~이러면 보고 못본척한다는데?라고함..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4
아이고 속터져라....싸가지라니...학교에서까지 연예인처럼 해주길 바라는건가 연예인으로서 바랄까 다바라고 인사 하나 안받아주면 득달같이 달라들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7
모르는애랑 인사안하는건 당연한거아님..?낯안가리고 학교 매일꼬박가는나도 모르는애랑 인사안하는데
아카는 낯도가리고 학교도 잘 못나가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0
모른 애인데 어캐 인사를 해ㅋㅋㅋㄱㅋㄱㄱㄱㄱ조세호 돋네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38
정국이에 대해 이상하게 말하고 다니면서 막상 정국이오면 오빠 싸인해주세요! 할 애들이네 ㅂㄷㅂㄷ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0
서공예 애들 페북보면 전정국이 해준 사인도 넘쳐나던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1
모르는애가 인사하면 받아주는게 더 이상한거 아닌가... 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2
아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엉엉 갑자기 정국이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4
그 새벽에 정국이 학교이야기 크게 터졌을때 결국에 서공예 다니는 익들이 학교 인증다하고 안좋다는거 다 뻥이라고 했어 신경 안써두댕~~~~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5
정국이 학교만 가면 셀카 인증이랑 사인 인증 엄청 나오는데 안 좋은 소문 있는게 더 이상해 ㅋㅋㅋㅋㅋ 탄들 소문같은거 너무 신경쓰지마~~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6
정국이 보고싶당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7
아휴 우리 정국이는 학교 가고 싶고 학교에서 친구도 사귀고 싶어 할 텐데 아쉽다 질투로 저런 말들이 돈다는게 8ㅅ8...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48
아니야 정꾸 학교에서 그냥 그냥 지내 조용하게 다니고 수업도 열심히 들어 겁나 뭐라고 써가면서 듣던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0
꾹앙사라해~~~♡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1
아 미친 난 왜 귀염사했냐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2
근데 서공예 싸인 파티할 정도면 전정국 진짜 유명해졌나봐 서공예에 정국이보다 더 잘생긴 애들 많아서 방연과?실음과? 아니면 몰라본다 했었는뎈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3
학교 안나간다 욕하고 이상한 소문 만들어서 일부러 까는 사람도 있고 내가 들은거 중에 담임쌤도 정국이 안좋은 얘기 한 적 있다고 들음ㅋㅋㅋㅋㅋㅋ근데 정국이 그럴애 아니고 질투해서 그러는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5
담임쌤??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7
담임쌤..? 헐?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담임남자야?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3
여자아니야? 성별은 딱히 안물어봐서 잘 몰라..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9
어우..오바참치다증마르..치사빤쮸..-0-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0
아이고 선생님이 ....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58
(((꾹기 아카)))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1
싸인받고 사진찍고 다하면서진짴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4
진짜연예인으로살기힘들게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5
....? 저번에 서공예 일화로 정국이 일화 풀어줬을땐 안그랬는데..?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7
이미지랑 소문보다는 전정국은 아니꼽게 보는 애들이 있다더라 ㅇㅇ 서공예 다니는 친구한테 들은 거 쿠키랑 같은 학년 반은 다른데 전정국 학교에 떴다 하면 교실에 사람 우르르 몰리고 싸인이니 사진이니 매 시간 그러니까 그것 때문에 별로 안 좋아한다는 애들도 있는 듯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9
헐...아니그게 정국이잘못이냐...ㅠㅠㅠ왜 정국이한테 화살을돌리지? 뭐그럼 학교를 오지말라눈건가..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68
뭔가 전정국 인사 안받아 준거 자기한테 인사한 지 모르고 안받은 거 같은데.. 전정국이라면 상대방이 인사하면 '나한테 인사한건가..?' 이렇게 생각하다가 얼떨결에 지나친 거 같은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뒤에 '아.. 내가 왜그랬지..'이러고 후회할 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1
이거보니까 의자 일화 생각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0년 전
대표 사진
글쓴탄소
그게뭐양?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2
그냥 연예인들은 아니꼽게 보는 사람들 어디나 가나 있음 (유느님은 제외..)
그렇니깐 탄들 너무 신경쓰지 말라능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4
예전에 펑 일화 왔었는데 그것도 걍 한명이 인사 못 받았다고 한거.. 어떻게 인사를 모르는 사람한테 다 햌ㅋ 그때 했는데 못 받았을수도 있고
10년 전
대표 사진
탄소173
헐...맴아퍼 정국이도 학교 생활 열심히 하려고 갈수 있을 때마다 꼬박꼬박 가는건데ㅜㅜ 학교가는거 조차 스트레스겠다. 에구
10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아 중고딩때 이후로 아이돌은 진짜 안중에도 없었는데........... 3
22:43 l 조회 66
장터 스윔 바막 바지 팔아요
22:22 l 조회 24
정보/소식 삐삐 지민이 인스타(디올 9
21:52 l 조회 93 l 추천 2
바막 자켓 바지 사이즈 공유합니다 7
20:53 l 조회 69
건대 에타 이거 진짜 개웃긴다 4
20:29 l 조회 164
귀여운거 땡겨서 석지니 심기 7
19:02 l 조회 119 l 추천 2
오프 없냐 오프🥴 12
12:16 l 조회 308
지민이 호비 파리에서 같이 밥먹었나봐 6
11:18 l 조회 234 l 추천 2
정보/소식 지민이 인스스! 7
9:21 l 조회 192 l 추천 2
다들 굿즈 전부 전시하는 편이야? 7
4:51 l 조회 102
이따가 월드컵 라방도 같이 보면 진짜 재밌겠닼ㅋㅋ 1
3:10 l 조회 106
아니야 1
2:57 l 조회 186
영상이 너무 재밌네요 5
2:46 l 조회 126
태형이 위라와따 10
2:38 l 조회 148 l 추천 1
정보/소식 오레오 인도네시아 인스타 애들 넘 귀엽다 1
1:02 l 조회 77
정보/소식 삐삐 태형이 인스타 스토리 업뎃 4
0:18 l 조회 91 l 추천 1
정보/소식 호비 인스타 4
0:05 l 조회 42 l 추천 1
캡쳐첨부했어 오해 no) 12번 영상 태형이 조성진님 유튭 켜놓고ㅋㅋㅋㅋ 13
06.24 20:30 l 조회 349
삐삐 태형이 인스타 12
06.24 20:11 l 조회 176 l 추천 5
진심 지민이는 왕댜님이 맞다 반박불가임 7
06.24 19:55 l 조회 80 l 추천 4


12345678910다음
방탄소년단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방탄소년단
연예
일상
이슈
7: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