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정국 아미들이 김석진 김석진할때는 가만히 있다가 김태형 김태형 하니까 리듬타면서 태형이 부채들고 한참 쓰담했음...태형이랑 영통할때도 지민이 폰보면서 태형이 계속 보고ㅠㅠㅠㅠㅠㅠㅠ 왕자 영통으로 태태한테 또 반한듯..
| 이 글은 9년 전 (2016/8/31) 게시물이에요 |
|
전정국 아미들이 김석진 김석진할때는 가만히 있다가 김태형 김태형 하니까 리듬타면서 태형이 부채들고 한참 쓰담했음...태형이랑 영통할때도 지민이 폰보면서 태형이 계속 보고ㅠㅠㅠㅠㅠㅠㅠ 왕자 영통으로 태태한테 또 반한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