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개 끄덕끄덕한게
갓세븐 진영...
여중여고였고
학창시절에 짝사랑해본적도 없는데
저번에 첫사랑 어쩌구하면서
진영 사진있던 글 봣는데
처음으로 수긍하게됨...
뭐랄까.....반에서 반장맡고
남자애들한테도 여자들한테도 두루두루 인기많고(친구로써)
걔짝사랑하는 여자애들 꽤 있고
욕안쓰고 청량미있으면서
친절하고 또 너무 진지하거나 조용한스타일도아니고
활동마다 다 참여하고 그러면서 공부도 잘하고
너무 모범생스타일도, 너무 양아치스타일도 아닌........
뭐랄까..... 할튼 유일하게 인정했다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