약간 유정이처럼 처음에 d받구 회사애들이랑 혼자 떨어져서 낯가림 타가지구 혼자 ´ㅅ`이러고 있다가
점점적응하면서 연습생들한테 먼저 끼 인정받아서 센터뽑히고 그뒤로 천재아이돌미 뿜뿜하면서 순위 쭉쭉오르다가 1위 똬


| 이 글은 9년 전 (2016/9/16) 게시물이에요 |
|
약간 유정이처럼 처음에 d받구 회사애들이랑 혼자 떨어져서 낯가림 타가지구 혼자 ´ㅅ`이러고 있다가 점점적응하면서 연습생들한테 먼저 끼 인정받아서 센터뽑히고 그뒤로 천재아이돌미 뿜뿜하면서 순위 쭉쭉오르다가 1위 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