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른 멤버들 막 남준이가 누구야ㅡ 그러면 지민이 형이여 이러더니 태형이 부분에서 ㅇㅁㅇ 딱 이거임 ㄹㅇ 홀린 줄 사실 나도 태한테 홀럈어... ^ㅁ^ ㅋㅋ... 우리도 이러는데 애인이라고 다를게 있을까... ㄱㅂㄱㅂ
| 이 글은 9년 전 (2016/10/12) 게시물이에요 |
|
다른 멤버들 막 남준이가 누구야ㅡ 그러면 지민이 형이여 이러더니 태형이 부분에서 ㅇㅁㅇ 딱 이거임 ㄹㅇ 홀린 줄 사실 나도 태한테 홀럈어... ^ㅁ^ ㅋㅋ... 우리도 이러는데 애인이라고 다를게 있을까... ㄱㅂㄱㅂ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