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가 자꾸 춤가지고 말이 많아서 그런지 무대에서 너무 신경을 많이쓰는 느낌이야... 뭔말이냐면 석진이가 안무 신경쓴다고 좀 자기 삘에 취하고 끼부리고 그런걸 못하는 것 같은데 그런게 없으니까 춤을 못추는것 처럼 느껴진다고해야하나? 아닐수도 있는데 진짜 너무 속상해... 석진이 춤 진짜 잘춰... 그 어렵다는 안무 다 따라가고 무대에서 못추거나 틀려서 눈에 튀고 그런것도 아닌데.. 본인도 열심히 노력도 하고 그만큼 점점 느는것도보이고..
| 이 글은 9년 전 (2016/10/15) 게시물이에요 |
|
애가 자꾸 춤가지고 말이 많아서 그런지 무대에서 너무 신경을 많이쓰는 느낌이야... 뭔말이냐면 석진이가 안무 신경쓴다고 좀 자기 삘에 취하고 끼부리고 그런걸 못하는 것 같은데 그런게 없으니까 춤을 못추는것 처럼 느껴진다고해야하나? 아닐수도 있는데 진짜 너무 속상해... 석진이 춤 진짜 잘춰... 그 어렵다는 안무 다 따라가고 무대에서 못추거나 틀려서 눈에 튀고 그런것도 아닌데.. 본인도 열심히 노력도 하고 그만큼 점점 느는것도보이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