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마 처음으로 팬아트 그린 게 작년 10월 30일쯤이었을 거야!
기념으로 내 컴퓨터에 있는 건 다 끌어모아왔당
하나 열 때마다 스압주의!
갈수록 그림이 줄어드는 거 같아서 반성된담 8ㅅ8
내년엔 고3이라 얼마나 더 줄어들지 걱정.. (ू˃̣̣̣̣̣̣︿˂̣̣̣̣̣̣ ू)
~151214 |
|
151215~151231 |
|
1601 |
|
이 사이쯤인 거 같은데 확실히 모르겠는 그림들! |
|
1602 |
|
1603 |
|
1604 |
|
1605 |
|
1606 |
|
1607 |
|
1608 |
|
1609 |
|
1610 |
|
진짜 올리기 민망할 정도로 줄었구나.. (;´༎ຶ∀༎ຶ`)
별로 오래 그린 거 같지도 많이 그린 거 같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모아두니까 신기하다 내가 십 년 후에도 이렇게 오늘까지 그린 팬아트 모음!
하면서 글 쓸 수 있었으면 좋겠당 헹헹 봐줘서 고맙소 탄들!❤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