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가 마지막인데 제발 추첨 됐으면 좋겠다 제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고3이란 말이에여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래서 미친듯이 수시 팠는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