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실크하고 귀족스러워서 좋은데 디테일이 아쉽다 너무 넥부분이 파였고 안그래도 셔츠는 소재가 가벼워서 잘 올라가는데 오늘 정국이 옷 풀렸다는 거 보고 식겁.. 솔직히 무대하다 놀랐을 수도 있고ㅠㅠㅠ 조금만 노출적인 부분에서 신경써주면 좋겠다는게 내 주관!!

| 이 글은 9년 전 (2016/10/16) 게시물이에요 |
|
실크실크하고 귀족스러워서 좋은데 디테일이 아쉽다 너무 넥부분이 파였고 안그래도 셔츠는 소재가 가벼워서 잘 올라가는데 오늘 정국이 옷 풀렸다는 거 보고 식겁.. 솔직히 무대하다 놀랐을 수도 있고ㅠㅠㅠ 조금만 노출적인 부분에서 신경써주면 좋겠다는게 내 주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