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인터뷰 전에 7님 무대였는데 김태형 신나서 춤 다 따라춤 ㅠㅠㅠㅠ애들도 전체적으로 리듬타고 ㅋㅋㅋ 정국이랑 민석님이랑 친목도 봄ㅋㅋㅋ 엠아롱 ㅠㅠㅠ그 의상으로 피땀눈하는데 였음ㅋㅋㅋ 지민이 호석이 왼쪽으로 나와서 하는 파트때 하트만등어주고ㅠㅠㅠㅠㅠㅠㅠ 사후녹 못가는게 한이다.....ㅜㅜㅜ
| 이 글은 9년 전 (2016/10/16) 게시물이에요 |
|
컴백 인터뷰 전에 7님 무대였는데 김태형 신나서 춤 다 따라춤 ㅠㅠㅠㅠ애들도 전체적으로 리듬타고 ㅋㅋㅋ 정국이랑 민석님이랑 친목도 봄ㅋㅋㅋ 엠아롱 ㅠㅠㅠ그 의상으로 피땀눈하는데 였음ㅋㅋㅋ 지민이 호석이 왼쪽으로 나와서 하는 파트때 하트만등어주고ㅠㅠㅠㅠㅠㅠㅠ 사후녹 못가는게 한이다.....ㅜ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