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기 나이 또래 남자애들이랑 뭔가 다름.
그니까 신조어 같은 걸 빨리 습득하지 못 한다는 거? 애가 뭔가 생각보다 아날로그적이라섴ㅋㅋㅋㅋ 커뮤니티보다는 루트가 항상 공카>트위터>유튜브>공카>트위터>유튜브 이런 것 같음ㅋㅋㅋㅋㅋㅋ 저 때 잇짐 찍을 때도 니코니코니 모르곸ㅋㅋㅋㅋ막 멤버들 줄임말 쓰는 것도 별로 안 좋아하는 것 같고. 또 이제는 웹툰이나 웹소설 많이 보는데, 혼자 진짜 귀엽게 종이 만화책이랑 소설책 보고 있음ㅋㅋㅋ큐ㅠㅠㅠ 본보야지 봐서 알텐데 애가 생각보다 되게 느릿느릿하고, 근데 자기가 느려서 남들이 앞서 가더라도 절대 다급해하거나 조급해하지않음ㅋㅋㅋㅋㅋ걍 그러려니... 이런 느낌이랄깤ㅋㅋㅋㅋㅋ애가 되게 여유있고, 평온함ㅋㅋㅋ 또 막 경치 풍경 같은 거 볼 때도 다른 애들은 사진 왕창 찍고 바쁜데, 얘는ㅋㅋㅋㅋㅋ사진을 먼저 찍기 보다는 눈으로 반짝반짝 다 스캔하고 우와... 예쁘다... 이러고 찍는 것 같음ㅋㅋㅋㅋㅋ귀여웤ㅋㅋㅋㅋㅋ 뭐 다르게 느낄 수도 있겠는데 난 이렇게 느꼈음ㅋㅋㅋ결론은 박지민 귀여워
인스티즈앱
청년 미래적금 무조건 들어야되는 이유.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