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국이한테 바나나킥이 세 개 남아 있었고 홉이 태태 남준이 정국이 윤기 순서대로 앉아 있었잖아 왜 세 개 남은 시점에서 굳이 태형이를 지나쳐 홉이랑 남준이랑 윤기한테만 넣어 준 걸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매일 먹을 거 있으면 태형이한테 먼저 나눠주는 애가 ㅋㅋㅋㅋㅋㅋ 중간중간 태형이 눈치 보는 것도 발림 포인트임 태형이 짜게 식어가고 자리에 앉아 있는데 새거 뜯어서 태형이 입에 넣어 주는 거 애인 달래는 연하남 같고요... 전정국 질투 유발 쩔고요... 나이 많은 형들이라서 먼저 준 거라고 볼 수 없는 게 석진이는 태형이 주고 줬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 내 기준 빼박 애인 놀리는 전정국

인스티즈앱
남편한테 애 맡기라고? 미혼은 육아 말하지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