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165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23분 전 N리센느 3일 전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3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약간 신의한수 

조르지마 샤샤샤 다 발음땜에 나온거임 

블아필이 일부러 발음 그렇게 하라한 것 같던데 

수록곡은 다 들림ㅇㅇㅇㅇㅇ
대표 사진
익인1
ㄹ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린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한국멤버들도 발음 흘리는거보면 그런거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ㅁㅈ 근데 난 이번엔 진짜 잘들리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욕하면서도 막상 발음때문에 대박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약간 디렉을 글케함 블아필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ㅁㅈ 수록곡은 다들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솔직히 나 약간 노린거도 같은게 ㅋㅋㅋㅋ한번 더 듣게하는그런것도 있더라 ㅋㅋㅋㅋㅋ근데 난 이번 티티는 잘들리던데 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성우들 동안이 많은 이유가 캐릭터 연기 때문이래
15:09 l 조회 1
백현이 군대 명찰 사진 보내줌........
15:09 l 조회 1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5:08 l 조회 15
아 역시 팬들 민심 안좋을땐
15:08 l 조회 26
두찜 로제찜닭 마싯어?2
15:08 l 조회 4
태래의 미래가 너무 기대됨..
15:08 l 조회 3
지금 마플 달리는 애들 다 정병이지
15:08 l 조회 30
? 큰방 뭐야3
15:08 l 조회 53
내가 파는 아이돌은 개신교 아니였으면...2
15:07 l 조회 24
타이밍 진짜 그지같너5
15:07 l 조회 94
또 큰방에서 저러네1
15:07 l 조회 75
아 진짜 회사 개패싶8
15:07 l 조회 131
와 츄 노래 잘한다
15:06 l 조회 9
댓삭하는거 너무 찐따같음
15:06 l 조회 16
아니 하필 이때4
15:06 l 조회 152
장터 다음주 월(29일) 7시 용병 구해요!6
15:06 l 조회 16
근데 중국인이 왜 한복 못 입어?4
15:06 l 조회 33
떡볶이 먹고 느끼해서 라면 에바? ㅋㅋㅋㅋㅋㅋ4
15:06 l 조회 26
간잽하다가도 위키에 개신교 적혀있으면 백스텝
15:06 l 조회 14
와 근데 진짜 그 조합 왔네17
15:05 l 조회 195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5: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