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먹을 이유가 어딨어 잘못한게 없는 사람이 그냥 앞으로 우리에게도 같은반응을 보여달라는거야 저런 일이 있을때 엑소팬들한테도 소수니까 넘겨 이런반응 연대책임져라 이런말 하지말아줘 그냥 그걸 바라는거야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욕먹을 이유가 어딨어 잘못한게 없는 사람이 그냥 앞으로 우리에게도 같은반응을 보여달라는거야 저런 일이 있을때 엑소팬들한테도 소수니까 넘겨 이런반응 연대책임져라 이런말 하지말아줘 그냥 그걸 바라는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