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상처되는 말이다 (대형분들도 열심히 올라온거 아니까 깔고 말할게) 애들 진짜 방송에서 ㅈㅎㅇ 소리까지 들어가면서 숨만 쉬어도 까이면서 이 자리까지 올라온건데 같은 중소가 중소아이돌을 쳐버리니 헛웃음만 나오고 정말 속상하다 꼭 저분들한테 사과받고 싶어
|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
|
너무 상처되는 말이다 (대형분들도 열심히 올라온거 아니까 깔고 말할게) 애들 진짜 방송에서 ㅈㅎㅇ 소리까지 들어가면서 숨만 쉬어도 까이면서 이 자리까지 올라온건데 같은 중소가 중소아이돌을 쳐버리니 헛웃음만 나오고 정말 속상하다 꼭 저분들한테 사과받고 싶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