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3932398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리센느 어제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5
이 글은 9년 전 (2016/10/24) 게시물이에요

슈가 그 얼굴에 데뷔 전엔 덩치 제일 컸다는거 상상 안됨... | 인스티즈

 

어깨 다쳐서 운동 그만두기 전까진 ㄹㅇ 덩치가 이따만했대 지금 정국이보다 더 컸다고......
대표 사진
익인1
ㅁ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진짜???????헐 메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키는 멤버들 사이에서 작은 편인데 덩치는 제일 컸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헐.....발린다ㅜㅜㅜ세상에ㅜㅜ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맞어.. 우리 윤기 그대로 컸으면 지금 우리애들 중에 가장 컸을 수도 있다는거 듣고 하..ㅠㅠ ....괜히 맴찢. 그래도 윤기 예뻐예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대로 컸으면 18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발려 나처음알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박 설레 슈가 설레는 거 그만했으면 좋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지금 키가 중딩 때 키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중딩 때 17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민슈가씨 어깨보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윤기 ㄹㅇ 덩치까지 컸으면 대학살이야 대학살... 발림 포인트가 한 두개가 아닌데 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래도 윤기 어깨 체구에 비해 엄청 넓음... 이 또한 발리니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민덩치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허ㅓ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농구부 어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나 근데 전에 중딩키=지금키라니 카와이ㅠㅠ 라고 생각했는데 어깨 다친거 알고 나니까 좀 그래.. 나 자신 반성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어깨 왜 다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사정이 있어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팬들도 몰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알아 근데 그게 언급하기 쉬운 게 아니라서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궁금하면 안 되려나...? 독방가서 검색해보면 되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1에게
응응 서치해 보면 돼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헐 봐써 펑해도 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이얘기나오면 탄들 울어 훌쩍 훌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토닥토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근데 정국이보다 컸다는데 덩치가 작아질 수도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을 못 하니까 근육이 빠져서 그런 거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운동 안 하면 근육이 점점 사라지듯이,,,(는 내 얘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왜냐면 정국이가 어마무시하게 컸기 때문이지...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뉴진스 하니 아직도 호주려나
11:08 l 조회 1
정형돈은 무한도전 서운하고 힘든기억이 큰가보다
11:08 l 조회 7
내씨피에도 그림 많이 올려주는 금손 그림러분 있으면 좋겠다 1
11:07 l 조회 8
연예인들 실물이 훨씬 낫다는것도 ㅋㅂㅋ인듯1
11:07 l 조회 20
난 진짜 연예인 코 앞에 지나가도 못 알아볼 거 같음
11:07 l 조회 13
지디 진짜 감다살 ㄹㅈㄷ1
11:06 l 조회 41
이 글 신고 한번만7
11:05 l 조회 73
손예진 왜 현빈얼굴 가리고 올리지??11
11:05 l 조회 104
큰방 사람 요즘 더 빠진거같네7
11:05 l 조회 46
근데 안 친한데 결혼식 초대하고 축의금 5로 욕하는건 ㄹㅇ 양심 뒤진거 아냐...??4
11:05 l 조회 30
정보/소식 속보) 넷플릭스 중증외상센터' 시즌2 뜬다 10월 촬영 시작… "배우들 그대로"1
11:04 l 조회 26
콩콩팜팜ㅋㅋ3
11:04 l 조회 55 l 추천 2
와 미나미 분위기 ㄹㅇ이다 분위기가 진짜임1
11:04 l 조회 98
인터파크티켓 인터넷으로 로그인하니까1
11:04 l 조회 15
ㄹㄴㅁ 이래서 래퍼인가 함
11:03 l 조회 26
월요일아침 너무 힘들어서 포타보는중
11:03 l 조회 12
리센느 이번에 뜨기전에 회사 상황 진짜 안좋았구나8
11:02 l 조회 60
난 앤톤 커버곡이 진짜 좋다…6
11:02 l 조회 43 l 추천 7
서국도전 주말에 가는 익들잇니?1
11:02 l 조회 6
엥.... 보넥도 앨범 버전 또나왔는데....? 이걸 왜 지금;;8
11:01 l 조회 242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