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걍 그저그렇다해서 티저는 노래 좋았는데?하고 들었는데 겁나 좋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뮤비도 예뻐,,,,,8ㅁ8 여덕은 처음이야 아니야 안돼 나에게는 이미 13명의 아들이 있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