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색은 내가 칠칠 맞아서 회색 샀단 말이야... (프로흘림러) 탄들 후기 보고 m 샀는데 팔 부분은 괜찮은데 뭐라 해야하지 몸통 부분이 아쉽다 L 살걸... ㅠㅠㅠ 내가 너무 통통이였나봐| 이 글은 9년 전 (2016/10/27)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색은 내가 칠칠 맞아서 회색 샀단 말이야... (프로흘림러) 탄들 후기 보고 m 샀는데 팔 부분은 괜찮은데 뭐라 해야하지 몸통 부분이 아쉽다 L 살걸... ㅠㅠㅠ 내가 너무 통통이였나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