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은 내가 칠칠 맞아서 회색 샀단 말이야... (프로흘림러) 탄들 후기 보고 m 샀는데 팔 부분은 괜찮은데 뭐라 해야하지 몸통 부분이 아쉽다 L 살걸... ㅠㅠㅠ 내가 너무 통통이였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