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상에........

기분 안 좋을 때 보는 귀여운 거 그려달라는 포스트잇에서도 지민이 그리고.......... 자신을 행복하게 해 주는 것도 지민이 그리고.......... 먹고 싶은 것도 지민이.......... 그냥 요즘엔 다 지민이만 그려.........


그리고 또 지난번 기믹이랑 똑같이 흘러가. 불도저 태형이랑 어른스럽고 다정하게 수습하는 지민이
| 이 글은 9년 전 (2016/10/29) 게시물이에요 |
|
세상에........
기분 안 좋을 때 보는 귀여운 거 그려달라는 포스트잇에서도 지민이 그리고.......... 자신을 행복하게 해 주는 것도 지민이 그리고.......... 먹고 싶은 것도 지민이.......... 그냥 요즘엔 다 지민이만 그려.........
그리고 또 지난번 기믹이랑 똑같이 흘러가. 불도저 태형이랑 어른스럽고 다정하게 수습하는 지민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