뭐랄까 짧고 뚠뚠한 쟈근 손인데 손가락 구부리면 또 디게 얄쌍하고 손 옆선? 이라고 해야 하나 그게 넘 예쁨 ㅠㅠㅠㅠㅠㅠ 손성애자 우러요... 사실 원래 남준이 태형이 손만 취향이라고 생각했는데 애들 좋아하고 나니까 그런 거 업서 다 발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6/10/29) 게시물이에요 |
|
뭐랄까 짧고 뚠뚠한 쟈근 손인데 손가락 구부리면 또 디게 얄쌍하고 손 옆선? 이라고 해야 하나 그게 넘 예쁨 ㅠㅠㅠㅠㅠㅠ 손성애자 우러요... 사실 원래 남준이 태형이 손만 취향이라고 생각했는데 애들 좋아하고 나니까 그런 거 업서 다 발려 엉엉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