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그냥 눈으로 보ㅏ선 글리터나 그런게 이쁜데 실제로 공연장 들어보면 역시 그냥 반사가 오져따리
내 눈으로 볼걸 살거냐 가까이서 애들 보기에 잘 보이는걸 살거냐
고민듕 자리도 좋은데
| 이 글은 9년 전 (2016/11/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그냥 눈으로 보ㅏ선 글리터나 그런게 이쁜데 실제로 공연장 들어보면 역시 그냥 반사가 오져따리 내 눈으로 볼걸 살거냐 가까이서 애들 보기에 잘 보이는걸 살거냐 고민듕 자리도 좋은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