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팬밑전까지 안오면 리얼참트루 대박이다^^! 안와서 팬밑때 현장수령한다구했도 장난아니겠다^_^! 나 수능치고 폰바꿀랬는데 일주일도 사용못하게 생겼네^^!! 많아도 5개월은 썼을거 ㅎㅎㅎ!!!| 이 글은 9년 전 (2016/11/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방탄소년단 팬밑전까지 안오면 리얼참트루 대박이다^^! 안와서 팬밑때 현장수령한다구했도 장난아니겠다^_^! 나 수능치고 폰바꿀랬는데 일주일도 사용못하게 생겼네^^!! 많아도 5개월은 썼을거 ㅎㅎ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