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 짝짝 그래 계속 쭉 해라 쭉 우린 우리끼리 행복할게 good yeah im good♬ 자 탄소들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θ`)ノ 예쁜것만 보기에도 한참 모자란 시간에 자격지심들 때문에 화내지 말자
| 이 글은 9년 전 (2016/11/07) 게시물이에요 |
|
박수 짝짝 그래 계속 쭉 해라 쭉 우린 우리끼리 행복할게 good yeah im good♬ 자 탄소들 하나 둘 셋 하면 잊어 슬픈 기억 모두 지워 서로 손을 잡고 웃어♪(*´θ`)ノ 예쁜것만 보기에도 한참 모자란 시간에 자격지심들 때문에 화내지 말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