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트 씨스타 인피니트한테 지켜줘야 하는 별명이라고 생각해 우리도 94즈 꽁기하고 블락비분들 킬링파트>최애파트 당연히 지켜줘야 하는 건데 심지어 중소의 기적은 진짜 말 그대로 기적이잖아 이 분들 없었으면 아예 지금 중소돌에 대한 인식자체가 달랐을거야...

| 이 글은 9년 전 (2016/11/28) 게시물이에요 |
|
비스트 씨스타 인피니트한테 지켜줘야 하는 별명이라고 생각해 우리도 94즈 꽁기하고 블락비분들 킬링파트>최애파트 당연히 지켜줘야 하는 건데 심지어 중소의 기적은 진짜 말 그대로 기적이잖아 이 분들 없었으면 아예 지금 중소돌에 대한 인식자체가 달랐을거야...
|